본문 바로가기

2023/0516

소불고기 황금레시피 담백하고 촉촉한양념 만들기 오늘은 입에 착 붙는 맛으로 언제 먹어도 맛있게 즐기기 좋은 소불고기입니다. 별다른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도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게 잘 밴 양념으로 만들어 본 소불고기 황금레시피로 양파와 배를 갈아 넣은 소불고기 양념레시피는 가장 깔끔하면서 맛이 좋은 소불고기입니다. 취향에 따라 볶아서 소불고기 반찬으로 즐기거나 촉촉하게 육수를 넣은 전골처럼 국물요리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소불고기입니다. 간단하게 만들어 밥상 풍성하게 밥반찬 메뉴로도 좋으며 집들이 음식이나 생일 상차림 음식으로 곁들이기 좋은 소불고기 황금레시피 메뉴입니다. 자극적인 음식이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촉촉한 소불고기 황금레시피에 다양한 야채와 버섯등을 곁들인다면 건강한 밥상이 되는 소불고기 레시피입니다. 그럼 깔끔하면서 .. 2023. 5. 31.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추천 일본 돈코츠라멘 지로우 부드러우면서 탱글탱글한 면발과 진한 육수의 맛이 잘 어우러진 영등포 타임스퀘어맛집 돈코츠라멘 전문점 지로우입니다. 영등포맛집 타임스퀘어 지로우에서 제대로 된 따뜻한 한 끼로 포만감 있게 배부르게 먹기 좋았던 돈코츠라멘이었어요. 돈코츠라멘 육수는 진한 정도를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주문이 가능합니다. 웨이팅이 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인 지로우는 깊고 진한 국물에 꼬들거리는 식감의 면의 조화가 좋았으며 두툼한 차슈 또한 맛있었어요. 일본을 가지 않아도 구수한 돈코츠라멘을 즐길 수 있었던 영등포 타임스퀘어맛집 추천 지로우에서 한 끼 식사였어요. 일본느낌 가득한 영등포맛집 지로우는 요리하는 모습이 보이는 주방과 혼밥 할 수 있는 다찌석과 테이블석이 있으며 크지 않은 매장이지만 정성 가득하게 직접 끓여낸.. 2023. 5. 30.
고추장 진미채볶음 레시피 부드러운 오징어채볶음 밑반찬만들기 오징어 진미채를 매콤한 양념장과 함께 볶아 촉촉하면서 부드럽게 만든 진미채볶음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진미채볶음은 쫄깃한 식감과 매콤 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 밥반찬이나 간단한 안주로도 손색없는 밑반찬이며 딱딱한 진미채무침에 마요네즈를 넣지 않아도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고추장 진미채볶음 레시피입니다. 진미채무침은 모든 분들이 좋아하면서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밑반찬 중 하나로 재료만 있다면 간단하게 만들기 좋은 고추장 진미채볶음입니다. 간장을 이용한 간장 진미채볶음도 좋지만 쫄깃하면서 감칠맛 가득한 진미채와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짐이 좋은 고추장 진미채볶음으로 만든다면 밥도둑 반찬이 된답니다. 고추장 진미채볶음에 들어가는 양념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만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쫄깃한 진미채와 .. 2023. 5. 27.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부대시설 선셋 비치바 조텐마트 아름다운 휴양지이면서 환상적인 경관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인기 많은 해외여행추천 관광지인 사이판입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워터파크! 오늘은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하루종일 워터파크에서 놀아도 될 만큼 워터파크 놀이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사이판 리조트입니다. 사이판 숙소를 사이판 월드리조트로 정한 이유는 여러 가지였지만 그중 사이판에서 워터파크가 가장 큰 곳이기도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 사이판 월드리조트로 정하고 다녀왔어요.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이라면 사이판리조트로 사이판 월드리조트 추천드립니다. 하루는 어디 나가지 않아도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에서 하루종일 신나게 놀아도 즐거웠으며 선셋.. 2023. 5. 26.
김포 석모리맛집 돈까스고집 해물짬뽕 진흥관 중식당 추천 날이 좋은 주말 가족과 함께 다녀온 김포 석모리 맛집이면서 돈까스맛집으로 유명한 돈까스고집과 김포 중식당 송추 진흥관입니다. 석모리맛집 추천으로 다녀온 돈까스고집과 진흥관은 아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동반하기 좋은 식당이며 주말에 찾은 진흥관과 평일 점심으로 찾아 간 돈까스고집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먼저 김포 돈까스맛집인 돈까스고집은 맛집으로 소문이나 주말 웨이팅이 길었던 적이 있어 웨이팅을 피하기 위해 이번에는 평일 점심으로 다녀왔어요. 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면서 한번 먹으면 또 먹고 싶은 메뉴이도 해요. 돈까스고집 석모리맛집 돈까스는 도톰하게 나와 고기 식감이 좋았으며 육즙이 가득해 기대이상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이며 메뉴도 다양해 맛있는 한 끼 해결하기 좋은 곳입니다. 김포 해.. 2023. 5. 24.
