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담꾹 메뉴 밀키트 전문점 담꾹찜닭 캠핑음식추천 담꾹 안동찜닭 레시피

by 랭크로 2023. 4. 22.

요즘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밀키트전문점이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아요. 대부분 재료를 사다 집에서 만들어 먹지만 가끔 편하면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밀키트음식도 먹고 있습니다.  손질된 재료로 뚝딱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에 캠핑을 갈 때면 캠핑음식추천 검색도 해 보고 다양한 밀키트를 맛보고 있어요. 그 중 담꾹에서 나온 담꾹 메뉴 중 캠핑음식으로 자주 먹었던 담꾹 안동 찜닭 레시피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담꾹 밀키트 음식은 잘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담꾹메뉴 중 담꾹 찜닭은 손질된 다양한 식재료가 풍성하게 들어있다 보니 자주 찾는 것 같습니다. 재료만 다 넣으면 간단하게 뚝딱 맛있게 만들어 낼 수 있는 담꾹 메뉴이면서 식재료가 남지 않아 더 좋은 것 같아 자주 해 먹는 담꾹 밀키트음식 중 하나랍니다. 

담꾹 밀키트 레시피 순서대로 만든다면 실패 없는 요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담꾹 찜닭레시피지만 저는 찜닭에 들어가는 닭은 한번 끓는 물에 데쳐 사용했습니다. 닭을 끓는 물에 데치면 불순물과 기름 제거가 돼 깔끔하면서 담백한 안동찜닭을 맛볼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담꾹메뉴 밀키트추천음식이면서 캠핑음식추천 담꾹안동찜닭을 맛있게 만들어 볼게요~♪

담꾹메뉴 밀키트추천 담꾹 찜닭레시피에 들어가는 재료

담꾹밀키트 안동찜닭 3인분

가격 : 16,900원 

캠핑음식추천 담꾹메뉴 중 담꾹 안동찜닭 만드는법 순서

▼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담꾹메뉴 중 안동 찜닭레시피로 만들어 볼게요. 남녀노소, 어린이 등 누구나 좋아하는 담꾹메뉴로 안동찜닭은 비조리식품 3인분이며 달콤하면서 짭조름 한 간장양념이 닭에 잘 배어들어 쫄깃하면서 담백한 안동찜닭을 만들 수 있는 담꾹메뉴 중 하나입니다. 부족함 없이 상차림 음식이나 집들이음식, 캠핑음식으로 좋은 담꾹메뉴입니다. 

▼ 밀키트답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으며 담꾹메뉴 안동찜닭 재료소개와 요리법이 상세하게 적혀있어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 담꾹메뉴로 담꾹 안동찜닭 만드는법에 들어있는 재료입니다. 염지된 닭 한 마리와 새송이버섯, 감자, 고구마, 당근, 양파, 대파,  납작 당면, 떡, 베트남고추, 담꾹 찜닭비법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고추는 맵기 조절이 가능하도록 따로 포장되어 들어 있어요. 매운걸 못 먹는 아이들과 함께 먹기 위해 담꾹찜닭에 매운 고추는 빼로 조리했습니다. 

▼ 담꾹메뉴 찜닭밀키트 절단된 국내산 닭한마리입니다. 

▼ 담꾹밀키트 찜닭에 들어가는 닭은 깨끗하게 씻고 손질 해 주세요. 닭 껍질을 좋아하지 않아 닭껍질과 닭에 붙어 있는 기름은 제거했습니다. 

▼ 담꾹찜닭에 들어가는 야채들도 꺠끗하게 씻어 준비해 주세요. 

▼ 저는 담백한 찜닭을 맛 보기 위해 닭의 기름과 불순물제거를 위해 끓는 물에 닭을 데쳐 줍니다. 데치는 과정 없이 모든 재료를 넣어 끓여 담꾹찜닭으로 조리해도 됩니다. 냄비에 물을 담아 끓여 주세요.

