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김포맛집추천 석모리샤브샤브 석모리맛집 구래동맛집 김포샤브샤브 석모리샤브마니아

by 랭크로 2023. 3. 27.

김포맛집추천으로 샤브샤브와 월남쌈, 샐러드바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석모리맛집 샤브마니아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제가 방문한 곳은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에 위치한 석모리맛집 석모리 샤브마니아입니다. 맛도 좋으면서 가성비 좋은 석모리샤브샤브 샤브마니아는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함께 먹을 수 있으며 셀프바를 이용해 필요한 음식을 직접 리필해 먹을 수 있는 김포샤브샤브입니다. 

깔끔하면서 신선한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석모리 샤브샤브는 호불호 없이 모든 분들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김포맛집추천 구래동맛집입니다. 가격대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던 한 끼 식사로 다양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여러 가지 재료가 준비되어 있는 석모리 샤브샤브맛집 석모리 샤브마니아는 기본적인 상차림 외에 샤브용 채소, 월남쌈에 들어가는 다양한 야채까지 취향에 따라 샐러드바에서 음식을 골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푸짐하면서 만족스러웠던 김포맛집추천 무한리필이 가능한 석모리맛집 샤브마니아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구래동맛집 석모리 샤브샤브맛집 석모리 샤브마니아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 311 1층 석모리샤브샤브 샤브마니아

영업시간 11:00 ~ 21:30분 ( 월~금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김포맛집추천 김포샤브샤브 석모리맛집 석모리샤브마니아

▼ 김포샤브샤브 맛집 샤브마니아는 양촌읍 석모리에 위치해 있는 석모리샤브샤브입니다. 샤브샤브는 두루두루 먹기 좋아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저희 가족도 샤브샤브를 좋아하다 보니 자주 즐겨 찾게 되는 음식 중 하나며 석모리 샤브마니아는 장기동이나 구래동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 하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 개업한 장기동맛집이면서 구래동맛집 석모리맛집 샤브마니아입니다. 

▼ 석모리 샤브마니아는 앞쪽 주차장과 식당 옆편 주차장이 있으며 주차공간도 넓어 편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 석모리 샤브마니아 메뉴로는 일반 소고기샤브와 한우샤브가 있으며 세트로는 해산물샤브, 버섯샤브가 있어 다양하게 세트로 즐길 수 있는 김포맛집추천 석모리 샤브마니아입니다.  저희는 소고기샤브를 주문을 했습니다. 석모리 샤브마니아 샐러드바에는 샤브육수에 추가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만두, 라면, 우동, 쌀국수, 꼬치어묵, 떡 등 함께 먹으면 좋은 다양한 재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다른 한쪽에는 월남쌈에 싸 먹을 수 있는 야채들이 골고루 가득 있는 모습입니다. 

▼ 샤브육수에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샤브용 야채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브를 먹다가 부족하다면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이 가능한 석모리맛집 샤브마니아 입니다 

▼ 라이스페이퍼용 온수와 취향에 맞게 다양한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 부족할 때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석모리 샤브마니아입니다. 

▼ 샤브샤브 야채코너 옆으로 샐러드바입니다. 그린샐러드를 시작으로 후식으로 먹기 좋은 요거트와 요거트에 넣어 먹기 좋은 시리얼 등 다양한 재료들이 있습니다. 라이스페이퍼도 리필이 가능하니 부족하면 편하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또띠아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가 다양하게 했어 직접 만들어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추가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국물 떡볶이와 다양한 샐러드가 있어 가져다 먹기 좋은 석모리샤브샤브 석모리맛집 샤브마니아입니다. 

▼ 단호박샐러드와 크림스프도 있으며 단호박샐러드는 맛이 좋아 여러 번 가져다 먹었네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던 석모리샤브마니아 샐러드바입니다. 

▼ 짜장소스와 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샤브를 어느 정도 드셨다면 죽재료를 이용해 마무리로 드셔보세요~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신선한 재료들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구래동맛집, 석모리맛집 석모리 샤브마니아입니다. 

▼ 먹을 만큼 샐러드바에서 샤브야채를 담아왔습니다.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야채들은 모두 싱싱하고 신선했으면 부족함 없이 여러 번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무한리필로 가성비 좋은 구래동 샤브샤브맛집 석모리샤브마니아입니다. 

▼ 기본으로 차려진 월남쌈 재료는 부족해 리필해 가져 왔어요. 

▼ 2인 소고기샤브 점심특선으로 육수는 맑은 육수와 얼큰 육수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서서히 끓는 육수에 고기와 야채들을 넣고 둘이 부족함 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울 수 있었던 석모리맛집 석모리샤브마니아는 기본소스 외에 다양한 소스와 샐러드바에서 추가로 다양한 신선한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맛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았던 석모리 샤브마니아였습니다. 

 

마치며...

김포맛집 석모리 샤브마니아에서 푸짐하게 맛있는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맛은 신선한 재료에서부터 오는 것 같습니다. 신선한 식재료부터 다양한 음식까지 즐기기에 충분했던 구래동맛집이면서 석모리맛집 석모리샤브마니아였습니다. 평일 런치에 온다면 특선 런치메뉴로 가성비있게 먹을 수 있는 석모리맛집추천 석모리 샤브마니아이며 한끼 식사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글 보러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 김포 샤브샤브맛집 담구리샤브 김포장기동맛집 칼국수 김포맛집추천 담구리샤브 칼국수맛집

 

김포 샤브샤브맛집 담구리샤브 김포장기동맛집 칼국수 김포맛집추천 담구리샤브 칼국수맛집

오랜만에 샤브샤브와 칼국수를 맛보기 위해 김포맛집 추천 김포 담구리샤브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오고 흐린 날씨로 칼칼한 칼국수가 생각나 점심으로 다녀왔습니다. 김포 샤브샤브 맛집이면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리뷰] - 박군자진주냉면 육전가득올린 박군자진주냉면 김포맛집추천

 

박군자진주냉면 육전가득올린 박군자진주냉면 김포맛집추천

더운 여름 입맛 없을 때 간단하게 한 그릇 먹기 좋은 메뉴로 어떤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 음식으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물냉면이 아닐까 하네요~ 오늘 점심으로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