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강원도 속초바다정원 속초바다뷰카페 속초카페 바다정원카페 레스토랑후기

by 랭크로 2023. 1. 21.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볼 수 있는 속초 바다뷰카페이면서 속초 가볼 만한 곳으로 속초 바다정원 카페를 소개할게요. 강원도 가볼 만한 곳 속초여행코스로 다녀온 바다정원은 속초카페거리에 있으며 겨울바다를 한눈에 담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였습니다. 

속초와 고성의 경계지역에 있는 바다정원은 멋진 주변경관과 함께 바로 앞이 바다이기 때문에 많은 이용객들이 찾는 곳이며 비 오는 바다정원 카페에서 보는 동해바다는 매력 넘치는 한 폭의 그림 같았습니다. 날이 좋았다면 드넓은 정원에 나가 이곳저곳 볼 수 있었을 텐데 조금 아쉬운 날이었습니다. 

속초 바다정원카페는 동해바다와 함께 많은 나무들이 어우러져 바다뷰카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시원하게 펼쳐진 동해바다를 바다정원카페 앉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좋았던 속초 오션뷰카페입니다. 가는 길마다 포토존이 잘 되어 있으며 날이 좋은 날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곳으로 자유롭게 앉아 쉴 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 겨울이 아닌 다른 계절에 간다면 여유롭게 돌아보며 즐길 수 있는 바다정원입니다. 그럼 속초 오션뷰카페 바다정원과 바다정원 레스토랑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바다정원카페 속초바다뷰카페 바다정원 레스토랑

강원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23 바다정원 ( 0507-1409-1096 )

바다정원 영업시간

카페 10:00 ~ 21:00, 레스토랑 10:00 ~ 18:00

속초 가볼 만한 곳 속초 오션뷰카페 바다정원카페&레스토랑 

▼ 대형카페인 바다정원은 속초 카페거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빵이 가득한 베이커리 카페로 본관 건물과 신관 건물로 나뉘어 있어 탁 틔인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야외테라스와 테이블도 있습니다. 화려한 건물로 보이는 곳이 바다정원 신관입니다. 바다정원 신관 건물에는 음료와 베이커리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며 2층에는 바다정원 레스토랑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 이곳은 맨 처음 생긴 바다정원카페 본관건물로 창문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 동해바다를 더 가까이 보며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비 오는 날이라 흐렸지만 파도치는 소리와 함께 푸른 바다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바다정원카페는 이름처럼 오션뷰가 보이는 넓은 정원과 매장이 있으며 넓은 정원 곳곳에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강원도 고성카페, 속초카페로 유명하면서 잘 알려진 곳입니다. 

▼ 바다정원 신관건물에는 1층부터 5층까지 실내와 야외로 층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바다정원카페입니다. 신관은 5층 높은 건물로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어 강원도 예쁜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으며 층층마다 분위기가 달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신관 1층입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약 200평의 규모와 갓 구워 나온 달콤하면서 담백한 빵이 가득한 바다정원카페입니다. 다양한 빵 종류가 많아 다채로운 빵의 맛을 볼 수 있으며 바다정원 실내도 넓은 공간이라 여유롭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 속초 바다정원카페 베이커리는 다양한 빵이 진열되어 있어  빵 고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남은 빵은 포장해 가져갈 수 있게 셀프포장대도 있습니다. 

▼ 비가오는날이었지만 많은 분들이 빵과 음료를 드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갖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오늘 점심은 바다정원 신관 2층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신관 1층과 2층은 계단으로 연결이 되어 있으며 다른 층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속초 카페거리 바다정원 레스토랑 메뉴로는 홍게라면, 홍게파스타, 피자, 등심스테이크, 샐러드가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 건 아니지만 간단하게 아이와 함께 먹기 좋은 곳이었어요.

