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빙수 메뉴추천 투썸신메뉴 케이크 후기

by 랭크로 2022. 7. 20.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빙수~ 케이크 모양을 한 투썸플레이스의 여름 신메뉴로 나온 케이크 빙수를 먹으러 투썸에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투썸 매장은 인천 소래포구역점 입니다. 며칠간 리모델링 공사로 문이 닫혀 있었는데 다시 재오픈을 해서 다녀왔습니다. 

 여름이라 자주 찾게 되는 투썸플레이스~ 커피 프랜차이즈로 다른 카페와는 다르게 디저트 카페이다 보니 인기 많은 맛있는 케이크들과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음료들 특히 여름에는 시원하게 빙수를 먹으로 자주 찾게 되는 투썸플레이스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예쁜모양의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면서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참 맛있어 보였네요.  케이크 종류도 여러 가지 종류로 다양해 입맛에 맞는 케이크를 고르기도 쉬우며, 조각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어 맛보기 좋은 투썸인 것 같습니다.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류와, 베이커리, 샌드위치도 종류별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인천 소래포구역점

인천 남동구 소래역로 46 청호빌딩  ( 전화 032-423-1236 )

월~금요일 9:30~23:00, 토.일요일 10:00~24:00 

투썸플레이스 인천 소래포구역점 소개

▼ 투썸 건물밖 간판은 검은색 간판에서 새로운 오렌지색 간판으로 조금 더 멋스러운 간판으로 바뀌었네요. 소래포구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장은 분비지 않아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  오전 이른시간 방문이라 카페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었네요. 투썸플레이스 소래포구역점 내부는 따뜻한 분위기로 싹 바뀌었네요. 화려한 매장보다는 따뜻한 분위기가 나는 아늑하면서 모던한 매장으로 투썸만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리모델링한 매장이라 그런지 쾌적하면서 깨끗하고 바리스타 분들도 참 친절한 매장이었습니다.

▼ 리뉴얼 오픈이벤트로 텀블러나 여러가지 상품들 구경하는 사람들도 많아져 저도 사진 찍으며 볼 수 있었네요. 2022 여름 MD시즌 상품으로 보라색 컬러의 컵, 색이 참 예쁜 텀블러와 예쁜 필름 카메라~ 색이 청량하면서 여름에 잘 어울리는 예쁜 투썸 20주년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귀여운 필름 카메라는 아이가 사달라고 해서 사려 했는데  바로 남자분이 사가시더라고요~ 아쉽지만 다음에 더 예쁜 상품으로 사기로 했답니다.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유저블 백도 볼 수 있었어요~ 살짝 들어보니 튼튼하면서 여름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디저트 카페이다보니 먼저 밝아진 조명과 높은 천장으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는 투썸플레이스 소래포구역점입니다. 

▼ 리뉴얼 오픈이벤트로 투썸 미스터리 박스가 100개 한정으로 매장 안에 준비되어 있었으며, 커피음료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 글라스 증정과 아메리카노(R)+조칵케이크를 8500원 행사를 7월 15일 ~ 7.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시간 되시면 소래포구역점 투썸플레이스에 들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미스터리 박스 하나 구매해 보았습니다. 미스터리 박스 안 내용물이 궁금하시죠? 개봉 사진은 글 아래 내리시면 볼 수 있습니다.

▼ 투썸플레이스메뉴로 케이크 빙수가 신메뉴로 새로 나왔어요.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빙수 3종류로 가격은 13500원으로 동일해요. 기본 오리지널 팥빙수는 케이크 빙수처럼 나오는 것은 아니고 일반적인 팥빙수로 인절미가 올란 간 빙수로 10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아이들이 선택한 애플망고 투썸 케이크 빙수로 주문했습니다. 

▼ 투썸플레이스빙수를 기다리는 동안 쇼케이스 안 케이크와 베이커리 디저트도 구경해 보았어요. 케이크 맛집으로 다양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홀케이크와 조각 케이크까지 눈으로만 보아도 행복해지는 비주얼의 케이크~~♪ 다양한 제품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네요

▼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투썸플레이스 신메뉴로 떠먹는 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이 새로 출시가 되어 블루베리요거트생크림 케이크도 주문해서 먹어 보았어요.

▼ 파티팩~ 떠먹는 케이크 조각으로도 구매가능 하지만 파티팩으로 주문 가능한 케이크입니다, 아이가 선택한 아이스박스로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  "스무살 투썸 빛나는 여름 햇살을 만나다" 신메뉴로 떠먹는 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션사인 청사과 에이드, 션사인 청귤 에이드 메뉴가 투썸플레이스 신메뉴로 나왔네요. 전 여기서 떠먹는 블루베리 요거트생크림을 먹어보겠습니다. 