▼ 끓는물에 손질해 씻어 준비된 닭을 넣고 5분 정도 데쳐 주세요. 

▼ 데친 닭은 깨끗한 물에 씻어 주세요. 데치는 과정을 거치면 찜닭국물이 맑아져 조금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냄비에 데친 닭 한 마리를 넣어주세요. 

▼ 모든 야채를 넣어 주세요. 

▼ 담꾹찜닭에 들어있는 담꾹안동찜닭 비법소스를 넣어 주세요. 담꾹찜닭 비법소스는 2개이며 우선 1개를 넣고 기호에 따라 더 넣어 주면 됩니다. 

▼ 다진마늘 1큰술을 넣어 주세요. 

▼ 담꾹밀키트에 들어 있던 모든 재료를 넣었다면 물 500ml ~ 700ml를 넣어 주세요. 

▼ 강불에 맛있게 끓여 주세요. 모든 재료가 손질되어 들어 있는 밀키트로 만들기 쉬워 캠핑음식추천으로 요리해 먹기 좋아 캠핑장에 갈 때면 꼭 사는 밀키트 음식이랍니다. 

▼ 매콤한 맛이 들어간다며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지만 매운걸 못 먹는 아이들이라 아쉽지만 매운 고추는 빼고 조리했습니다. 

▼ 찜닭이 다 익었다면 납장당면과 떡볶이 떡을 넣어 주세요. 기호에 따라 찜닭 국물을 더 졸여 먹어도 좋으며 저는 맛깔스러운 찜닭 양념이 짜지 않기 때문에 밥을 볶아먹기 좋게 국물이 있게 조리했습니다. 

▼ 불려나온 납장당면이라 금방 익기 때문에 오래 조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 신선한 닭과 야채를 넣어 조려낸 담꾹 안동찜닭 레시피 완성입니다. 촉촉한 속살과 함께 소스가 달콤 짭조름하기 때문에 밥과 함께 먹기 좋으며 맵기 조절도 가능해 아이들과 먹기 좋은 담꾹메뉴였습니다. 닭껍질과 기름을 제거했더니 국물이 깔끔해 담백하게 먹었어요.

▼ 풍성하게 차려낸 담꾹찜닭 레시피입니다. 닭과 야채가 잘 어우러져 별미음식으로 즐기기 좋은 밀키트 음식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전문점에서 파는 음식 부럽지 않게 온 가족이 맛있게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채운 담꾹메뉴 밀키트추천 담꾹찜닭으로 행복한 저녁시간이었습니다. 


마치며...

담꾹메뉴 중 담꾹 안동찜닭레시피는 초보자들도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 낼 수 있는 조리법이면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음식입니다. 외식으로 나가서 먹는다면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집에서 밀키트음식으로 만들어 먹는다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집들이음식이나 상차림음식, 캠핑추천음식으로 만들어 내기 좋은 담꾹밀키트인 것 같아요. 맛깔스러운 양념맛이 좋은 담꾹 안동찜닭 만드는법으로 넉넉하게 만들어 푸짐하고 맛있는 상차림으로 만들어 보세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요리 글 보러 가기

[요리레시피] - 돼지목살요리 단짠 돼지목살 간장구이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돼지목살요리 단짠 돼지목살 간장구이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돼지목살 요리 레시피로 오늘은 돼지목살 간장구이입니다. 돼지 목살은 일반 구이로 많이 드시지만 돼지목살 간장구이로 만든 단짠 단짠 한 매력의 맛으로 까다로운 입맛의 아이들도 굉장히 잘

rankro.tistory.com

[요리레시피] - 간장 닭조림 콜라를 넣어 맛있게 만든 간장 닭다리요리

 

간장 닭조림 콜라를 넣어 맛있게 만든 간장 닭다리요리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성장기 어린이에게 더욱 좋은 닭다리로 만든 간장 닭조림입니다. 닭은 친근한 음식이기도 하고 닭으로 만든 음식은 맛도 좋으며 식감이 부드럽기 때문에 다양한 요리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