▼ 소나무에 살짝 가려진 속초 바다뷰카페로 비가 오는 우중날씨라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내리는 비와 동해바다를 볼 수 있어 나쁘지 않았네요. 주변풍경에 따라 바다정원카페는 색다른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 바다정원 본관 2층 레스토랑으로 올라오면 넓은 매장으로 오픈되어 있는 주방과 함께 통창으로 되어있어 오션뷰를 보며 식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테이블마다 보조카트에는 종이컵, 앞접시,냅킨, 숟가락, 젓가락 등 필요한 물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속초바다정원 레스토랑에서 주문한 홍게라면 13,000원, 크림홍게파스타 16,000원, 홍게밥 3,000원, 등심샐러드 16,000원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속초홍게를 사용한 홍게라면과 홍게파스타는 바다정원레스토랑 추천메뉴이기도 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홍게파스타는 속초특산물 홍게살과 새우가 들어갔으며 크림과 토마토소스 둘 중에 골라 주문해 맛볼 수 있습니다. 

▼ 먼저 따뜻하게 구워 나온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올리브발사믹소스에 찍어 먹는 빵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빵은 아니어서 제가 맛있게 다 먹었네요.

▼ 바다정원레스토랑에서 주문한 등심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등심고기는 부드러웠으며 새콤 상큼한 샐러드소스에 신선한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던 등심샐러드입니다.

▼ 고소한 게살과 날치알이 가득한 홍게밥입니다. 홍게밥에 내장소스를 비벼 먹는 홍게밥이었지만 아이들 입맛에는 별로였나 봐요. 홍게살과 내장이 들어간 고소한 홍게밥은 가격대비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 속초 바다정원레스토랑 홍게라면이 나왔습니다. 홍게 1마리가 들어간 홍게라면으로 일반적인 라면의 맛은 아니었으며 직접 만든 특제 라면스프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조금 칼칼한 맛이 느껴졌던 라면이었으며 특별한 맛의 라면은 아니었지만 홍게살을 발라먹는 재미도 있었네요. 

▼ 붉은 대게살과 새우가 들어간 홍게파스타가 나왔습니다. 꾸덕한 크림소스에 스파게티면이 스며들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 식사를 마친 후 1층으로 다시 내려왔습니다. 진열장에 전시되어 있는 예쁜 접시와 소품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 바다정원카페는 매장규모가 넓다 보니 매장관리도 잘 되어 있으며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 속초 바다정원카페 정원에는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따뜻한 계절에 다시 온다면 이곳저곳 둘러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비가 오고 바람이 부는 흐린 날씨라 잠시 높은 파도소리와 함께 동해바다를 구경하고 숙소로 돌아와야 했습니다. 


마치며...

날이 좋은 계절에 속초바다정원에 다시 찾아온다면 산책도 하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으면서 이곳저곳 둘러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속초카페거리에 위치해 있고 해변이 있는 강원도 고성카페이면서 속초 오션뷰카페 바다정원에서 여행사진도 많이 찍으며 바다풍경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강원도 속초 가볼 만한 곳, 강원도 고성카페 바다정원에서 다양한 재미를 느껴보세요^^

 

다른 여행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 - 국내여행지추천 속초막국수맛집 속초맛집 속초 이목리막국수

 

국내여행지추천 속초막국수맛집 속초맛집 속초 이목리막국수

즐길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강원도 속초여행으로 다녀온 국내여행지입니다. 속초 여행지하면 꼭 먹어봐야 할 먹거리 음식이 다양하지만 그중 하나는 막국수가 아닌가 싶네요. 막국수는 언제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국내겨울여행지 강릉여행코스 강릉하슬라아트월드 강릉볼거리 강릉실내데이트

 

국내겨울여행지 강릉여행코스 강릉하슬라아트월드 강릉볼거리 강릉실내데이트

오늘은 국내여행지추천으로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했던 강원도 강릉으로 아름다운 동해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바다풍경과 함께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강릉여행코스로 하슬라아트월드를 소개하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