▼ 매장을 둘러 보는 동안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빙수가 나왔네요.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비주얼은 케이크 모양의 진짜 케이크처럼 케이크 위 애플망고가 한가득 올려져 나와 눈으로 보기에도 신기하기도 하고 맛도 궁금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별로  케이크 모양 빙수로 나오는 곳도 아닌 곳도 있다고 하니 주문하실 때 매장에 물어보신 후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빙수 필름지를 벗겨 볼게요~ 일반 케이크처럼 벗기면 안 되고  투명 필름지를 잡고 위로 올려서 제거하시면 됩니다. 맨 아래 바닥에 있는 건 그레놀라 시리얼이에요~시리얼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해서 빙수와 잘 어우러져 빙수의 맛을 업 시켜주는 투썸케이크빙수.

▼ 투썸케이크빙수 필름지를 벗기면 바로 부서질 것 같았는데 부서지지 않고 케이크 모양으로 잘 유지하고 있으며 달콤한 애플망고가 가득!! 우유얼음으로 만든 빙수 안 치즈케이크까지~♬ 여러 명이 같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빙수네요.

▼ 망고 시럽을 뿌리지 전에 먹어보았어요. 투썸빙수의 얼음은 우유로 만들어져 애플망고와 먹으니 시원하고 달콤한 맛입니다. 망고 시럽은 한 입 드시고 난 후 부어 드셔 보세요^^

▼ 망고시럽은 취향에 따라 뿌려도 그냥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달달한 망고빙수를 좋아해서 골고루 시럽을 뿌려 넣었습니다. 

▼ 투썸플레이스 빙수는 얼음과 얼음 사이 뉴욕 치즈케이크가 조각으로 우유빙수 얼음 사이에 크게 들어가 있어 우유빙수와 치즈케이크 식감이 참 잘 어우러지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냥 투썸빙수 치즈케이크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 투썸플레이스 빙수로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저는 투썸 치즈케이크를 좋아해 투썸빙수에 꾸덕한 치즈케이크가 크게 들어가 일반 빙수보다는 식감도 살아 시원하면서 달콤하게 먹기 좋은 투썸 빙수였습니다. 애플망고와 치즈케이크 조합이 잘 어우러져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인절미가 크게 들어가 있는 투썸 팥빙수를 먹어봐야겠어요.

▼ 투썸플레이스 메뉴로 투썸빙수와 같이 주문한 블루베리요거트생크림과 아이스박스 케이크가 준비되어 나왔네요.

▼ 비주얼은 눈으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블루베리 잼을 듬뿍 올려져 있어 색이 예쁘기도 하고 맛은 상큼하면서 달콤한 맛으로 주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투썸 신메뉴 블루베리요거트생크림케이크는 케이크 시트 사이 그릭 요구르트와 블루베리잼이 발라져 있으며, 케이크 위에는 생크림과 블루베리잼이 가득 올려져 진한 맛으로 비주얼이 좋은 블루베리요거트생크림입니다.  케이크 시트가 너무 촉촉하고 달달하면서 요거트의 상큼한맛이 더해져 맛있어요. 아이들은 요거트의 신맛이 난다며 아이스박스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는 블루베리의 달콤함 맛과 그릭 요거트의 상큼하면서 시큼한 맛이 어우러져 맛있었는데... 말이죠~ 시큼한그릭요거트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 취향보다는 그릭요거트를 좋아하는 어른들 취향의 케이크인 것 같네요.

▼ 처음 구매해 본 미스터리 박스~두근두근~ 텀블러와 드립 커피, 커피 쿠폰 4장이 들어 있네요. 만원의 행복~♪ 필요한 텀블러와 커피 쿠폰까지~구성이 참 만족스러운 미스터리 박스였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잠깐 기분 전환으로 쉬었다 가기 좋은 인천 소래포구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소래포구역점에 방문에 새로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빙수와 블루베리요거트생크림을 주문해 먹어 보았습니다.  케이크모양의 빙수가 처음이라 아이들도 신기해 하면서 먹는 재미도 있는 투썸케이크빙수였어요. 우유얼음과 그레놀라,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조각까지 가성비 좋은 투썸빙수로 달달하면서 꾸덕꾸덕한 치즈케이크 맛까지 잘 살려져 만든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빙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디저트 카페답게 비주얼과 아이디어가 좋은 투썸케이크빙수인 것 같아요. 케이크빙수 위 애플망고는 얼어 있던 거라 바로 드시면 이가 시릴 수 있으니 조금 더 해동 뒤에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기에는 양이 작아 보이지만 필름지를 벗기니 양도 많고 비주얼이 특별한 투썸케이크빙수로 조금 특별한 경험을 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여름 너무 더워 시원하게 드시고 싶거나 입맛 없어지기도~ 더위에 먹는 것도 귀찮을 때 시원한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입맛 돋는  케이크 빙수 드시면서 무더운 여름 보내세요~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