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보령맛집 대천맛집 보령중국집 연경 국내여행지추천 보령맛집 가볼만한곳

by 랭크로 2023. 3. 23.

국내여행지추천으로 볼거리 놀거리가 많은 충남 보령에 다녀왔습니다. 사계절마다 다른 느낌이 드는 곳 보령은 다가오는 봄 풍경을 느끼기에도 좋으면서 시기별로 다양한 행사와 함께 여러 레저도 즐길 수 있는 국내여행지추천 충남 보령입니다. 예쁜 서해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오션뷰카페와 맛집이 많으며, 볼거리가 많은 보령 가볼 만한 곳이면서 오늘은 대천맛집이면서 현지인맛집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보령맛집이면서 대천맛집으로 유명한 중국요리 전문점 연경입니다. 보령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보령중국집으로 저는 보령여행을 할 때마다 자주 찾는 맛집입니다.  보령여행코스로 즐길 수 있는 음식이면서 대천맛집으로 유명한 연경 보령중국집으로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메뉴를 감칠맛 가득하게 맛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보령에는 다양한 메뉴와 맛집이 많은 곳입니다. 보령맛집 중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면서 가족과 함께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보령중국집입니다. 자주 찾게 되는 연경은 갈 때마다 똑같은 맛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푸짐하면서 깔끔한 맛으로 보령여행코스로 찾게 되는 곳이면서 가족단위 외식을 하거나  각종모임, 행사하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령여행지에서 맛볼 수 있는 보령맛집 보령중국집 연경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보령맛집 가볼만한 곳 보령중국집 연경 주소 

충남 보령시 보령북로 60  ( 041 -936 -2332 )

영업시간 : 월~금요일 11:20 ~ 21:00, 토, 일요일 11:20 ~ 20: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대천맛집이면서 보령 현지인맛집인 보령중국집 연경 소개

보령중국집 연경은 대천에서 오래된 대천맛집으로 다양한 식사류와 요리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부터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아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11:20 ~ 21:00, 토요일, 일요일 11:20 ~ 20:00, 브레이크타임은 14:00~17:00까지로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대천맛집 연경 보령중국집은 1층으로 깔끔한 건물이면서 주차장도 잘 관리되어 있으면서 주차공간도 넉넉해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 깔끔한 내부로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과 음식 포장을 기다리는 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예약 없이 부모님을 모시고 찾은 곳이라 걱정했지만 다행히 2층 단체석 자리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2층은 예약손님을 받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1층 자리가 없어 기다려야 되나 고민도 했지만 친절하게 사장님께서 2층으로 자리를 만들어 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 대천맛집, 보령맛집으로 가볼 만한 곳 보령중국집 연경 기본적인 메뉴입니다. 전메뉴 포장은 가능하지만 배달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포장을 해서 가져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대천맛집 연경입니다. 저희는 탕수육, 깐풍기, 잡탕밥, 짜장면, 짬뽕, 소고기버섯덮밥을 주문했습니다. 

▼ 먼저 보령맛집 보령중국집 연경에서 맛볼 수 있는 잡탕밥입니다. 밥이 안보일만큼 해물이 가득인 잡탕밥이었으며 해물만 건져먹어도 배가 부를듯한 비주얼로 맛도 좋았습니다. 

▼ 불맛이 가득한 소고기버섯덮밥입니다. 걸쭉하면서 부드러운 맛으로 다양한 버섯과 소고기가 들어 있으며 버섯을 좋아하는 저는 씹히는 맛과 감칠맛 가득한 맛으로 즐겼습니다. 각각의 버섯의 씹히는 식감과 향이 다르다 보니 별미음식으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맛이 좋은 짬뽕입니다. 진한 국물맛과 맵지 않은 칼칼한 맛이면서 해산물 역시 짬뽕에도 가득하게 들어있는 맛있는 짬뽕이었습니다. 

▼ 기본스타일의 짜장면으로 바로 나와 윤기가 흐르면서 쫄깃한 맛으로 즐겼으며 아이가 맛있게 먹었던 짜장면이었습니다. 

▼ 보령중국집 연경 요리메뉴로 바삭하게 튀겨 나온 탕수육과 매콤한 소스양념에 조려낸 깐풍기도 맛있게 먹었던 보령맛집이면서 대천맛집 연경이었습니다. 


마치며...

오늘 국내여행지추천으로 대천맛집 중국요리전문점 연경에서 맛있게 즐겼던 한 끼 식사였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행복할 수 있었던 보령여행지 보령맛집이었습니다. 국내여행을 하다 보면 그 지역에서의 다양한 맛집을 찾아가 보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인 것 같습니다. 저는 여행하면서 제일 기억에 많이 남는 것이 그지역에서 먹었던 음식인 것 같아요. 국내여행지 추천 보령여행을 계획 중이시면 아름다운 보령풍경과 보령맛집에서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대천카페 추천 보령카페 추천 오션뷰 벨라코스타 카페 무창포해수욕장카페

 

대천카페 추천 보령카페 추천 오션뷰 벨라코스타 카페 무창포해수욕장카페

전망이 좋은 곳에서 가만히 앉아 오션뷰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대천카페추천으로 다녀온 보령카페 벨라코스타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푸른 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는 보령카페 벨라코스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보령여행 가볼만한 곳 대천해수욕장 대천스카이바이크, 대천짚트랙

 

보령여행 가볼만한 곳 대천해수욕장 대천스카이바이크, 대천짚트랙

오늘 소개하는 여행지는 올여름 찾았던 충남 보령 가볼 만한 곳 여행지로 대천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인 보령 대천해수욕장으로 조금 늦은 포스팅이지만 서해바다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