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핫트랙스!! 구경하기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 핫트랙스)

by 랭크로 2021. 12. 17.

오랜만에 광화문 교보문고 안에 있는 핫트랙스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했던 핫트랙스.. 딸아이가 원하고 원하던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성지라는 핫트랙스에 가보고 싶다고 해서 교보문고에 가서 책도 사고 핫트랙스에서 원하는 문구용품과 스티커도 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광화문 교보문고 핫트랙스 매장은 다꾸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만큼 굉장히 넓고 여러 가지 종류가 많으며,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집콕 생활하는 아이들을 위해 한번쯤 가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은 곳이네요. 

핫트랙스는 아기자기한 캐릭터 상품이나 트렌드 상품을 한데 모아놓은 곳으로 어린이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곳을 독특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들이 많았습니다. 

광화문 교보문고 핫트랙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구 교보생명빌딩 B1

영업시간:  매일 9:30~22:00 (설, 추석 당일 휴무)

다이어리 꾸미기를 좋아하는 10~20대 사이에서 취미생활로 이어지는 다꾸에 많이 사용되는 스티커들이 가장 많은 것 같았습니다. 딸도 다꾸(다이어리꾸미기),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탑꾸(탑로더 꾸미기)를 하기 위해 전용 스터커나 포토카드를 넣고 스티커 꾸미기를 하면서 스트레스도 풀며 취미를 즐기고 있습니다.

▼ 광화문 교보문고 핫트랙스 스터커맛집!! 사람마다 스티커 취향도 다르다 보니 아주 많은 스티커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마음대로 담아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어 필요한 스티커만 보고 골라 살 수 있어 좋으며, 유명한 스티커 작가님들과 함께한 콜라보 스티커나 여러 브랜드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 핫트랙스 마스킹 테이프들입니다. 데코 마스킹, 패턴 마스킹, 색만 있는 마스킹 테이프, 캐릭터 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다양한 패턴들로 디자인되어 다이어리 소품으로 많이 활용되는 것 같습니다. 취향에 맞는 브랜드의 테이프가 있다면 핫트랙스에서 구경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다양한 스티커 파일과 속지들입니다. 

▼ 핫트랙스 디자인 문구 코너에 있는 모모팜 제품들입니다. 다양한 모모 스티커와 여러 가지 제품들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 핫트랙스 스티커 존 말고도 여기저기 스티커들이 분포되어 있어 다양한 스티커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심플 스티커부터 귀엽고 화려한 스티커까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브랜드별로 묶어서 파는 제품들도 많고 랜덤 팩도 있어 골라보는 재미도 있었네요. 

▼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용품들도 준비되어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 2022년 미니달력, 떡메모지 등 여러 가지 제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 인기 많은 BT21 캐릭터 파우치, 수첩 등 여러 가지 다양한 문구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 필기류도 디자인별, 브랜드별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제일 잘 나가는 제품이나 인기가 많은 필기류... 다이어리 꾸미기에 필수인 제품들로 색상과 발색이 잘 되는 펜으로 고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핫트랙스 안 여러 디자인 문구별로 매대가 만들어져 있어 취향별로 볼 수 있어 좋으며, 세일 상품들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2022년 다이어리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네요. 눈으로 직접 보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문구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납함이나 독서대, 사무용품 등 물건 종류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핫트랙스 안 화방용품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용 재료와 도구가 폭넓게 진열되어 있어 필요한 물품을 찾기도 쉬울 것 같네요. 

▼ 교보문고 핫트랙스에는 다양한 만들기 용품들로 종류도 많으며 손쉽게 찾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오늘 저희 아이가 구매한 제품들이네요. 구매하고 싶은 건 많았지만 그중에서도 여러 가지 랜덤 팩과 스티커 등을 골랐네요. 아이가 눈으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마치며...

문구류 하면 제일 떠오르는 매장으로 핫트랙스인 것 같습니다. 아날로그 감성을 찾아 기록하거나 꾸미기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기획전이나 상품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광화문 교보문고 핫트랙스 매장은 규모도 크다 보니 많은 문구류를 보다 자세하게 볼 수 있으며,  눈으로 보는 재미와 다양한 다꾸 용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들이 많은 핫트랙스~ 각종 필기류나 디자인 문구까지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말을 맞아 다이어리 용품을 찾으시거나 오프라인으로 다꾸 용품을 보신다면 꼭 한번 교보문고 핫트랙스로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만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