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국내여행지추천 대천카페 오션뷰 바다듬 루프탑카페 대천항 보령카페 추천

by 랭크로 2023. 2. 1.

오늘은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보령 가볼 만한 곳 대천카페 대천항 바다듬 루프탑카페를 소개할게요. 서해바다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보령카페 바다듬카페는 가만히 앉아 푸른 바다만 보아도 힐링할 수 있었던 카페입니다. 바다듬 대천카페에서 보는 서해 바다는 아름다운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었던 오션뷰 대천카페였습니다. 대천항에 정박되어 있는 배들과 시원하게 넓게 펼쳐진 바다를 눈에 많이 담아 올 수 있었던 보령 여행이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대천항 오션뷰 바다듬카페는 대형카페로 넓은 공간에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놀이터와 여러 곳곳에 포토존이 설치되어있어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대천카페 보령항 바다듬카페입니다. 날이 화창한 날 가족과 함께나 연인과 데이트장소로 방문한다면 시원하게 펼쳐진 서해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바다뷰카페의 매력을 느끼면서 즐길 수 있는 바다듬 대천카페입니다.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소개하는 대천카페 바다듬 루프탑카페는 멋진 주변경관과 함께 보령수협에서 운영하는 카페로 대천항 보령수협건물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수협 수산물 로컬푸드마켓과 함께 운영하는 곳입니다. 루프탑 공간에는 자유롭게 앉아 쉴 수 있는 빈백과 테이블, 단체석 등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바다듬 대천카페입니다. 

국내여행지추천 보령 가볼 만한 곳 대천항 바다듬 루프탑 대천카페

충남 보령시 대천항중앙길 76번 길 수협위판장 3층 ( 0507 - 1337 - 7167 )

영업시간 : 월~목 10:00 ~ 18:00 금, 토, 일 10:00 ~ 22:00

대천 가볼 만한 곳 보령카페 대천항 바다듬 루프탑카페 소개

▼ 대천항 바다듬 루프탑카페는 대천항에 위치한 보령수협건물 3층으로 대천항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바다뷰카페입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높은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서해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오션뷰 보령카페 바다듬입니다. 

▼ 바다듬카페는 보령수협 4층건물로 1층은 위판장, 2층은 탐방로 3층은 대형카페와 로컬푸드 수산물 판매점, 옥상정원, 전망대가 있는 대천카페 오션뷰 바다듬 루트탑카페입니다. 

▼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볼 수 있는 대천카페 보령항 바다듬 카페는 내부와 외부로 나뉘어 있으며 카페외부에는 다양한 포토존과 테이블이 있습니다.  

▼ 아이들을 위한 전용놀이터가 있는 보령카페 바다듬입니다. 저도 아이들과 여행을 다니다 보니 놀이터가 있는 카페가 새롭기도 하고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만족 높은 카페였습니다. 어른들은 잠시 차 한잔 마시면서 쉬고 아이들은 신나게 놀 수 있는 카페라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이 찾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보령카페 바다듬카페 내부는 통장으로 잔잔한 서해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오션뷰카페입니다. 푸른 서해바다를 조금 더 가깝게 볼 수 있으면서 대천항 전경을 담을 수 있는 보령카페 바다듬 카페인 것 같습니다. 국내여행지추천으로 보령여행을 하신다면 한번 들렸다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대천카페 바다듬카페에는 다양한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 아이스크림이 있으며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커피와 아이들 음료, 아이스크림, 케이크까지 주문했습니다. 

▼ 음료가 나오기 전에 잠시 사진도 찍을 겸 구경하러 바다듬카페 실외로 나왔습니다. 바다듬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길로 시원하게 내려다 보이는 서해바다를 보며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날이 따뜻해진다면 밖에 나와 음료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바다를 배경 삼아 인생사진을 찍어도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유롭게 힐링하기 좋은 대천항 오션뷰카페 바다듬입니다. 

▼ 대천카페 바다듬카페 한쪽 내부는 로컬푸드판매로 다양한 수산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령에서 나오는 모든 수산물과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와 함께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수협에서 직접 경매하고 판매하고 있는 수산물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우선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 구매하기도 좋았습니다. 

▼ 보령카페 바다듬카페에서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분위기 좋은 오션뷰에서 따뜻한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니 기분이 좋았답니다. 날이 조금 추워 실내에서 음료를 마시면서 루프탑에 올라가 사진도 찍고 아이들은 놀이터에 가기도 하면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아이들과 함께 대천오션뷰카페 바다듬 루프탑에 올라왔습니다. 실내공간과 실외공간이 넓은 대천카페로 공원보다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보령카페인 것 같습니다. 

▼ 바다듬 루프탑카페 실내와는 다른 인테리어로 바다뷰와 도시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보령카페입니다. 

▼ 편안한 빈백에 앉아 바다내음을 맡으며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으로 꼭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 보고만 있어도 시원해 보이는 멋지풍경과 오션뷰 보령카페는 누구나 편안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인 것 같습니다. 저녁 노을 질 때 바다듬 카페를 찾는다면 대천항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사진을 찍을 수 있게 곳곳에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나 연인과 함께 사진 찍으면서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대천카페 바다듬 루프탑카페입니다. 

▼ 겨울여행지로 찾은 보령 갈만한 곳으로 대천카페 바다듬루프탑에서 아이들도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좋았으며 날이 추워 많이 즐기지 못한 아이들과 조금 날이 따뜻해지면 한 번 더 오기로 했답니다. 

▼ 패브릭 빈팩에 누워 파란 하늘을 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천항 바다듬 루프탑카페입니다. 

▼ 넓은 바다듬루프탑카페는 매장규모가 넓다 보니 관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 좋았으며 초록초록한 인조잔디가 깔려있어 카페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누구나 방문하셔도 좋아할 것 같고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네요. 

▼ 요즘 노키존이 많이 생겨 아이들과 함께 하는 카페가 많이 없다 보니 마음껏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어른과 아이 모두 더 여유롭고 즐겁게 보낼 수 있었던 대천카페 바다듬 루프탑카페였습니다. 


마치며...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보령 갈만한 곳 대천항 바다듬 루프탑카페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과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날이 좋은 계절 대천카페 바다듬 루프탑을 찾는다면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하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보령카페 바다듬입니다. 가족과 함께 국내여행추천 보령여행으로 찾는다면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바다듬 대천카페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여행글 보러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보령여행 가볼만한 곳 대천해수욕장 대천스카이바이크, 대천짚트랙

 

보령여행 가볼만한 곳 대천해수욕장 대천스카이바이크, 대천짚트랙

오늘 소개하는 여행지는 올여름 찾았던 충남 보령 가볼 만한 곳 여행지로 대천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인 보령 대천해수욕장으로 조금 늦은 포스팅이지만 서해바다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국내겨울여행지 강릉여행코스 강릉하슬라아트월드 강릉볼거리 강릉실내데이트

 

국내겨울여행지 강릉여행코스 강릉하슬라아트월드 강릉볼거리 강릉실내데이트

오늘은 국내여행지추천으로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했던 강원도 강릉으로 아름다운 동해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바다풍경과 함께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강릉여행코스로 하슬라아트월드를 소개하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