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대상 뉴케어 당플랜 든든하고 맛있는 영양음료 뉴케어당플랜 마셔본 후기

by 랭크로 2022. 8. 1.

식사 외에 든든하게 영양을 채워 줄 수 있는 영양음료인 뉴케어를 소개할게요. 우리의 몸은 적절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통해 몸의 균형을 유지하지만 요즘 현대인들뿐 아니라 노인, 아이들까지 영양결핍으로 영양 불균형인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이 우리의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한 기본적인 조건인 것 같아요.

제대로 끼니를 챙기지 못하거나 무리하게 다이어트 하는경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료로 뉴케어 당플랜을 추천드려요. 당뇨환자의 영양을 채워줄 음료로 혈당으로 식단 관리를 하거나 당이 있는 음식을 조절해야 하는 분들이 드시기 좋은 영양음료입니다. 건강한 단맛이 나는 음료인 호두맛으로 고소하면서 각종 영양소가 들어있어 부드러우면서 든든하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당뇨분들은 식단관리나 혈당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당의 영양정보가 0%로 일반설탕이 아닌 건강한 단맛이나는 알룰로우스 사용해 맛있는 단맛을 내지만 당의 칼로리가 전혀 없어 식단이나 혈당관리에 문제없이 드실 수 있는 음료로 당이 없이도 건강한 단맛이 나는 단백하면서 균형 잡힌 영양식 대상 뉴케어당플랜입니다. 

당뇨환자용 영양 조제식품 음료

GO STEADY  뉴케어 당플랜 200ml

26가지 비타민 & 무기질, 고 식이섬유, 저 나트륨, 당류 ZERO

건강한 음료, 당뇨환자용 영양 조제 음료 소개

▼ 대상 라이프사이언스에서 출시된 뉴케어 당플랜입니다. 일반식사대용이나 식사 보충을 하기 위해 환자용 식품으로 만들어진 음료로 이 음료만 먹어도 균형적인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각종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어 수술이나 수술 후 빠른 회복으로 몸의 충분한 영양공급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건강한 영양식으로 자주 찾게 되는 음료입니다.

▼ 대상에서 만들어진 음료 종류가 다양하며 그중에서 인기가 좋은 뉴케어 당플랜입니다. 당뇨환자들은 제철과일이나 다양한 유혹으로 과일이나 음료 한잔, 적당한 간식도 신경써야 하는 분들입니다. 혈당조절을 하는 당뇨분들을 위한 음료로 혈당관리 중이시라면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료도 한정이 되어있거나 당분이 없는 음료를 찾기란 힘들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 더운 여름에는 무더위로 입맛이 쉽게 떨어져 식사를 챙기지 못하거나  일로 일해 바쁘게 끼니를 챙기지 못할 때도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먹기 좋은 건강음료인 것 같습니다. 당이 없는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당플랜에는 26가지 무기질과 비타민, 식이섬유와 나트륨으로 당류는 제로인 음료입니다. 

▼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라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 좋으며, 시중에 파는 두유처럼 200ml 한잔 먹고 나면 제법 든든하게 느껴지는 포만감이 좋았습니다.  바쁘고 힘든 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아침대용이나 오후 간식으로 하나 챙겨 드셔 보세요.

▼ 저도 오후 간식으로 먹고 있답니다.  한팩 먹고 나면 든든하게 포만감이 느껴져 다른 주전부리를 안 하게 되니 좋더라고요. 시중에 파는 일반 두유보다는 더 고소하면서 호두 맛이 나는 음료로 건강한 음료를 찾는 분들이라면 누구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당뇨환자를 위한 음료로 만들어졌지만 담백한 맛이라던지 영양 부분까지도 골고루 배합되어 만들어져 평소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 밖에 나가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실온보관 멸균팩 형태로 만들어져 있으며 제품 입구는 돌려서 여는 뚜껑으로 만들어져 있어 한번에 다 마시지 못할 경우 뚜껑으로 막아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좋은 것 같아요. 멸균제품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유통기한도 넉넉하며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되니 저는 자주 박스로 구매해 마시고 있습니다. 

▼ 뚜껑은 돌려서 바로 마시기만 하면 되는 간편하게 만들어진 제품으로 나이가 있으신 분들도 쉽게 개봉해서 드실 수 있게 만들어져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컵에 따라 보니 색은 흔히 우리가 먹는 두유나 미숫가루, 선식 느낌이 들었고 색만 보아도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음료였습니다. 우리 몸 건강에 좋은 음료라도 맛이 없으면 잘 찾지 않게 되는데 이 제품은 호두맛도 나면서 여러 가지 곡물 맛으로 진하면서 은은하게 느껴지는 단맛이 좋았습니다. 

▼ 저는 두유를 먹으면 두유의 텁텁한 맛이 느껴져 잘 먹지 않는데 뉴케어당플랜은 목 넘김에서 텁텁한 맛이 아닌 진하면서 부드러운 맛으로 곡물에서 나는 고소한 단맛이 올라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저도 가족 중 당뇨환자가 있다 보니 조금 더 관심을 갖게 되고 건강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건강관리는 미리미리 챙기시면서 규칙적인 운동과 관리 식단을 챙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섭취하는 음식으로 관리가 가장 중요한 당뇨환자나 바쁜 하루 보내시는 분들이라면 든든하게 챙겨 보시면 좋은 제품입니다. 

▼ 건강한 당을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당류는 zero이면서 칼로리는 200kg로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되어 건강하면서 균형 잡힌 한팩으로 챙겨 드실 수 있습니다. 

▼ 음료 한팩 안에 들어있는 영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0%인 당과, 10g 단백질, 7g이 함유된 식이섬유, 3g 알룰로오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200kcal 음료로 나트륨도 하루 권장 섭취량이 8%로 만들어진 음료입니다. 당뇨환자들은 당뇨식으로 관리하다 보면 먹고 싶은 음식이나 먹지 못하는 음식으로 스트레스도 받게 되더라고요~ 조금은 수월하게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관리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대상 뉴케어 당플랜제품을 포함한 다른 제품들은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가급적 개봉한 음료는 한번에 드시는게 좋으며 다 드시지 못한다면 뚜껑을 닫아 냉장보관 하시면 됩니다. 

▼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으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대상뉴케어 당플랜은 혈당을 관리하는 분들이나 수술 후 환자용으로 먹는 제품이 아니라도 다이어트로 체중조절 필요하거나 건강관리에 필요하시면 도움이 되는 제품이니 편안하게 드시면서 건강관리를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당뇨환자의 건강음료를 소개했습니다. 가족 중 당뇨환자를 가까이에서 보다 보니 식단관리와 혈당관리로 먹는음식이 중요한 걸 알았습니다. 음식도 식재료를 가지고 어떻게 조리해서 얼마의 양을 먹어야 하는지가 가장 어려운 것 같았어요. 매일 규칙적인 운동과 음식으로 단 음식과 짠 음식, 탄수화물을 줄이면서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건강 식단으로 먹어야 하는데 음식에서 당이 빠진다면 만들어논 음식의 맛이 없게 느껴지게 되죠~ 당이 없으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입맛 없거나 체중감소로 인한 건강관리와 식이조절에 도움이 되는 대상 뉴케어 당플랜으로 건강관리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