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키즈월드 실내놀이터 상상체험키즈월드 주차,썰매,레시싱

by 랭크로 2023. 2. 10.

겨울방학으로 아이들과 함께 다년온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전국으로 방학 때마다 열리는 상상체험키즈월드로 저는 규모가 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킨텍스상상체험으로 다녀왔습니다. 실내에는 알록달록 가득한 놀이기구가 많아 아이들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킨텍스상상체험이었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가득한 킨텍스 상상체험 통합권으로 구매해 놀이시설이 많은 모든 구역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상상체험, 레이싱키즈월드, 실내썰매키즈월드로 나뉘어 있어 각각 입장료가 다르며 들어가는 입구도 다르답니다.

서울 근교로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하루종일 신나게 놀 수 있는 킨텍스 상상체험은 규모가 크다 보니 다양한 연령이 함께 즐길거리, 놀거리, 볼거리도 다양해 하루종일 신나게 놀 수 있어 어른도 즐거우면서 아이들도 행복해하는 놀이공간입니다. 다양한 테마의 실내놀이터 킨텍스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야외활동이 힘든 겨울방학을 아이들과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킨텍스상상체험이었습니다. 

 킨텍스 상상체험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주소&이용시간

경기 고양시 일산 서구 킨텍스로 217-60 킨텍스 제2전시장 2층 

운영시간 10:30 ~ 18:00 ( 17:00 입장 마감시간 )

일산상상체험 킨텍스상상체험 키즈월드 소개

▼ 일산킨텍스 제 2전시장에 위치한 킨텍스상상체험 키즈월드로 지하주차장 D구역 10홀 근처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오시면 됩니다. 아이들 방학시즌에만 운영이 되는 일산 킨텍스상상체험은 매일 오전 10: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마감시간은 오후 5시입니다.

▼ 일산 킨텍스상상체험은 현장예매와 사전예매로 이루어져 있으며 온라인으로 예매를 하셨어도 현장매표소에서 티켓 발권을 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주말이 아닌 월요일이라 많은 이용객이 없어 바로 발권한 후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표를 구매하는 것보다는 온라인 예매를 통해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해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킨텍스 상상체험은 발권한 후 입구에서 티켓확인 한 후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1층으로 내려가는 구조입니다. 킨텍스 상상체험 실내놀이터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넓은 공간에 알록달록한 놀이기구 등 다양하게 놀 수 있는 일산 상상체험입니다. 

▼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으로 돗자리를 준비해 오시면 하루종일 아이들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텐트설치나 캠핑의자는 사용할 수 없으니 돗자리와 작은 접이식 테이블만 챙겨 오시면 됩니다. 상상체험 구역마다 돗자리를 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돗자리구역에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 저희는 통합권으로 구매해 상상체험, 실내썰매, 레이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상체험키즈월드였습니다. 아이들이 먼저 달려간 곳으로 물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수중 다람쥐통으로 아이들이 제일 신나게 놀았던 킨텍스 상상체험키즈월드 놀이기구 중 하나였습니다. 

▼ 다람쥐처럼 뛰어보기도 걷기도 하면서 즐길수 있었던 체험입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가장 많았던 체험으로 여러 번 더 타면서 즐기더라고요.

▼ 일산 킨텍스상상체험 키즈월드 10A홀부터 보여 드릴게요~ 다양한 테마의 알록달록한 에어바운스가 많았으며 회전그네, 기차, 여러 놀이기구들이 다양해 지루할 틈 없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킨텍스상상체험 키즈월드입니다. 

▼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그네로 아이들에게 인기 많은 놀이기구 중 하나로 어른들도 탑승이 가능합니다. 어른들도 입장료는 아이들과 같은 입장료라 조금 아쉽지만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타셔도 좋을 것 같네요. 회전그네는 빙글빙글 돌아가는 것만 봐도 어지러워 저는 탈 수 없었답니다. 

