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김포 샤브샤브맛집 담구리샤브 김포장기동맛집 칼국수 김포맛집추천 담구리샤브 칼국수맛집

by 랭크로 2023. 3. 16.

오랜만에 샤브샤브와 칼국수를 맛보기 위해 김포맛집 추천 김포 담구리샤브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오고 흐린 날씨로 칼칼한 칼국수가 생각나 점심으로 다녀왔습니다.  김포 샤브샤브 맛집이면서 담구리 샤브 칼국수는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김포 장기동맛집이면서 샤브맛집으로 검색하다 보니 담구리샤브의 시그니처메뉴를 보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김포 샤브샤브 맛집 담구리 샤브는 시그니처 메뉴인 문수산샤브 메뉴를 주문하시면  웅장한 문수산의 안개 낀 모습을 표현한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안개 낀 문수산을 모티브로 개발한 김포맛집 담구리샤브의 특색 있는 메뉴이며 샤브등심과 관자 미나리, 버섯을 넣어 샤브국물에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입니다. 

김포 칼국수 맛집으로 담구리샤브는 이야기가 오래 머무는 마을이라는 뜻으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드라이아이스를 이용한 안개낀 문수산샤브는 보는 재미와 특색 있는 메뉴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었던 샤브칼국수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김포장기동 맛집 담구리샤브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김포 장기동 맛집 담구리샤브 주소

경기 김포시 초당로 16번길114-1층 담구리 샤브 ( 0507 - 1303 - 1158 )

이용시간  오전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4:30~17:00)

월요일 정기휴무

김포칼국수맛집 장기동맛집 담구리샤브

▼ 미나리는 포만감이 좋으면서 칼로리는 무척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제가 미나리를 좋아하기도 해 추가 주문을 해 더 맛있게 즐겼던 김포맛집추천 담구리샤브로 샤브도 즐길고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배부르게 먹었던 김포칼국수 맛집으로 담구리샤브입니다. 대표메뉴는 담구리 미나리 샤브칼국수 10,900원, 문수산미나리 샤브칼국수 14,900원, 대명항 통새우 산더미 미나리전 20,000원입니다. 

▼ 김포장기동 맛집 담구리샤브는 아담한 작은 소규모식당이며 김포이야기를 음식에 담아 추억이 남을 수 있는 의미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김포 장기동 맛집으로 자리가 만석일 경우 대기명단을 작성한 후 기다리셔야 합니다. 오픈시간에 맞춰 갔지만 벌써 대기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던 김포샤브맛집이었습니다. 

▼ 김포 장기동맛집 담구리샤브는 매장 안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담구리샤브 시그니처 메뉴로 문수산 미나리 샤브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색다른 메뉴인 담구리 문수산 샤브 칼국수에는 안개산 샤브등심과 미나리, 관자, 버섯, 미나리면칼국수, 볶음밥, 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 담구리샤브 칼국수는 지역특산물인 미나리를 주 재료를 사용하면서 김포 관광지인 대명항과 문수산을 모티브로 만든 문수산 미나리 샤브칼국수와 대명항 통새우 산더미 미나리전이 특색있는 김포 장기동 맛집, 구래동맛집인 담구리 샤브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제가 다녀왔을 때 보다 가격이 천 원 정도 인상이 되었으니 가격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김포를 표현한 음식점 담구리샤브로 시킨 느타리버섯이 듬뿍 들어간 육수가 나왔습니다. 육수는 선택할 수 있으며 저는 매콤육수를 선택해 얼큰한 샤브샤브와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담백한 맛을 즐기고 싶으시면 맑은 육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육수는 얼큰 육수지만 중간맛도 선택할 수 있었던 김포 장기동 맛집 담구리샤브입니다. 

▼ 각 테이블마다 담구리 샤브 칼국수를 맛있게 먹는법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김포 가볼 만한 곳으로 문수산과 대명항을  모티브로 만든 시그니처 메뉴 문수산 샤브 칼국수는 담구리의 대표메뉴로 먹는 방법이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며 영수증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눈에 띄는 머리끈도 준비되어 있으며 칼국수를 끓일 때 사용하는 모래시계도 있어 칼국수를 알맞게 끓일 수 있었습니다. 

▼ 저는 칼국수집에서 가장 중요한 음식중 하나가 겉절이라고 생각하는데 김포장기동 맛집 담구리샤브 겉절이는 달콤 매콤 감칠맛 나는 맛으로 계속 추가해 먹었답니다. 사장님께서 매일 아침 겉절이를 담그신다고 해요. 

▼ 안개샤브를 만나볼 수 있는 담구리 문수산 샤브샤브 퍼포먼스는 담구리 직원분이 따뜻한 물을 부어 안개 낀 문수산의 모습을 특별하게 멋지게 표현한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김포 칼국수맛집 담구리샤브입니다. 드라이아이스가 녹으면서 나오는 문수산의 모습은 눈으로 즐기는 재미가 있었던 담구리 한상차림이었습니다. 

▼ 샤브등심과 관자, 미나리, 버섯을 샤브로 맛있게 먹은 후 미나리면을 넣어 얼큰하면서 칼칼한 칼국수를 끓여 먹었었습니다. 

▼ 배는 불렀지만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어 맛있게 볶음밥재료를 넣고 국물에 비벼 볶음밥으로 먹었습니다. 


마치며...

김포 대명항과 문수산을 음식으로 맛있게 표현해 낸 담구리샤브는 김포맛집이면서 김포장기동맛집 담구리샤브에서 맛있는 한 끼 점심이었습니다. 미나리샤브와 얼큰한 칼국수를 를 좋아하신다면 김포 장기동맛집, 구래동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샤브샤브입니다. 봄에 잘 어울리는 담구리샤브에서 건강한 음식으로 맛있게 드셔보세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글 보러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 박군자진주냉면 육전가득올린 박군자진주냉면 김포맛집추천

 

박군자진주냉면 육전가득올린 박군자진주냉면 김포맛집추천

더운 여름 입맛 없을 때 간단하게 한 그릇 먹기 좋은 메뉴로 어떤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 음식으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물냉면이 아닐까 하네요~ 오늘 점심으로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 김포맛집 이그조틱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분위기좋은 김포 레스토랑 파스타

 

김포맛집 이그조틱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분위기좋은 김포 레스토랑 파스타

사랑하는 분들과의 연말 모임장소나 따뜻한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특별한 한 끼 식사는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김포맛집, 장기동맛집 이그조틱은 어떠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