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깊고 진한 국물맛이 좋은 김포백세삼계탕 상황버섯삼계탕

by 랭크로 2022. 9. 8.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 대표 보양식 하면 어떤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초복, 중복, 말복으로 더운 여름을 잘 보내기 위해 먹는 몸보신 보양식으로 저는 깔끔하면서 담백한 국물 맛으로 사랑받는 삼계탕이 떠오른답니다. 재료 손질부터 시작해서 정성 들여 끓이는 시간까지 깔끔하면서 담백하게 만들어져 원기회복에 좋은 삼계탕입니다.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먹기 위해 여러 가지 재료를 준비하고 삼계탕을 끓이면서 나오는 불순물과 기름제거까지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지만 오늘은 집이 아닌 삼계탕 전문점에서 즐겼던 김포맛집 추천 김포 백세삼계탕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이번에 맛있게 즐겼던 보양식 김포맛집 추천 삼계탕집으로 김포시 걸포동에 위치한 김포 백세삼계탕입니다. 깊고 걸쭉한 진한 국물 맛이 좋은 백세삼계탕으로 상황버섯과 견과류, 마늘, 생강이 들어가 삼계탕의 풍미를 높여주면서 깊고 구수한 진한 국물 맛으로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는 백세삼계탕입니다. 

김포맛집 추천 백세삼계탕 주소 & 가격

경기도 김포시 홍도평로 7

영업시간 10:00 ~ 21:00

영양만점 보양식 삼계탕 김포백세삼계탕 소개

▼ 김포맛집 추천지인 백세삼계탕 전용 주차장입니다. 김포 백세삼계탕은 단독 건물로 음식점 앞 주차장으로 넓은 공간으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 김포 백세삼계탕 메뉴로는 상황 삼계탕, 한방 상황 삼계탕, 전복 상황 닭죽, 닭발 편육, 해물파전, 찹쌀 탕수육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메인 메뉴인 삼계탕은 상황 삼계탕과 한방 상황 삼계탕 두 종류이며 저는 일반 상황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 각 테이블마다 먹는 방법과 메뉴, 이벤트 등을 설명하는 종이 테이블 매트가 준비되어 있어 백세삼계탕이 나오기 전에 한 번 쭉 읽어 보았네요~ 여러 매체를 통해 삼계탕 맛집으로 유명해진 김포 백세 삼계탕으로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음료수나 상황 찰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백세삼계탕에 들어가는 상황버섯의 효능까지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 백세삼계탕이 나오기 전 밑반찬으로 깍두기와 배추김치, 오이피클이 먼저 나왔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나오네요.

▼ 각 테이블마다 덜어 먹을 수 있는 앞접시와, 종이컵, 냅킨, 티슈, 삼계탕을 찍어먹을 수 있는 소금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요. 

▼ 따로 덜어먹을 수 있게 앞접시와 개인 국자가 준비되어 나오며, 물은 생수로 준비되어 나와 조금은 위생적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김포 백세삼계탕을 드실 때에는 숟가락이 아닌 국자를 이용해 앞접시에 덜어 드시면 걸죽한 국물을 끝까지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침 묻은 숟가락은 삼계탕의 국물을 묽게 만들기 때문에 고소하면서 담백한 진한 국물맛을 드시고 싶다면 국자를 이용해 덜어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밑반찬 셀프코너로 모자란 반찬은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김포 백세삼계탕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이며 저도 조금 이른 시간 방문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말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일 경우 대기표를 끊고 대기시간이 있다고 하니 기다림이 힘드시다면 조금 이른 시간에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조금은 독립된 테이블과 아기의자도 비치가 되어 있네요. 

▼ 주문한 상황버섯 백세삼계탕이 나왔습니다.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백세삼계탕으로 노란 황금색의 진한 국물의 삼계탕으로  여러 다른 삼계탕집과는 다르게 상황버섯이 들어가 색이 황금색인 백세삼계탕입니다.  상황버섯은 면역력 증진과 각종 질병, 세포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재료로 몸에 좋은 삼계탕에 들어가 더 건강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김포 백세삼계탕입니다.

▼ 크지 않은 사이즈의 닭으로 성인 기준으로 딱 알맞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의 닭으로 백세삼계탕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국내산이라고 해요. 백세삼계탕에는 몸에 좋은 재료로 상황버섯, 견과류, 인삼, 대추, 마늘, 생강이 들어가 있습니다. 

▼백세삼계탕의 육수는 묽은 육수가 아닌 진하면서 꾸덕한 국물 맛으로 고소한 맛과 자극적인 맛이 아닌 담백하면서 깔끔한 삼계탕이었어요. 백세삼계탕 국물과 닭에는 어느 정도 밑간은 되어 있어 그냥 먹어도 고소하지만 기호에 따라 소금을 찍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국자를 이용해 앞접시에 담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진한 국물 맛까지 자꾸 손이 가는 김포 백세삼계탕으로 한 끼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퍽퍽할 줄 알았던 닭고기 부위도 퍽퍽하지 않은 부드러운 맛으로 즐길 수 있었으며 삼계탕에 들어간 찹쌀밥과 국물까지 싹 비워낸 백세삼계탕으로 맛있게 몸보신한 기분이었습니다. 

▼ 김포 백세삼계탕 내부의 모습입니다. 매장은 여러 테이블로 나눠져 깔끔한 모습입니다. 

▼ 백세 삼계탕을 맛있게 먹고 나오면 커피와 매실차를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네요. 시원하면서 달달한 매실차 한잔 마시고 나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마치며...

황금빛 삼계탕으로 원기회복에 좋은 맛있는 보양식으로 먹은 한 끼로~ 김포 맛집 추천지로 유명한 김포 백세삼계탕으로 함께 했습니다. 은은하게 나는 상황버섯의 향과 걸쭉한 국물을 맛보는 순간 고소함이 입안을 풍성하게 하면서 입맛을 사로잡은 삼계탕이었습니다. 오래 푹 끓여 나온 깊은 맛으로 맛본 김포 백세 삼계탕으로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네요. 맛있으면서 든든한 보양식 찾으신다면 김포 백세삼계탕은 어떠신지요?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