▼ 킨텍스 상상체험은 다양한 연령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기구도 많았습니다. 초등아이들이 타기에는 조금 시시해 보이는 놀이기구도 있었지만 저희 아이는 참 즐거워하면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추가로 돈을 낸다면 아이들이 직접 줄에 매달려 선물을 뽑을 수 체험존입니다. 아이들이 직접 좋아하는 장난감을 가져갈 수 있어 체험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에서 실내썰매를 탈 수 있는 9B존입니다. 저는 통합권을 구매해 이용할 수 있었으며 굳이 통합권이 아니어도 현장에서 7000원 실내썰매이용권을 구매해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 대기줄이 길지 않아 여유롭게 아이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었던 실내썰매입니다. 레일을 타고 내려오는 실내썰매로 짧지만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실내썰매구역은 한산해 여러 번 놀이기구도 탈 수 있어 좋았습니다. 

▼ 킨텍스상상체험 키즈월드 실내썰매구역도 다양한 종류의 놀이기구와 여러 에어바운스가 준비되어 있어 이 구역에서만 놀아도 좋을 것 같았어요. 

▼ 많은 종류의 놀이기구가 있어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킨텍스상상체험 키즈월드 실내썰매존입니다. 입장료는 자유입장권이라 줄을 서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해 아이들 체력만 된다면 하루종일 놀 수 있는 장소입니다. 

▼ 실내썰매 키즈월드에서도 물 위에서 즐길 수 있는 물오리와 레이싱카도 있어 즐겁게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 돗자리를 챙겨 오지 못하셨다면 중간에 있는 카페에서 음료 한잔과 함께 잠시 쉬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 킨텍스상상체험 레이싱키즈월드입니다. 상상체험키즈월드 통합권이 아니어도 입장 후 현장구매도 가능한 레이싱 키즈월드로 레이싱만 구매하셨다면 킨텍스 10B 홀로 입장하면 됩니다. 평일방문으로 킨텍스상상체험 레이싱키즈월드도 분비지 않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중장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킨텍스상상체험 레이싱키즈월드입니다. 여유롭게 직접 체험하면서 이용할 수 있었던 체험이었습니다.  

▼ 킨텍스상상체험 레이싱키즈월드도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는 작은 놀이공원 같은 곳이었습니다. 

▼ 넘어갈 듯 말듯한 해피휠로 아이들이 직접 운전할 수 있어 즐거웠던 놀이기구 중 하나입니다. 

▼ 레이싱키즈월드답게 탈 수 있는 기구들이 많아 즐거운 일산 킨텍스상상체험입니다. 알록달록한 불빛이 들어오는 전동카이며 운전을 좋아하는 아이들들이라면 주행하는 공간이 넓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 킨텍스상상체험 키즈월드에서 가장 높은 에어바운스로 키가 130cm 이상이 돼야 탈 수 있는 체험으로 아이들이 여러 번 타면서 즐길 수 있었으며 제일 재미있었다는 에어바운스였습니다. 

▼ 일산 킨텍스상상체험은 음식물 반입금지입니다. 음식물 반입금지지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이나 샌드위치 정도 음식은 먹어도 되는 것 같아요. 저도 간단한 간식과 김밥을 준비해서 먹었습니다.  킨텍스상상체험 매점은 각 구역마다 운영하고 있으며 간단한 점심은 매점을 이용하시며 되고 잠시 외출도 가능해 나가서 점심을 먹고 와도 됩니다.  외부에도 식당이 있으며 실내에도 매점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 일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매점은 라면, 떡볶이, 볶음밥, 우동, 음료 등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음식으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 여기저기 신나게 놀다가 당충전으로 귀여운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일산상상체험은 실내놀이터라 춥지 않아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며 행복하게 논 하루였습니다. 


마치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아이들의 놀거리 천국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규모가 큰 실내놀이터로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어 하루종일 에너지 넘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남은 방학 동안 아이와 함께 다양한 놀이기구와 실내체험을 즐길 수 있는 킨텍스상상체험 계획 중이시라면 즐겁게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