부드럽고 담백한 파리바게트 베이글 맛집 추천 알라크림치즈 아이 간식으로 많이 찾게 되는 빵. 빵은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간식거리 중 하나죠. 오늘은 식사대용으로 좋은 담백한 파리바게트 베이글입니다. 아이들도 저도 달콤한 빵도 좋아 하지만 담백한 재료가 든 빵을 더 좋아해 자주 파리바게트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발라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자꾸 손이 가는 파바 베이글은 담백하면서 쫄깃, 쫀득한 식감이 좋은 베이글입니다. 디저트 간식으로 찾게 되는 파리바게트 베이글은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며 고소한 맛부터 단맛까지 느낄 수 있는 파리바게트 베이글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파리바게트 베이글 종류로는 플레인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시금치바질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 갈릭크림치즈 베이글 등 다양한 베이글 맛집입니다. 크림치즈를 발라 맛보는 .. 2023. 5. 19.
마늘쫑요리 반찬거리 밑반찬만들기 간장마늘쫑볶음 아삭한 식감과 알싸한 향으로 반찬거리 밑반찬으로 만들기 좋은 마늘쫑요리입니다. 갓 지은 밥에 여러 곁들일 반찬거리만 있다면 한 끼 풍성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간단한 재료와 쉽게 완성할 수 있는 마늘쫑요리로 밑반찬 만들기 간장마늘쫑볶음입니다. 봄, 여름 제철 식재료인 마늘쫑은 특유의 식감으로 생으로 먹을 때와는 달리 마늘쫑요리 간장마늘쫑볶음으로 만들어 먹는다면 친숙한 맛과 은은하게 느껴지는 단맛이 좋아 별미로 먹기 좋은 반찬거리 중 하나입니다. 은은한 단맛을 내는 간장마늘쫑볶음은 간단하고 쉽게 만들어 낼 수 있어 밥반찬으로 추천합니다. 요즈음 제철 마늘쫑은 저렴하면서 신선한 마늘쫑을 구입할 수 있어 자주 마늘쫑요리로 만들어 먹는 것 같아요. 간장마늘쫑볶음에 감칠맛 가득한 새우나 건새우를 넣.. 2023. 5. 18.
샛별배송 마켓컬리 추천상품 다양한먹거리 리스트 저녁메뉴추천 오랜만에 마켓컬리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마켓컬리 추천상품으로 주문했어요. 아침 식사준비로 식재료 준비가 부족하거나 가끔 할인쿠폰이 들어올 때 이용하고 있답니다. 요즈음 새벽배송을 하는 다양한 업체들도 많아졌지만 저는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는 마켓컬리 샛별배송, 쿠팡 로켓프레시, SSG 새벽배송 등 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마켓컬리 앱으로 간단하게 주문하게 되면 집에서 쉽게 새벽 배송된 식재료를 이용해 간편하게 브런치를 만들거나 부족함 없이 아침 식사시간을 풍성하게 만들 수 있어 이용합니다. 저는 다양한 마켓컬리 추천상품, 저녁메뉴추천 식재료를 주문을 하거나 일반마트에서 판매하지 않는 이색적인 물품이 많아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어요. 다양한 마켓컬리 추천상품으로 장을 보다 보니 대형마트로 장을 보러.. 2023. 5. 17.
일산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베이커리 브런치맛집 가볼 만한곳 따스한 봄 여행하기 좋은 지금 일산 가볼 만한 곳이면서 봄기운이 가득한 일산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카페에 들어선 순간 초록초록한 식물원 같은 카페이면서 구경하는 재미와 함께 예쁜 포토존이 가득했던 일산 대형카페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좌석과 쾌적한 공간이 좋았으며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일산에서 저녁을 먹고 찾아간 일산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는 늦은 저녁 시간이었지만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빵과 브런치메뉴가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모습이었어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블링블링한 조명, 식물원 같은 힐링공간도 많아 사진도 찍고 음료나 디저트, 브런치를 먹으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포레스트아웃팅스 일산 가볼 만한 곳입니다. 일산 대형카페 추천 포레스트아웃팅스는 .. 2023. 5.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