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구래동맛집 모구모구초밥 구래동 회전초밥맛집 김포맛집추천

by 랭크로 2023. 3. 20.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회전초밥집이며 구래동맛집으로 다녀온 모구모구 회전초밥 맛집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제가 방문한 곳은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한 모구모구 회전초밥집입니다. 김포맛집추천이면서 구래동 맛집 모구모구는 접시 색깔별로 가격이 다른 회전 초밥집과는 다르게 모든 접시가 1890원으로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입니다. 

구래동맛집 모구모구 회전초밥집은 작은 매장으로 테이블 수가 적다 보니 웨이팅이 있는 회전초밥집입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 그런지 회전율이 빨라 흐름 끊기지 않게 신선한 초밥을 먹을 수 있으며 다양한 초밥메뉴와 함께 레일에 없는 음식은 따로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하면서 신선한 초밥을 저렴한 가격에 퀼리티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구래동맛집 모구모구 초밥집은 맛도 좋으면서 가성비까지 좋은 식당입니다. 김포맛집추천 모구모구 회전초밥은 구래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 자주 찾게 되는 김포초밥 구래동맛집입니다. 

김포맛집추천 구래동맛집 모구모구 회전초밥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76번길 63 아스파프라자 102호 ( 0507-1402-2983 )

운영시간 11:30 ~ 22:00

일요일 정기휴무

김포회전초밥 구래동맛집 모구모구 회전초밥전문점 소개

▼ 회전초밥전문점 구래동맛집 모구모구 초밥집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이며 브레이크타임은 3시~5시까지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맛있는 초밥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보니 많은 분들이 대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구래동맛집 김포초밥 모구모구입니다. 

▼ 너무나 착한가격 1890원으로 모든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최고 구래동 모구모구 회전초밥이며 저는 평일오전 11시에 방문했는데도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대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김포맛집추천 구래동맛집 모구모구 식당 내부모습입니다. 초밥이 돌아가는 레일에 따라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 바형식이며 셰프님이 열심히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모든 접시가격이 1980원 균일가로 비교해 가며 먹을 필요없는 모구모구 회전초밥~ 레일 위에 여러 초밥메뉴가 다양하게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회전초밥입니다. 

▼ 눈이 즐거워 지는 시간입니다. 먹을 준비를 하고 무엇을 먼저 먹을까 즐거운 고민되는 순간입니다. 종류도 많았으며 다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 초밥메뉴가 테이블마다 설명되어 있어 골라 먹을 때 도움이 되고 좋았습니다. 다양한 초밥메뉴이며 레일에 없는 음식을 바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우동이나 음료, 주류는 따로 주문하게 되면 가져다주신답니다. 이 모든 초밥들이 균일가 1980원입니다. 

▼ 회전초밥 먹을 때 필요한 고추냉이, 락교, 간장, 접시가 각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추냉이와 락교는 원하는 만큼 접시에 덜어 드시면 됩니다. 

▼ 자리에 앉으면 유부가 올라간 장국은 따뜻하게 주신답니다.  장국은 초밥 먹을 때 곁들여 먹기 좋아 리필해서 자주 먹었습니다. 양파슬라이스와 소스가 올라간 연어초밥을 시작으로 한 접시씩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추냉이가 들어가지 않은 밥은 밥알이 살아있는 식감과 적은 양의 밥으로 내용물과 잘 어우러지는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종류가 많다 보니 행복한 고민 속 초밥 접시를 고르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김포맛집추천 모구모구입니다. 무순이 올라간 생새우초밥부터 디저트 푸딩까지~ 다양한 초밥메뉴가 있습니다. 

▼ 계란장어초밥입니다.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계란이 올라간 장어초밥이라 부드러운 맛으로 즐길 수 있었던 초밥이었습니다. 

▼ 도미뱃살조림초밥, 묵은지활어초밥, 우삼겹초밥, 광어초밥

▼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은 묵은지활어초밥~ 입맛 돋우게 하는 새콤한 묵은지와 담백한 활어의 맛이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습니다. 

▼ 쫄깃한 식감이 좋았던 구운 가리비초밥

▼ 단짠단짠 한 양념이 가득한 폭신한 도미뱃살조림초밥, 사르르 녹는 구운 관자초밥 

▼ 씹히는 식감과 감칠맛이 가득한 광어지느러미 초밥,   신선한 맛과 촉촉한 맛이 좋은 생연어초밥  

▼ 눈다랑어초밥, 황새치초밥입니다.  재료단가에 따라 1 pcs, 2 pcs 있는 것도 있으며 새로운 초밥의 종류도 계속 채워주셔서 끊김 없이 먹을 수 있는 모구모구 회전초밥입니다. 


마치며...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김포맛집추천 모구모구 회전초밥입니다.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어던 구래동맛집 모구모구~ 기본적인 맛이 좋아 여러 번 찾는 것 같습니다.  구워 나온 초밥종류와 날것 그대로 나온 초밥종류가 많아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회전초밥이었습니다. 김포맛집추천 구래동맛집 모구모구에서 간단한 점심식사나 주말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 박군자진주냉면 육전가득올린 박군자진주냉면 김포맛집추천

 

박군자진주냉면 육전가득올린 박군자진주냉면 김포맛집추천

더운 여름 입맛 없을 때 간단하게 한 그릇 먹기 좋은 메뉴로 어떤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 음식으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물냉면이 아닐까 하네요~ 오늘 점심으로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 김포맛집 이그조틱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분위기좋은 김포 레스토랑 파스타

 

김포맛집 이그조틱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분위기좋은 김포 레스토랑 파스타

사랑하는 분들과의 연말 모임장소나 따뜻한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특별한 한 끼 식사는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김포맛집, 장기동맛집 이그조틱은 어떠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