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김포맛집추천 김포장기동맛집 제주흑돼지 연탄구이 부연 김포삼겹살맛집

by 랭크로 2023. 4. 20.

김포맛집 추천으로 다녀온 제주 흑돼지 전문점 부연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김포 장기동맛집으로 유명하면서 삼겹살 맛집인 부연은 김포 장기동 먹자곡몰에 위치해 있으며 연탄구이로 기름기 쫙 뺀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제주 돼지고기 전문점입니다. 요즘 연탄구이집을 찾아보기가 어려워졌지만 부연은 연탄 생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반가우면서 정겨운느낌이었어요. 

제주 흑돼지와 백돼지를 모두 판매하는 김포 장기동 맛집 부연은 제주농장에서 직배송된 제주돼지를 사용하며 제주 우수품질을 인정받은 신선한 제주 돼지고기만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고기질이 좋아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던 제주 흑돼지였습니다. 김포 삼겹살맛집으로 소문이 난 부연이라 늦은 시간에 간다면 자리가 없을 것 같아 조금 일찍 서둘러 방문했답니다. 

김포 장기동맛집 부연은 연탄에 제주 흑돼지를 굽기 떄문에 부드러운 맛과 식감이 좋으면서 밑반찬으로 나온 고사라와 미나리를 함께 먹으니 별미음식으로 즐기기 좋았어요. 연탄구이로 즐긴 제주 흑돼지여서 그런지 고기의 신선함이 더 잘 느껴졌으며 입에 착 감기는 맛으로 만족감 높은 식사였네요. 그럼 제주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김포 장기동맛집 부연을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김포 장기동 맛집 제주흑돼지 연탄구이 전문점 부연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로 84번길 17-6 1층   ( 0507-1382 - 7722 )

영업시간 15:30 ~ 23:00 ( 매월 마지막주 월, 화 휴무 )

김포삼겹살맛집 제주흑돼지 전문점 부연 소개

▼ 김포 장기동맛집 부연은 제주농장에서 직 배송된 돼지고기이며 흑돼지 연탄구이를 맛 볼 수 있는 전문점으로 생고기 200g 정량을 판매하는 생고기 맛집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주도 여행으로 제주 흑돼지 맛집을 찾아 꼭 먹는 음식이지만 멀지 않은 김포에서 제주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어 좋았어요.

▼ 김포맛집추천 부연은 김포 장기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부연식당 앞이나 옆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먹자곡몰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많으니 차를 가져오신다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다. 

▼ 김포고깃집 삼겹살맛집 부연 식당 내부모습입니다. 동그란 테이블 4인석으로 되어 있으며 겉옷이나 가방이 있다면 의자밑에 소지품과 옷을 보관하면 됩니다. 

▼ 김포삼겹살 맛집 부연 메뉴입니다. 제주 흑돼지 모둠을 시작으로 흑돼지고기, 백돼지고기, 식사류와 주류가 있습니다. 흑돼지는 흑오겹살, 흑목살, 흑 생갈비, 가브리살, 항정살을 맛볼 수 있으며 백돼지는 삼겹살, 목살, 생갈비가 있습니다. 식사류는 청국장, 김치찌개, 된장찌개, 김가루밥, 누룽지, 공기밥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원형테이블에 연탄불과 밑반찬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연탄불에 구워 먹는 고기는 정말 오랜만이라 옛날생각도 나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흑돼지를 연탄불에 구워 먹으니 더 맛있겠죠~

▼ 양념된 고사리무침과 메추리알, 백김치, 오징어젓갈, 멜젓이 기본 밑반찬으로 준비되어 나옵니다. 반찬으로 나온 고사리 무침이 맛있어서 계속 집어 먹어 몇 번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무쳐 나온 고사리는 연탄불에 구워 먹으면 맛있는 별미음식이 되더군요.

▼ 김포 장기동 맛집 제주 흑돼지를 곁들이기 좋은 파채무침과 고추냉이, 소금, 쌈장이 준비되어 나옵니다. 

▼ 아이들과 함께 한 제주흑돼지집이라 아이들은 파를 뺀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고기 질이 좋다 보니 소금에만 찍어서 먹어도 맛있다고 잘 먹는 아이들이었어요.

▼ 돼지고기와 궁합이 좋은 미나리도 준비되어 나와  별미로 즐기기 좋은 제주 흑돼지 부연입니다. 향긋하게 올라오는 미나리와 돼지고기를 함께 먹으니 상큼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미나리는 추가요금 없이 리필이 가능해 무한리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 연탄에 올려진 제주 흑돼지 오겹살과 돼지목살 600g입니다. 고기질도 좋으면서 장기동맛집 부연은 고기 위에 꽈리고추를 올려 구워 먹게 조금 특별하게 나오더라고요. 매콤하니 입맛 돌게 하는 꽈리고추였어요.

▼ 김포 장기동맛집 부연은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너무 편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두툼하게 잘린 돼지고기는 일정한 연탄온도에 구워내 육즙 가득하면서 쫄깃한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었어요.

▼ 너무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돼지 흑돼지와 연탄에 구워낸 백김치와 꽈리고추, 고사리까지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고사리는 반찬으로 집어 먹어도 맛있지만 연탄에 구워내 고기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직원분이 먼저 꽈리고추와 백김치, 고사리를 구워 작은 돌판에 담아 주셔서 따뜻하게 구워 낸 반찬부터 먹기 시작했네요.

▼ 연탄불에 알맞게 구워낸 흑돼지를 이번엔 멜젓과 함께 먹었더니 비린맛 없이  육즙이 가득하면서 부드러움과 쫄깃한 맛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제주돼지 흑돼지의 맛을 느끼고 싶다거나 김포 삼겹살 맛집을 찾는다면 이곳 장기동 부연인 듯하네요.

▼ 모자란 반찬이나 미나리, 상추는 자유롭게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 장기동맛집 부연은 추가요금 없이 미나리를 셀프바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부연에서만 먹을 수 있는 고사리와 미나리를 무한으로 제주 흑돼지와 함께 맛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최상급 제주돼지 판매점으로 신선한 우수품질을 받은 제주 돼지고기만 판매하는 부연이네요.

 

마치며...

김포장기동 맛집 부연은 제주도 현지보다 더 맛깔스러우면서 제대로 된 흑돼지를 맛볼 수 있어 행복했던 식사였습니다. 부연에 오기 전 여러 후기들 중  찐 맛집이라는 글을 보고 왔지만 정말 맛있을까? 싶었는데 정말 냄새 안 나고 맛있게 먹었던 제주 흑돼지 맛집이었습니다. 흑돼지의 부드러운 맛과 담백한 맛, 쫄깃한 맛을 모두 맛볼 수 있었던 김포 장기동맛집 부연에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 김포맛집 이그조틱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분위기좋은 김포 레스토랑 파스타

 

김포맛집 이그조틱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분위기좋은 김포 레스토랑 파스타

사랑하는 분들과의 연말 모임장소나 따뜻한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특별한 한 끼 식사는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김포맛집, 장기동맛집 이그조틱은 어떠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리뷰] - 깊고 진한 국물맛이 좋은 김포백세삼계탕 상황버섯삼계탕

 

깊고 진한 국물맛이 좋은 김포백세삼계탕 상황버섯삼계탕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 대표 보양식 하면 어떤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초복, 중복, 말복으로 더운 여름을 잘 보내기 위해 먹는 몸보신 보양식으로 저는 깔끔하면서 담백한 국물 맛으로 사랑받는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