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김포맛집추천 미호소바 김포장기동맛집 우동소바 미호소바

by 랭크로 2022. 7. 13.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가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 날도 더운 주말 김포장기동맛집 미호소바에 다녀왔어요. 김포맛집인 장기동 맛집으로 유명해진 미호 소바~오늘은 딸아이가 시원한 소바가 먹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쯤 방문했더니 자리가 만석이어서 잠시 사진도 찍어보면서 기다렸습니다. 

미호소바 메뉴로 인기가 좋은 마제소바는 국물이 없는 라면으로 간 돼지고기, 계란 노른자, 채소, 마늘 등 고명이 많이 들어간 비빔라면 요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김포장기동 맛집 마제소바는 각각의 재료가 조화로워 묵직하면서 담백한 맛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요즘 간단하게 먹기 좋은 국물있는 라면을 좋아해 즐겨 찾아 먹는 편인데 국물이 없고 여러 가지 고명에 비벼먹는 비빔식 라면 맛은 어떨까 하는 생각과 기대감으로 색다르면서  맛있게 마제소바를 즐길 수 있었어요. 특별한 갖은 고명과 소스가 들어간 마제소바~ 그럼 본격적으로 김포맛집추천 메뉴로 김포 장기동맛집 미호소바에서 먹은 음식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김포 장기동맛집 미호소바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 97번길 32-3 101호

영업시간 :  화요일~일요일 10:30~20:30  (월요일 정기후뮤)

김포 장기동맛집 미호소바

▼ 미호소바는 소바&우동 전문점입니다. 김포 장기동 장기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일본식 고풍스러운 건물이며~ 주차는 건물 뒤, 건물 옆으로 가능합니다. 마제소바라는 메뉴가 많이 흔하지 않아 김포장기동맛집으로 많이 유명해 진 곳입니다. 

▼ 김포장기동맛집 미호소바~ 소바 맛집으로 메뉴는 간단합니다.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가 아닌 메밀, 소바, 우동, 규동, 튀김 메뉴의 메뉴판입니다.

▼ 전체적인 우드톤으로 우드의 따뜻한 느낌과  깔끔한 내부로 매장 규모가 많이 크지 않으며 층고가 높고 은은한 조명이 있는 깔끔한 장기동 미호소바입니다.

▼ 주말 점심시간이라 빈자리가 없어 웨이팅 기계에 인원과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고 기다리면  카톡으로 알려 줍니다. 매장이 크지 않아 손님 많을 때는 대기하셔야 할 것 같아요.

▼ 테이블 위에는  앞접시와 종이컵, 다시마 식초, 고춧가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김포장기동맛집 미호 주문 방법은 카운터 옆 키오스크를 통해 테이블 번호 선택한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냉모밀, 마제소바, 카츠동, 사이드 메뉴로 새우튀김 2p를 주문했습니다. 

▼ 마제소바가 먼저 나왔습니다. 처음 접하는 비주얼로 푸짐한 재료가 가득한 마제소바, 부추, 대파, 고기볶음과 마늘 후레이크, 김, 다진 마늘, 계란 노른자까지 재료들이 정갈하게 들어갔으며 부추와 대파의 아삭함이 탱글탱글한 우동면과 참 잘 어우러졌던 마제소바입니다. 

▼ 마제소바에 대한 설명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면을 1/3 정도 드신 후 직접 만든 다시마 식초를 조금씩 뿌려 드셔 보세요~ 이런 문구가 있습니다. 마제소바를 먹어보니 여러가지 맛을 느껴볼 수 있도록 인 것 같았습니다. 처음부터 뿌리지 마시고 어느정도 드신 후 다시마 식초를 넣어 드시면 감칠맛이 나고 고소한 풍미가 좋아져 마치 두가지 음식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드는 마제소바였습니다. 

▼ 마제소바 면은 메밀소바처럼 메밀로 만든 소바일 줄 알았는데 밀가루 생면으로 만든 우동면으로 생각했던 것보다 쫄깃했으며 마제소바양은 많았습니다. 

▼ 미호소바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읽고 노른자를 터트려 면과 건더기를 잘 섞아 비벼 주었습니다.  여러가지 재료들이 섞여 진한 고소함과 풍미가 확 느껴지는 마제소바~ 마제소바를 절반정도 먹고 마제소바 먹는 방법대로 새콤한 다시마 식초를 적당히 넣어 비벼 먹으니 더 쫄깃하면서 전혀 다른 새로운 메뉴를 먹는 듯한 느낌의 마제소바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은 양념에 밥을 조금 비벼 드시면 푸짐하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마제소바입니다. 밥은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공깃밥을 서비스로 줍니다. 저희는 양이 많아 밥은 먹지 못했네요.

▼ 김포맛집추천메뉴로 미호소바 냉모밀과 새우튀김이 나왔습니다. 소바면은 조금 두툼한 편이며 새우튀김 또한 크기가 큰 사이즈로 바삭바삭 맛있는 새우튀김 입니다. 기본반찬으로 깔끔하게 덜어 먹을 수 있게 김치와 단무지가 나옵니다. 입맛에 따라 간무, 다진파, 고추냉이를 넣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국물까지 시원하고 맛있는 김포장기동맛집 미호소바 냉모밀~~♪

▼ 냉모밀은 자극적이지 않는 맛으로 육수의 감칠맛이 좋았던 냉모밀입니다. 메밀면 식감은 부드러우며 판모밀 보다는 냉모밀이 더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 먹기에 더 좋았습니다. 

▼ 카츠동이 나왔네요. 일본식 돈까스덮밮으로 덮밥 위에 촉촉한 돈가스와 계란, 볶은 양파가 올려져 있으며 미호 특제소스로 맛을 더한 부드러운 카츠동입니다.

▼ 돈가스 고기도 두툼하면서 돈까스 사이로 단짠단짠한 국물이 스며들어 색다르게 즐길 수 있었네요. 제 입맛에는 조금 짠맛이 느껴졌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 카츠동에 색이 고운 생강도 덜어 먹을 수 있게 나온답니다. 


마치며...

김포맛집추천으로 장기동 미호소바~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생각해보니 개인의 취향에 따라 조금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음식인 듯합니다. 마제소바만 먹었다면 처음 먹을때는 맛있지만 갈수록 끝맛은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저희는 다른 메뉴인 냉모밀과 카츠동을 함께 먹으니 전체적으로 잘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김포맛집추천으로 장기도 미호소바 추천메뉴로 즐겨보세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