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칼국수밀키트 참프레 생닭칼국수추천 닭칼국수밀키트 간단하게만들기

by 랭크로 2022. 7. 21.

쫄깃한 칼국수 면발과 진한 참프레 닭 육수에 끓여 먹은 참프레 생 닭 칼국수 밀키트를 소개할게요. 요즘 유명한 맛집이나  여러 대기업에서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밀키트가 정말 많이 나오고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집밥 위주로 많이 드시다 보니 간단하게 바로 만들 수 있는 밀키트를 많이 찾게 되고 배달이나 외식보다는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밀키트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철로 작년보다 더 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것 같네요. 무더운 여름 물가도 엄청 오르고 그러다 보니 저도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을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집에서 한 끼를 해결하더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게 되고 즐기게 되는 밀키트 음식입니다.

오늘 점심메뉴로 먹은 참프레 생 닭칼국수 입니다. 진한 닭 육수에 닭가슴살이 듬뿍 들어가 있어 간편식으로 먹기 좋은 닭칼국수~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나온 칼국수로 요리방법도 간단하게 끓이기만 하면 먹을 수 있어 매우 간단한 요리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참프레 생 닭 칼국수 만드는 법으로 함께 할게요~♪

참프레 생 닭 칼국수 종류

진한 생 닭칼국수(진한 맑은육수) 2인분, 얼큰 생 닭칼국수 2인분

참프레 생 닭 칼국수 만드는법 

▼ 참프레에서 나온 동물복지 진한 생 닭칼국수입니다. 두종류의 참프레 생 닭칼국수는  진한 생 닭칼수와 얼큰 생 닭칼국수로 저는 오늘 진한 생 닭칼국수를 맛 보았습니다. 진한 닭 육수에 동물복지 닭가슴살이 듬뿍 들어갔으며 칼국수 면은 생면으로 만든 닭칼국수입니다. 980g으로 2인분입니다. 

▼ 참프레 생 닭 칼국수 조리방법으로 조리법도 간단합니다. 냄비에 육수와 건더기를 넣고 끓이다가 칼국수를 넣고 센 불에 끓이면 끝. 기호에 따라 대파나, 계란지단, 버섯, 고추를 넣어 드시면 맛있는 참프레 생 닭칼국수가 완성이 됩니다. 5분 이내로 조리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닭 칼국수 밀키트를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참프레는 닭고기, 오리고기 전문기업으로 국내 최초 동물복지  닭고기 출시 기업 브랜드입니다. 동불복지는 청결한 곳에서 동물이 보호를 받으며 동물에게 스트레스나 고통을 최소화해 건강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만든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참프레 생 닭칼국수 2인분으로 육수&건더기, 생면 칼국수입니다. 면이 생면이라 맛이 더 쫄깃해 좋았습니다. 

▼ 저는 대파를 넣어 주었습니다. 대파는 어슷하게 잘라 준비합니다. 고추나 계란, 버섯, 호박 등 기호에 맞게 추가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 1인분 360ml 물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저는 2인분으로  볼이 넓은 냄비에 물을 조금 더 넣어 800ml를 넣어 주었습니다. 

▼ 참프레 생 닭칼국수 1 봉지를 뜯어 끓이기 전 그릇에 담아 보았습니다. 대파, 버섯, 닭가슴살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 2인분 기준으로 조금 넉넉하게 물 800ml을 넣고 2인분 닭칼국수 육수&건더기를 부어 주세요.

▼ 참프레 닭칼국수에 들어 있는 생면입니다. 

▼ 칼국수 생면은 잘 풀어 담아 놓아 주세요. 칼국수 면에 있는 밀가루는 잘 털어내거나 흐르는 물에 씻어 주시면 끓였을 때 걸쭉하거나 텁텁한 맛이 아닌 깔끔하면서 맑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닭칼국수 육수&건더기 안 내용물로 닭가슴살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면을 넣어 끓여 먹어도 국물에 밥을 말아 먹어도 맛있는 참프레 닭칼국수밀키트 입니다. 

▼ 닭칼국수 육수를 센 불에 끓여 주세요. 국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끓여 주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뜨거운 여름 불 앞에서 오래 조리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보양식 요리네요. 

▼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준비된 생면 칼국수를 넣어 주세요. 

▼ 참프레 생 닭칼국수 조리법은 센 불에서 칼국수 생면을 넣고 4분 30초 끓여 주시면 됩니다. 

▼ 면이 알맞게 익은 것 같아요. 면은 조금 오래 끓였는데 불지 않고 쫄깃했습니다. 

▼ 준비된 대파를 넣고 한번 더 끓여 주세요. 청양고추를 넣으시면 조금 더 칼칼하게 드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 맛있게 끓여진 닭칼국수 밀키트 완성입니다.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닭칼국수. 건더기도 푸짐하고 닭고기부위는 닭가슴살로 퍽퍽한 맛이 아닌 부드러운 맛으로 집에서 직접 끓인 집밥만큼 맛있는 요리가 되었습니다. 

▼ 칼국수 짝꿍 배추김치도 꺼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치며...

면과 육수가 한 봉지안에 들어 있어 끓이기만 하면 되는 참프레 닭칼국수 밀키트. 물만 부어 내용물과 함께 끓여내기만 하면 되는 음식으로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칼국수입니다. 캠핑을 가서도 매운걸 못 먹는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다음 캠핑음식으로 정했습니다. 오늘은 진하고 고소한 참프레 생 닭칼국수를 이용해 맛있는 한 그릇 요리로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따뜻한 국물요리나 면요리가 생각이 난다면 간편식품으로 준비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면이 부족하다면 만두를 같이 넣어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