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바른곡물효소 소화불량 효소 곡물발효효소 리뷰

by 랭크로 2023. 3. 13.

요즘 소화불량과 변비, 역류성식도염으로 병원에서 처방받아 약을 먹어보기도 했지만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여러 검색과 지인으로부터 효소제품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해서 여러 다양한 효소들 중 기준치 이상의 효소제품을 알아보고 그중 곡물 발효효소로 만들어진  바른곡물효소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효소는 음식이 몸속에 들어가면 음식물을 작은 단위로 분해해 주는 성분이 효소입니다. 이런 효소가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감소해지기도 하고 다른 이유로 효소가 부족해지면 소화불량과 식도염 등 위장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저도 과식을 하거나 음식섭취를 과하게 먹었을 때 인스턴트, 밀가루 음식을 맛있게 먹은 날은 속이 안좋다 보니 조금은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으로 바른곡물효소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시중에 효소제품이 정말 많더라고요~ 효소제품을 구매하실 때에는 기준치 높은 효소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중요하며 올바른 방법으로 발효가 되었는지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오늘 소개하는 곡물발효효소로 만든 바른곡물효소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곡물발효효소 바른곡물효소 제품

제조원 : 뉴트리커머스

섭취방법 : 1일 1회 1포( 3g )를 직접 또는 몰과 함께 섭취하세요.

보관방법 :직사광선 및 고온다습한 곳을 피하여 실온 보관입니다. 

곡물발효효소 바른곡물효소 소개

▼ 몸속 체내효소가 부족하게 되면 소화가 잘 안 되면서 속이 더부륵함을 느끼게 된답니다. 그래서 저도 밀가루 음식이나 음식을 과하게 먹는 날은 꼭 바른곡물효소를 찾아 먹는것 같습니다. 바른곡물효소 맛은 달달한 미숫가루와 구수한 누룽지맛이라 목 넘김도 좋아 온 가족이 함께 드셔도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 평소 장 활동이 안 좋거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소화불량이 자주 찾아온다면 꼭 필요한 효소제품을 드셔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장이 좋지 않아 자극적인 음식을 먹게 되면 며칠 고생을 하게 돼서 효소제품을 찾아보고 검색하다 바른곡물효소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바른곡물효소에는 장건강과 면역증진에 도움이되는 식이섬유와 19종 알파혼합유산균이 포함되어 있는 멀티효소제품입니다. 바른곡물효소에는 15곡 곡류 효소분말 27%, 바른 20곡 통곡물 발효효소 13%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 바른곡물효소는 국내산 15곡 곡류가 함유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바른곡물효소라는 제품 이름답게 국내산 곡물이 함유되어 있으면서 우리 몸에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한국인의 입맛과 식습관에 맞춰 원료를 배합해 풍부한 섬유질과 함께 만들어진 바른곡물효소이며  곡물발효효소와 함께 유산균이 19종이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 우리 몸에는 다양하게 필요한 영양소는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으로 영양소에 따라 분해를 돕는 각 효소들로  알파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로 음식물을 섭취 후 소화를 돕는 중요한 역할을 돕는 효소들이 바른곡물효소에 들어 있습니다. 

▼ 바른곡물효소는 한박스에는 30포가 들어 있으며 1포에 분말 3g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바른곡물효소 섭취방법으로는 1일 1회 1포씩 가볍게 입에 털어 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저는 식후에 1포씩 먹고 있습니다. 

▼ 바른곡물효소는 1포에 3g씩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하기 좋으며 언제 어디서든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 입자가 고운 가루로 되어 있으면서 살짝 맛을 보니 15곡이 함유되어 있어 정말 누룽지맛이 나는 제품으로 입맛 까다로운 분들도 거부감 없이 잘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먹어보니 바른곡물효소를 그냥 입에 털어 먹었다가 목에 컥컥 막혀 고생했답니다. 드실 때에는  반씩 나눠 드시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빠른 속도로 소화흡수와 장활동이 활발해져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면서 독소를 배출하면서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바른 곡물효소입니다. 

▼ 식습관이 불규칙하거나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식전이나 식후 상관없이 하루에 1포씩 자신의 몸에 맞게 적당량을 드시는 게 중요합니다. 

▼ 바른곡물효소에 들어있는 15곡 곡류에는 식이섬유와 영양소가 들어 있어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면서 소화기능을 향상해 독소배출을 통해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바른곡물효소는 곡물발효효소이면서 소화효소를 돕는 제품으로 특이체질이거나 과다섭취를 할 경우 부작용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복용 후 이상반응이나 부작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마치며...

다양한 효소제품들 중  제가 먹고 있는 소화효소는 바른곡물효소로 곡물발효효소로 만들어졌으며 휴대가 간편해 먹기 편하면서 몸에 흡수되는 역가수치 높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분말제품 바른곡물효소입니다. 오늘 소개한  바른곡물효소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원료를 배합해 유산균과 함께 발효 효소들이 소화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바른곡물효소를 먹기 전 부작용이나 알레르기체질에 따라 맞지 않을 수도 있으니 개인체질에 따라 일주일정도 적응기간 동안 섭취량을 조금씩 늘려 가면서 섭취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글 보러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여수해상케이블카 국내여행지추천 동백꽃명소 여수 오동도

 

여수해상케이블카 국내여행지추천 동백꽃명소 여수 오동도

국내여행지추천 여수로 다녀온 여행으로 오늘은 여수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하게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여수여행지입니다. 섬과 육지를 연결하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국내여행 무주 가볼만한곳 무주반디랜드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

 

국내여행 무주 가볼만한곳 무주반디랜드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

국내여행 무주로 가족과 함께한 2박 3일 여행으로 하루는 무주 덕유산에서 무주 곤도라와 무주리조트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었다면 오늘은 무주에서 아이들과 가볼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