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일산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베이커리 브런치맛집 가볼 만한곳

by 랭크로 2023. 5. 16.

따스한 봄 여행하기 좋은 지금 일산 가볼 만한 곳이면서 봄기운이 가득한 일산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카페에 들어선 순간 초록초록한 식물원 같은 카페이면서 구경하는 재미와 함께 예쁜 포토존이 가득했던 일산 대형카페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좌석과 쾌적한 공간이 좋았으며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일산에서 저녁을 먹고 찾아간 일산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는 늦은 저녁 시간이었지만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빵과 브런치메뉴가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모습이었어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블링블링한 조명, 식물원 같은 힐링공간도 많아 사진도 찍고 음료나 디저트, 브런치를 먹으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포레스트아웃팅스 일산 가볼 만한 곳입니다. 

일산 대형카페 추천 포레스트아웃팅스는 식물원처럼 넓은 공간에 자연과 함께하는 기분이 드는 인테리어로 카페 내부는 예술작품처럼 멋있었던 곳이었어요. 다양한 조명, 아기자기한 인형과 인테리어로 볼거리와 놀거리가 많아 가족과 함께하거나 연인들 일산 데이트코스로 좋은 일산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일산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포레스트아웃팅스  ( 031 - 963 - 0500)

매일 10:00 ~ 22:00 ( 키친주문마감 8시, 음료주문마감 9시 )

일산 베이커리맛집 브런치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소개

▼ 건물자체가 거대한 식물원을 연상케 하는 베이커리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일산대형카페입니다. 카페공간에서 보이는 다양한 뷰를 감상할 수 있어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었어요. 

▼ 다양한 식물들로 가득 차있는 카페이면서 자연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작은 식물원에 온 듯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베이커리, 브런치가 있는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 마음까지 뻥 뚫리는 높은 층고와 수많은 식물이 가득한 이곳은 복잡한 도심에서 잠시나마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 한눈에 들어오는 미니분수와 작은 연못이 있어 사진 찍기 좋은 예쁜 포토존이면서 아이와 함께 가족단위 모임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가 많다 보니 아이들과 동반한 손님들도 많았어요. 

▼ 카페 중앙을 바라보는 계단식 자리는 답답함 없는 탁 트인 전망을 앞에 두고 음료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식물이 가득해 어느 자리에 앉아도 답답함 없이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일산 포레스트아웃팅스는 다양한 빵도 즐길 수 있으며 브런치메뉴가 있다 보니 한 끼 식사로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녹색빛이 가득한 일산 포레스트아웃팅스. 규모가 큰 카페이지만 어수선하지 않게 체계적이면서 안정되게 운영되고 있어 다들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 베이커리 맛집이라고 할 만큼 빵 종류가 다양한 베이커리 카페 일산 대형카페입니다. 보통 베이커리 카페 보다는 빵 가격대가 높다 보니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늦은 저녁시간이었지만 생각보다는 많은 빵 종류가 남아있더군요.  화려한 마카롱 딸기 생크림케이크를 시작으로 비주얼도 예쁜 빵이 가득합니다. 

▼ 생크림이 가득하면서 화려한 딸기 크루아상

▼ 생망고가 통째로 올라간 망고 크루아상

▼ 먹음직스런 샌드위치~ 먹물 크래미샌드위치, 애그마요 샌드위치

▼ 부드러운 빵, 쫀득한 빵, 달콤한 빵, 짭조름한 빵 등 빵 종류도 다양, 빵콘셉도 다양한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 베이커리가 다양하나 보니 브런치로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 완제품으로 나오는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 일산 대형카페답게 주문하는 곳과 픽업하는 공간도 넓은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 포레스트아웃팅스 음료 메뉴와 브런치메뉴입니다.  시그니처음료 포레스트 시즈널 카푸치노 9,000원, 그 외 에이드 (11,00원 ~ 8,500원), 커피 (8,500원 ~ 6,800원) 등 다양한 음료가 있으며 일산 대형카페답게 음료 가격대는 높은 편입니다. 식사로 즐기기 좋은 브런치 메뉴도 있어요. 

▼ 한쪽 공간에는 자율포장대가 있어 남은 빵은 포장도 가능합니다. 접시, 포크, 나이프, 빨대 등도 구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 다양한 빵 종류는 많았지만 저녁을 먹고 와 간단하게 음료만 주문했어요. 

▼ 층고가 높아 개방감 있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이면서  2층은 공간마다 보이는 카페뷰가 달라지는 일산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 여러 화려한 조명과 대형 실내정원을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포토존 좌석이 많은 카페입니다. 

▼ 규모가 큰 일산 대형카페이다 보니 카페자리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 푸릇푸릇하면서 상쾌한 기운으로 잠시나마 행복을 맛볼 수 있는 일산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마치며...

요즈음 분위기 좋으면서 베이커리도 다양하고 브런치도 즐길 수 있는 대형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한 일산 대형카페 추천으로 포레스트아웃팅스는 사진 찍기 좋은 일산 카페이면서 기대보다 더 예뻤던 카페입니다. 포레스트아웃팅스는 베이커리맛집으로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으며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브런치메뉴도 많아 커플 연인이나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함께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일산 가볼 만한 곳 일산대형카페를 찾는다면 한 번쯤 다녀와도 좋은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 김포대형카페 추천 뷰맛집 상두그레이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김포대형카페 추천 뷰맛집 상두그레이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봄기운이 가득한 5월 평일 지인과 함께 찾은 김포대형카페 상두그레이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카페라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경하는 재미와 함께 예쁜 김포 상두그레이에서 잠시 힐링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강원도 속초바다정원 속초바다뷰카페 속초카페 바다정원카페 레스토랑후기

 

강원도 속초바다정원 속초바다뷰카페 속초카페 바다정원카페 레스토랑후기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볼 수 있는 속초 바다뷰카페이면서 속초 가볼 만한 곳으로 속초 바다정원 카페를 소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