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고디바 초콜릿 고디바프레첼 단짠단짠 프레즐 고디바 밀크초콜릿 사이판여행

by 랭크로 2023. 4. 23.

며칠 전 사이판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사이판여행에서 빼놓지 않았던 쇼핑으로 오늘은 사이판에서 사 온 고디바초콜릿 고디바프레첼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한국에서는 고디바 프레첼 가격이 비싸다 보니 사이판공항 면세점에서 지인 선물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 먹기 위해 사온 고디바 초콜릿 고디바프레첼입니다. 고디바프레첼은 달달하면서 단짠단짠 매력이 있는 초콜릿과자로 워낙 유명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구매했답니다. 

고급진 초콜릿맛과 짭조름한 맛이 느껴지는 고디바프레첼로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단짠 단짠한 맛이 자꾸 손이 가게 되는 고디바 초콜릿이네요~ 바삭한 식감과 함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던 고디바 초콜릿은 중독성이 강하다 보니 한번 뜯으면 멈출 수가 없는 초콜릿 과자랍니다. 

고디바초콜릿 고디바프레첼은 프레첼과자에 밀크초콜릿이 코딩되어 달콤한 풍미와 함께 느껴지는 짠기가 입맛을 돌게 해 커피와 함께 먹어도 와인이나 맥주안주로 먹어도 잘 어우러지는 맛으로 즐기기 좋습니다. 고디바는 호불호가 없다 보니 선물로 좋으며 고디바 프레첼 과자가 하트모양이라 여러 기념일이나 발렌타인데이때 가볍게 선물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고디바프레첼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고디바 초콜릿 고디바프레첼

고디바 밀크초콜릿 프레첼 71g

고디바초콜릿 단짠단짠 고디바프레첼 소개

▼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브랜드 명성에 맞게 엄선된 초콜릿을 사용해 최상의 재료맛을 살리는 특유의 제조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달콤한 초콜릿 하나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기도 과하지 않은 달콤함은 나른한 오후 당충전으로 그만인 고디바초콜릿 고디바프레첼입니다. 

▼ 고디바프레첼은 밀크초콜릿과 다크초콜릿으로 두 가지 맛이 있는 고디바프레첼입니다. 오늘은 밀크초콜릿 프레첼을 소개할게요~ 일반적으로 초콜릿 하면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이지만 고디바프레즐은 달콤함과 짭조름한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초콜릿과자입니다. 

▼ 박스를 열면 금색포장으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는 고디바 프레즐입니다. 고디바 상자포장도 깔끔해 선물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  먹으면 먹을수록 달콤함으로 행복하게 해 주는 간식 고디바프레즐~ 고디바프레첼 한봉에 들어있는 양은 71g으로 조금 아쉬운 양이지만  따뜻한 커피랑도 잘 어울려 맛있는 디저트메뉴로 좋은 것 같습니다. 

▼ 먹을수록 입안이 풍성해지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맛으로 초콜릿이 가득 묻어있는 프레첼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 한입에 넣어 먹기 좋은 미니 사이즈 프레즐로 자꾸 손이 가다 보니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는 맛입니다. 바삭한 식감이라 과자와 초콜릿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간식으로 즐기기 좋답니다. 

▼ 부드러운 밀크초콜릿에 프레첼 과자가 씹혀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이 강하더라고요. 짭조름한 프레첼에 고디바초콜릿이 진하게 코팅되어 부드럽고 짭짤한 맛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아직도 진한 달콤한 초콜릿 향이 가득 올라오는 것 같아요.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씹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는 고디바프레즐이었어요. 

▼ 따뜻한 봄날 눈과 입을 충족시킨 취향 저격한 고디바초콜릿으로 달달한 게 당길 때 준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하트모양이 예쁜 고디바프레첼~ 고디바프레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고디바프레첼~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프레첼입니다. 

▼ 아이들 간식으로 즐겨도 충분한 고디바 프레첼이지만 달콤 짭조름한 맛이 맥주나 와인 마실 때 함께 먹어도 은근히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스트레스를 받거나 당충전이 필요할 때 한입 사이즈로 먹기도 좋은 고디바 프레즐~


마치며...

달콤함이 가득하면서 부드러운 고디바초콜릿 고디바프레첼로 함께 했습니다. 짭조름함과 달콤함이 듬뿍 입혀져 있는 고디바프레첼은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깊고 풍부한 맛이 가득한 고디바초콜릿으로 당충전이 필요하거나 지쳤을 때 달달하게 하나만 먹어도 기분이 좋아지면서 충전되는 것 같아요. 초콜릿 과자가 주는 단짠 매력의 스낵 고디바프레첼~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커피를 곁들인 초콜릿스낵으로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때 준비해 보셔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달콤한 디저트 드시면서 달콤한 하루 보내세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 바른곡물효소 소화불량 효소 곡물발효효소 리뷰

 

바른곡물효소 소화불량 효소 곡물발효효소 리뷰

요즘 소화불량과 변비, 역류성식도염으로 병원에서 처방받아 약을 먹어보기도 했지만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여러 검색과 지인으로부터 효소제품이 좋다는 이야기를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리뷰] - 대상 뉴케어 당플랜 든든하고 맛있는 영양음료 뉴케어당플랜 마셔본 후기

 

대상 뉴케어 당플랜 든든하고 맛있는 영양음료 뉴케어당플랜 마셔본 후기

식사 외에 든든하게 영양을 채워 줄 수 있는 영양음료인 뉴케어를 소개할게요. 우리의 몸은 적절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통해 몸의 균형을 유지하지만 요즘 현대인들뿐 아니라 노인, 아이들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