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백순대볶음 신림백순대 미림통통 저녁메뉴추천 순대볶음레시피

by 랭크로 2022. 12. 6.

아삭한 채소와 담백한 순대를 함께 볶아 먹는 신림 백순대볶음입니다. 오늘은 매콤하게 볶아 먹어도 좋지만 담백하면서 깔끔하게 만들어 먹는 맛있는 순대볶음 레시피로 함께 할게요. 풍성한 재료를 가지고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백순대볶음으로 맵지 않아 저녁메뉴추천 음식으로 온 가족이 함께 푸짐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재료가 함께 준비되어 판매되는 신림 백순대 밀키트로 신림 미림통통 백순대를 택배 포장으로 받아보았습니다. 순대와 여러 사리들을 볶아 백순대 소스에 찍어 먹어도 좋으며 깻잎에 싸서 먹는 맛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미림통통 백순대볶음입니다. 

요즈음 쉽고 빠르면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밀키트음식이 다양하게 만들어져 나오는 것 같습니다. 모든 식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요리에 소질이 없어도 되며, 재료를 준비하는 과정이 번거롭지 않아 준비되어 나오는 재료를 레시피대로 다 넣어 끓이거나 볶으면 아주 훌륭한 요리가 되어 나오는 간편식인 것 같아요. 오늘 준비된 백순대 밀키트도 모든 백순대 재료가 포장되어 택배로 받아 맛있게 볶기만 하면 되는 미림통통백순대 밀키트로 오늘 저녁메뉴추천 음식으로 맛있게 만들어 볼게요~♪

저녁 메뉴 추천 음식 백순대 볶음레시피 신림 미림 통통 백순대

랭크로 가든

신림 백순대 볶음 미림 통통 백순대 만드는 순서

▼ 순대볶음 레시피로 신림 백순대 미림통통 백순대를 택배로 하루만에 받아 보았습니다. 신림백순대 미림통통 백순대 밀키트 2인분으로 모든 재료가 깔끔하게 아이스박스에 담아 포장되어 왔습니다. 신림백순대 미림 통통은 신림 순대타운에서 오래된 신림 백순대 집으로 깊고 담백한 맛과 고소한 맛으로 인기 많은 미림 통통입니다. 

▼ 백순대 볶음 2인분에 들어가는 순대와 곱창, 야채, 쫄면, 다진마늘, 깻잎, 단무지, 식용유, 들깨가루, 양념장까지 다 준비되어 나오는 미림통통 백순대볶음레시피 재료들입니다. 

▼ 미림통통 백순대볶음 레시피에 들어가는 순대와 곱창으로 2인분양으로 넉넉하게 들어 있네요. 

▼ 미림통통 백순대볶음 만드는 방법 레시피로 조리방법은 간단해 조리 순서대로 볶아 미림통통 특제 양념장과 함께 찍거나 꺳잎에 맛있게 싸서 먹는 백순대 볶음입니다. 

▼ 동봉된 식용유를 팬에 넉넉하게 넣어주세요. 기름진 맛을 좋아하시면 식용유를 더 넣어 주시면 됩니다. 

▼ 백순대볶음 레시피에 먼저 순대와 곱창, 채소, 쫄면을 넣어 주세요. 

▼ 다진 마늘과 들깨가루를 백순대볶음에 넣어 주세요. 다진마늘, 들깨가루 한티스푼은 남겨 두어 양념장에 넣어주셔야 하니 조절해서 넣어 주세요. 

▼ 백순대 볶음을 강불에 볶아주세요. 센 불에서 볶다가 야채 숨이 죽으면 중불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 야채 숨이 죽으면 중불로 줄여 5분~10분간 더 볶아 주세요. 

▼ 백순대볶음 레시피에 가장 중요한 백순대양념장입니다. 특유의 양념장으로 집에서 만드는 양념장과는 다른맛으로 미림통통의 특별한 노하우의 양념장인 것 같아요. 양념장에 다진마늘과 들깨가루 한티스푼을 넣어 주었습니다. 백순대 볶음 양념장은 넉넉하게 들어 있어 반은 양념을 넣어 볶아 먹거나 볶음밥을 만들때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미림통통 백순대볶음 레시피에 쫄면과 양배추, 당근, 파, 순대, 곱창, 간으로 맛있게 볶아지고 있습니다. 기름진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식용유를 많이 넣지 않아 윤기가 흐르지는 않네요. 기름진맛을 좋아하시면 중간중간 식용유를 더 넣어 주세요. 

▼ 들깻가루 향이 좋은 미리 통통 순대볶음 레시피 완성입니다. 잡내도 나지 않는 맛과 풍성한 양으로 든든하게 온 가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백순대 볶음으로 매콤하면서 고소한 양념장에 찍어 드셔 보세요. 

▼ 향긋하게 나는 깻잎에 싸서 먹는 백순대 볶음에 단무지 하나 먹으면 감칠맛과 함께 입맛 돋우는 음식으로 저녁 메뉴 추천음식으로 아이들 간식메뉴나 어른들 술안주로 먹으면 좋은 신림백순대 미림통통 백순대볶음입니다. 


마치며...

각종 야채와 순대를 볶아만든 순대볶음 레시피로 신림백순대 미림통통백순대 밀키트로 함께 했습니다. 저녁 메뉴 추천 음식으로 좋으며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야식메뉴이면서 고소한 들깨가루와 은은하게 퍼지는 깻잎 향이 조화로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밀키트 음식이라 준비과정이 없어 빠르고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장점으로  캠핑음식으로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저녁메뉴추천 음식으로 백순대볶음은 어떠신가요? 편하게 택배로 받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림백순대 볶음으로 맛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