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김포대형카페 추천 뷰맛집 상두그레이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by 랭크로 2023. 5. 12.

봄기운이 가득한 5월 평일 지인과 함께 찾은 김포대형카페 상두그레이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카페라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경하는 재미와 함께 예쁜 김포 상두그레이에서 잠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며 아이 하원 시간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커피를 마시며 즐겼던 잠깐의 시간이 너무나 좋았던 김포카페 상두그레이였어요.

김포 가현산 아래 자리 잡고 있는 상두그레이는 별장에 온 듯한 기분이 드는 곳이면서 다양한 형태의 좌석과 깔끔하면서 쾌적한 공간으로 인상적인 김포대형카페입니다. 상두그레이 카페는 커피맛도 물론 좋았으며 갓 구운 베이커리와 넉넉한 카페 공간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김포카페추천 상두그레이입니다. 

뷰가 좋은 상두그레이는 날이 좋아도 좋고 비가 와도 운치 있고 좋을 것 같은 카페였어요. 상두그레이카페는 건물이 두 개로 서로 연결되어 있는 구조로 매장입구에 간단하게 다양한 공간에 대해 설명되어 있어 카페 들어가기 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김포대형카페 상두그레이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분위기 좋은 김포대형카페 추천 상두그레이 구래동카페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 8로 100-51 상두그레이 ( 0507-1397-4101)

영업시간 : 10:00 ~ 20:00 (토. 일요일 10:00 ~ 21:00 )

김포카페 상두그레이 카페소개

▼ 공간구성이 다양해 층마다 분위기가 다른 상두그레이입니다. 멀리 나들이 나온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는 카페 상두그레이는 산과 숲, 낚시터 호수, 카페가 잘 어우러져 있는 곳입니다. 

▼ 김포 가볼 만한 곳 김포대형카페 상두그레이는 김포 구래동카페이면서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 8로 100-51 가현산 등산로 입구 쪽에 위치해 있어요. 

▼  2층 건물이면서 건물외형이 독특하게 지어진 구조로 깔끔하면서 멋스러운 분위기의 김포대형카페 상두그레이입니다. 

▼ 넓은 주차장이 확보되어 있으며 매장면적에 비해 주차장은 제1 주차장, 제2 주차장, 제3 주차장까지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 상두그레이 카페 내부는 깔끔한 모던한 느낌이면서 통창 사이로 따스한 햇빛이 들어오는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며 층고가 굉장히 높은 편으로 답답함이 없는 밝고 환한 느낌입니다. 

▼ 본관 1층건물에서 음료와 함께 베이커리를 주문할 수 있어요. 상두그레이의 시그니쳐메뉴는 상두리아, 상두그레이입니다. 

 

▼ 커피에 중점을 둔 상두그레이는 베이커리 전문카페가 아니다 보니 빵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커피음료와 잘 어울릴만한 종류로 준비되어 있어 빵 고르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크로와상 샌드위치도 있어 브런치 메뉴로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빵으로 소금빵, 크로와상, 휘낭시에, 앙버터 등으로 여러 가지 베이커리가 있으며 상두그레이는 크로와상이 맛있는 크로와상 맛집입니다. 

▼ 커피랑 잘 어울리는 빵~ 바삭한 식감의 예쁜 모양의 빵입니다. 

▼ 당일 로스팅된 신선한 원두를 이용한 김포 커피맛집이기도 한 상두그레이는 다양한 커피메뉴가 많았으며 입맛에 따라 원두종류를 고를 수 있어요. 

▼ 김포 대형카페지만 각 공간마다 식물, 외벽, 채광, 조명 등으로 서로 풍기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상두그레이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게 하는 카페였어요. 

▼ 커피 로스팅룸이 따로 매장 안에 있어요. 

▼ 공간마다 색다른 느낌을 주는 김포대형카페 상두그레이입니다. 이 공간은 모던한 느낌입니다. 

▼ 건물 곳곳이 다양한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상두그레이입니다. 2층은 모든 공간을 답답하지 않게 통창을 내어 개방감이 좋았으며 그 창 너머 낚시터 호수뷰를 바라보며 조용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 2층은 자연과 경치를 주제로 한 공간으로 밝고 햇살이 가득합니다. 

▼ 푸릇푸릇한 자연을 품은 상두그레이입니다.  날이 좋은 날에는 자연과 마주한 야외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편안하게 휴식과 잠시 힐링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 공간이 주는 아름다움과 도심 속 평온함을 느낄 수 있었던 김포카페 상두그레이입니다. 

▼ 둘러 걷다 보면 포토존이 되는 김포카페 상두그레이. 대형카페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곳은 초록초록한 산속 힐링뷰를 만끽하기에 좋았어요. 

▼ 상두그레이 원두는 입안에서 느껴지는 와인 같은 약한 산미와 초콜릿과 견과류 같은 고소한 향미의 원두인 회색, 은은하게 나는 과일톤의 산미와 약간의 단맛의 원두 매화로  원두 선택이 가능하며 판매도 하기 때문에 커피 향을 맡아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입안에서 느껴지는 산미가 있는 원두를 좋아하지 않아 익숙한 맛의 회색으로 선택해 마셨어요.  

▼ 화장실 내부도 깔끔한 상두그레이입니다. 


마치며...

김포대형카페 상두그레이는 각 공간마다 분위기도 다르고 주제가 있다 보니 본인이 원하는 공간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친구들이나 지인, 가족들과 함께 하거나 혼자 조용히 즐기고 싶을때 가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김포 가볼 만한 곳 상두그레이는 카페 주변이 모두 자연경관이라 잠시 힐링하고 싶을 때 다녀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글 보러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 구래동맛집 모구모구초밥 구래동 회전초밥맛집 김포맛집추천

 

구래동맛집 모구모구초밥 구래동 회전초밥맛집 김포맛집추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회전초밥집이며 구래동맛집으로 다녀온 모구모구 회전초밥 맛집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제가 방문한 곳은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한 모구모구 회전초밥집입니다. 김포맛집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리뷰] - 박군자진주냉면 육전가득올린 박군자진주냉면 김포맛집추천

 

박군자진주냉면 육전가득올린 박군자진주냉면 김포맛집추천

더운 여름 입맛 없을 때 간단하게 한 그릇 먹기 좋은 메뉴로 어떤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 음식으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물냉면이 아닐까 하네요~ 오늘 점심으로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