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대천카페 추천 보령카페 추천 오션뷰 벨라코스타 카페 무창포해수욕장카페

by 랭크로 2023. 2. 21.

전망이 좋은 곳에서 가만히 앉아 오션뷰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대천카페추천으로 다녀온 보령카페 벨라코스타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푸른 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는 보령카페 벨라코스타카페는 아름다운 경치가 눈길을 사로잡는 대천오션뷰카페입니다.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시원하게 펼쳐진 보령 서해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바다뷰로 아름다운 바다를 눈에 담아 올 수 있었던 보령여행이었습니다. 

대천카페 벨라코스타카페는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도 매우 깔끔해 기분도 상쾌하게 즐길 수 있었던 보령카페 벨라코스타타입니다.  보령카페 추천 벨라코스타는 실내공간도 통유리로 되어 있어 오션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야외테라스에서는 서해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빈백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으며 여러 포토존에서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찍는 사진은 멋진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는 대천카페 추천 벨라코스타입니다. 

국내여행추천 보령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리는 보령카페 벨라코스타는 신비한 바닷길을 볼 수 있는 무창포해수욕장과 대천해수욕장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카페전망이 좋아 통유리창 너머로 막힘없는 바다뷰를 보며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잠시 힐링의 시간을 보령여행지에서 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보령여행지 대천카페 추천으로 벨라코스타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보령 가볼 만한 곳 보령카페 추천 벨라코스타 카페

충남 보령시 남포면 열린 바다로 94  ( 0507-1432-0072 )

영업시간 10:30 ~ 20:00 ( 19:30 라스트오더 )

대천여행 대천카페추천 오션뷰카페 벨라코스타 소개

▼ 대천카페 벨라코스타는 본관건물과 신관건물로 나뉘어 있으며 본관과 신관은 다리로 연결되어 있는 카페입니다. 본관 1층은 카페이며 신관건물 1층은 갤러리 2~3층은 카페와 루프탑이 있는 벨리코스타입니다. 복합문화공간처럼 보였지만 갤러리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대천카페 벨라코스타였습니다. 

▼ 주문은 본관건물에서만 음료주문이 가능합니다. 본관건물에서 주문 후 음료를 받아 신관건물로 넘어갈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진 카페입니다. 

▼ 벨라코스타 음료가격은 6,000원~7,500원 사이이며 오션뷰카페라 저렴하지는 않아요. 저희는 아이들이 먹을 딸기스무디, 청포도에이드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케이크를 주문 후 자리를 잡았습니다. 벨라코스타 음료는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 음료 이외의 디저트 종류는 특색이 있거나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베이커리와 과자, 머랭 등 준비되어 있으며 메뉴판 이외에 아이들 음료수와 케이크종류가 있습니다. 베이커리는 직접 만드신 빵은 아닌 것 같아요.

▼ 대천여행 대천카페추천 벨라코스타 본관 실내건물로 오션뷰가 보이는 건물이 아니라 평범하면서 무난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며 날씨가 좋다면 서해바다 오션뷰가 보이는 야외석이나 신관건물로 이동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대천카페 벨라코스타는 음료주문을 하고 나가면 멋진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자리와 야외석이 나옵니다. 

▼ 문을 열고 나가면 만날 수 있는 야외테라스는 푸릇푸릇한 인조잔디와 함께 빈백들로 센스 있게 준비되어 있었으며 바로옆에는 넓게 펼쳐진 바다가 보여 분위기와 뷰 맛집 대천카페 벨라코스타입니다. 날이 따뜻해지고 포근해진다면 빈백에 앉아 쉬기 좋을 것 같아요.

▼ 잠시 테라스자리에 앉아 아이들 노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면서 잠시 힐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초록초록한 인조잔디도 잘 관리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셔 사진으로 남겨도 좋을 것 같아요. 실내, 실외 다양한 분위기가 있는 공간이라 어디에서든 분위기와 풍경이 느낄 수 있는 보령카페 벨라코스타였습니다. 

▼ 본관건물에서 이어진 신관건물은 통유리로 막힘없는 보령 서해 바다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보령카페 벨라코스타입니다. 

▼ 제가 방문한 날은 흐리고 안개가 낀 흐린 날씨라 아쉬웠지만 날이 좋은 날 찾는다면 바다를 보면서 커피 마시며 쉬기 좋은 카페입니다. 

▼ 대천카페 벨라코스타카페 화장실도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 벨라코스타 본관건물과 신관건물 사이는 다리로 연결되어 있으며 빈백이 놓여있어 누워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조각케이크와 음료가 음료가 나왔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보령 바다를 보며 잠시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신관건물 4층 벨라코스타 루프탑으로 위험한 난간이 있어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었으며 흔들 그네 자리와 빈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시원한 보령 바닷바람을 맞으며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 벨라코스타에서 보이는 작은 섬은 죽도 상화원으로 보령팔경 중 하나로 자연을 느끼고 산책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보령 가볼 만한 곳 여행장소로 좋습니다. 


마치며...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국내여행추천 보령 가볼 만한 곳으로 소개한 대천카페 벨라코스타는 보령 오션뷰로 서해바다를 감상하며 잠시 자연과 함께 힐링하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카페이면서 오션뷰 베이커리카페로 실내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 야외테라스도 멋진 곳이었습니다. 날이 따뜻해지는 봄여행으로 국내여행추천 보령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대천카페 벨라코스타카페에서 잠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여행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보령여행 가볼만한 곳 대천해수욕장 대천스카이바이크, 대천짚트랙

 

보령여행 가볼만한 곳 대천해수욕장 대천스카이바이크, 대천짚트랙

오늘 소개하는 여행지는 올여름 찾았던 충남 보령 가볼 만한 곳 여행지로 대천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인 보령 대천해수욕장으로 조금 늦은 포스팅이지만 서해바다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국내여행지추천 대천카페 오션뷰 바다듬 루프탑카페 대천항 보령카페 추천

 

국내여행지추천 대천카페 오션뷰 바다듬 루프탑카페 대천항 보령카페 추천

오늘은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보령 가볼 만한 곳 대천카페 대천항 바다듬 루프탑카페를 소개할게요. 서해바다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보령카페 바다듬카페는 가만히 앉아 푸른 바다만 보아도 힐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