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 춘천방향 먹거리 가득한 가평휴게소맛집 소개

by 랭크로 2023. 1. 18.

여행은 언제나 설레고 즐거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나들이 하기 좋은 주말 국내겨울여행으로 가족과 함께 찾은 강원도 여행 중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서울 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를 소개 할게요. 차를 타고 오랜 시간 운전으로 가평휴게소에서 잠시 휴식과 점심을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서울양양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가평휴게소는 즐길거리가 많은 휴게소입니다. 가평휴게소는 다양한 점포를 구경하는 재미와 함께 점심도 먹을 겸 여기저기 돌아보면서 잠시 마음의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고속도로 휴게소보다는 규모가 큰 가평휴게소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는 곳으로 많은 이용객들로 가득한 모습이었습니다. 

여행을 다니다 보면 꼭 한 번쯤 들렸다가는 곳으로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여행 중 쉼표 같은 곳이 휴게소인 것 같습니다. 여행의 재미와 설렘을 더 느낄 수 있는 곳이 여행길에서 만나는 다양한 여러 휴게소이면서 그 지역의 특색 먹거리나 맛집, 다양한 쇼핑이 가능해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가평휴게소 맛집에서도  다양한 먹거리 간식과 함께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휴게소로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를 이곳저곳 살펴보도록 할게요~♪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 춘천방향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540번길 51  춘천방향 ( 031 - 584 - 1426 )

서울양양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가평휴게소 춘천방향 소개

▼ 고속도록 맛집 가평휴게소는 서울양양고속도로에 있는 휴게소로 서울 강동구에서 강원도 양양 서면을 연결해 만든 고속도로이며 서울양양고속도로 휴게소는 가평휴게소, 홍천휴게소, 내린천휴게소가 있습니다. 홍천휴게소는 글 마지막 다른글보러가기에 포스팅을 했으니 홍천휴게소 글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맛집 춘천방향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입니다. 비가 오는 가평휴게소의 모습으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날은 흐렸지만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가평휴게소입니다. 

▼ 요즘 지역마다 특색이 있는 테마를 가진 고속도로 휴게소가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도 다양한 특색 있는 먹거리와 함께 볼거리가 많아 많은 이용객이 몰리는 것 같습니다. 

▼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는  홍천휴게소, 내린천휴게소에 비해 규모가 큰 편이며 깔끔한 편의시설과 관리상태가 깨끗해 다시 찾게 되는 고속도로휴게소 중 하나입니다. 

▼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 맛집은 다양한 편의시설과 옐로우스탑이라는 애견카페가 있어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간식을 판매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 가평하면 잣이 가장 먼저 떠오른 곳입니다. 가평 잣은 고소한 맛이 좋아 잣을 넣은 호두 잣과자를 판매하고 있는 호두과자와 잣을 이용한 가평잣라테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평휴게소에서 가장 유명한 파리바게트에서는 가평 잣을 넣은 만남샌드를 판매하고 있어 꼭 먹어봐야 하는 가평휴게소 먹거리음식 중 하나입니다. 

▼ 가평휴게소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가평 잣라테와 호봉토스트가 있습니다. 

▼ 점심을 먹으로 가평휴게소 맛집 푸드코트를 이용했습니다. 다양하면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간식먹거리도 좋지만 장거리여행이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 가평휴게소 맛집 푸드코트 매장안에는 다양한 음식과 함께 후식으로 즐길 수 베스킨라빈스, 공차 매장이 있습니다. 

▼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 맛집은 다양하면서 브랜드 있는 음식매장과 평균이상의 푸드코트 맛집들이 많은 곳입니다. 

▼ 가평휴게소 맛집 푸드코트 매장 음식으로 포메인, 스테이크&파스타, 조선밥도둑, 북촌손만두, 한촌설렁탕, 한식, 라면, 우동, 돈가스 등 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도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휴게소마다 요즘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많아져 사람과 대면하지 않아도 되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로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 포메인에서 쌀국수와 소고기볶음밥을 샘아저씨 매장에서 치킨마요덮밥을 주문했습니다. 

▼ 오픈되어 있는 주방이라 깨끗하게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많은 이용객이 몰리는 휴게소인데 깔끔하게 정리도 잘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 가평휴게소 푸드코트에는 손 씻는 곳이 따로 있어 식사하기 전 손을 씻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  가평휴게소 춘천방향 맛집에서 주문한 치킨마요덮밥, 포메인쌀국수, 소고기볶음밥이 나왔습니다. 휴게소 메뉴는 다 비슷한 맛이었지만 가평휴게소에서 먹는 메뉴는 일반적인 음식점에서 먹는 맛처럼 깔끔하게 음식이 나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치킨마요덮밥은 피클이 잘게 잘려 있다 보니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메뉴로 아이들 취향보다는 어른 입맛에 맞는 음식으로 조금 아쉬웠습니다. 

▼ 깔끔하면서 담백한 국물맛이 좋은 쌀국수와 아이와 함께 맛있게 먹었던 소고기볶음밥입니다. 

▼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맛집 간식먹거리 음식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가평휴게소 간식먹거리로 맥반석오징어, 통감자, 옥수수, 떡꼬치, 치즈스틱, 핫도그, 소시지, 핫바, 삼진어묵, 호떡, 떡볶이, 닭강장, bhc, 콜팝, 꼬치 등 다양한 간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 다른 휴게소에 비해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에는 많은 간식거리 매장이 입점해 있습니다. 

▼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도 많았으며 다 먹어보지 못해 조금 아쉬웠습니다. 

▼ 여행을 하면서 가장 많이 들렀다 가는 곳은 휴게소 화장실과 커피를 사는 것 같아요. 가평휴게소에도 많은 커피전문점이 입점해 있어 골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 가평휴게소는 화장실이나 밥을 먹으로 잠깐 들렸다가는 곳보다는 다양하게 시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만족 높은 휴게소였습니다. 가평휴게소 춘천방향에 있는 카카오매장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잠시 들려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 아울렛 매장과 게임존이 있어 어른은 쇼핑을 아이들은 게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입니다.

▼ 가평휴게소에는 다양한 매장과 함께 핸드폰케이스 매장도 있으며 다양하게 만족 높은 휴게소로 발전해 가는 것 같네요. 


마치며...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 춘천방향은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매장이 많은 휴게소로 시각적으로도 미각적으로 즐길거리가 많은 고속도로휴게소입니다. 깔끔하면서 깨끗한 휴게소이면서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잠시 휴식으로 머물러 가기 좋은 곳으로 여행의 재미와 즐길거리가 있어 좋았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는 여행의 시작점과 마지막점으로 쉼터이면서 여행의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 춘천방향으로 지나는 길이라면 가평휴게소에서 잠시 마음의 휴식을 가져보세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서울양양고속도로 휴게소맛집 홍천휴게소 양양방향 다양한 먹거리가득

 

서울양양고속도로 휴게소맛집 홍천휴게소 양양방향 다양한 먹거리가득

국내겨울여행으로 찬바람을 맞으면서도 겨울바다가 보고 싶어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강원도로 3박 4일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겨울바다는 겨울이 주는 예쁜 풍경과 낭만으로 많은 여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국내겨울여행지 강릉여행코스 강릉하슬라아트월드 강릉볼거리 강릉실내데이트

 

국내겨울여행지 강릉여행코스 강릉하슬라아트월드 강릉볼거리 강릉실내데이트

오늘은 국내여행지추천으로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했던 강원도 강릉으로 아름다운 동해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바다풍경과 함께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강릉여행코스로 하슬라아트월드를 소개하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