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김포맛집 이그조틱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분위기좋은 김포 레스토랑 파스타

by 랭크로 2022. 12. 30.

사랑하는 분들과의 연말 모임장소나 따뜻한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특별한 한 끼 식사는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김포맛집, 장기동맛집 이그조틱은 어떠실까요? 가족들과의 가족모임 식사나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좋은 장기동 이그조틱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김포 파스타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여러 소품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이그조틱은 답답하지 않은 넓은 매장으로 분위기 좋은 김포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에서의 먹는 음식은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똑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어느 장소에서 먹느냐에 따라 음식의 맛이 달라지기도 한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더 분위기 있는 모습의 이그조틱은 음식비주얼과 맛도 좋아 많은 분들의 입소문 난 곳이었습니다.

평일 점심 방문한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에서 조금 이른시간 방문이라 손님이 많이 없어 여유롭게 사진도 찍으면서 내부를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이그조틱내부는 매장이 넓다 보니 테이블 간격도 여유로워 자유롭게 이야기하면서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럼 김포 파스타맛집 분위기 넘치는 장기동 이그조틱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김포 장기동 맛집  파스타맛집 장기동 이그조틱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 97번길 16 1층 ( 0507 - 1380 - 0955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김포 파스타맛집 장기동 맛집 이그조틱 소개

김포 파스타맛집으로 유명한 이그조틱은 크리스마스전 방문이라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넘치는 소품들로 가득한 모습입니다. 장기동 이그조틱 영업시간은 브레이크타임 없이 매일 오전 11:30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김포 장기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인테리어 대부분이 우드를 이용해 만들어진 소품들이었어요.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보니 연말 분위기가 나는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입니다. 

▼ 김포맛집추천 장기동 이그조틱 내부는 따뜻한 느낌의 우드계열과 라탄조명으로 휴양지에서 느끼는 아늑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 곳이면서 인테리어가 참 예쁜 곳이었습니다. 여러 명이 함께 앉을 수 있는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모임장소로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가성비 좋은 이그조틱 런치메뉴로 오전 11:30 ~ 오후 3:00까지 런치메뉴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런치메뉴 첫 번째로 식전빵, 파스타 or 리조또 택 2, 디저트 2인 기준 가격 34,000원과 함께 연어그라브락스 샐러드를 추가해 주문했습니다. 

▼ 장기동 이그조틱은 런치메뉴뿐만 아니라 빵,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음료, 맥주, 와인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 먼저 이그조틱 런치메뉴 중 담백하면서 따뜻한 식전빵과 따로 주문한 연어그라브락스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 장기동 이그조틱 연어그라브락스 샐러드는 연어를 3가지 허브와 비트로 48시간 숙성한 노르웨이산 연어입니다. 숙성된 연어와 함께 여러 과일, 신선한 채소가 올라간 샐러드로 양은 적었지만 부드러운 식감과 상큼, 달달한 맛으로 입맛 도우는 음식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바로 구워 따끈하게 나온 식전빵은 부드럽게 찢어지면서 삼삼한 맛으로 크림치즈를 발라 메인요리가 나오기 전 샐러드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식전빵은 따뜻하게 나와 더 맛있게 즐겼던 것 같아요. 

▼ 김포맛집추천 장기동 이그조틱에서 주문한 트러플크림파스타, 해산물로제리조또가 나왔습니다. 

▼ 부드러우면서 트러플이 들어간 크림파스타로 꾸덕한 소스와 다양한 버섯과 함께 촉촉한 맛과 풍미가 가득한 맛있는 이그조틱 트러플 크림파스타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다양한 버섯들이 많이 들어가 더 맛있었으며 트러플향으로 더 깊은 크림파스타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이그조틱 트러플크림 파스타였어요. 

▼ 다양한 버섯, 흰 송로버섯오일과 함께 잘 어우러진 이그조틱 트러블크림파스타~ 은은한 향과 함께 크림소스가 잘 어우러지면서 버섯의 씹는 느낌이 좋은 트러플 크림파스타를 먼저 먹어 보았어요.

▼ 신선하면서 다양한 재료의 해산물이 푸짐하게 듬뿍 들어간 해산물로제리조또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끓여만든 토마토소스에 새우와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진한 로제소스의 맛이 잘 어우러져 해산물의 비린맛과 느끼함 없이 맛있게 즐겼던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해산물로제리조또 메뉴였습니다. 

▼ 해산물 풍미가 가득한 해산물로제리조또는 신선하면서 큼지막한 새우와 홍합들이 가득 들어간 장기동 이그조틱 해산물로제리조또 입니다. 해산물을 골라 먹는 재미도 있는 리조또로 해산물로제리조또의 양은 적지 않아 든든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김포장기동맛집 이그조틱 점심 런치메뉴로 마지막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 2인 런치세트 메뉴지만 디저트는 하나로 크림뷔렐레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계란찜 푸딩처럼 보이지만 가운에 바삭하면서 얇은 토핑을 깨서 먹으면 달콤함의 풍미와 크림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그조틱 디저트 크림뷔렐레 입니다.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디저트는 여러 가지 다양한 디저트로 바뀐다고 하니 디저트 맛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 김포 장기동맛집 추천으로 소개하는 이그조틱은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모임, 지인모임 등 특별하면서 분위기 좋은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가게 안 예쁜 트리로 차분하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넘치는 곳이며 소품이 가득한 장기동 이그조틱이었습니다. 

▼ 인테리어가 감각적이게 깔끔한 분위기로 다양한 와인과 음식으로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다면 분위기 맛집이면서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에서 와인 한잔하면서 여유롭게 즐기시면 좋은 것 같네요. 


마치며...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음식으로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은 특별한 날 데이트하거나 가볍게 오기도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함께 분위기 좋은 김포맛집을 찾는다면 추천드리는 김포레스토랑 파스타맛집 장기동 이그조틱입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