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부드럽고 담백한 파리바게트 베이글 맛집 추천 알라크림치즈

by 랭크로 2023. 5. 19.

아이 간식으로 많이 찾게 되는 빵. 빵은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간식거리 중 하나죠. 오늘은 식사대용으로 좋은 담백한 파리바게트 베이글입니다. 아이들도 저도 달콤한 빵도 좋아 하지만 담백한 재료가 든 빵을 더 좋아해 자주 파리바게트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발라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자꾸 손이 가는 파바 베이글은 담백하면서 쫄깃, 쫀득한 식감이 좋은 베이글입니다. 디저트 간식으로 찾게 되는 파리바게트 베이글은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며 고소한 맛부터 단맛까지 느낄 수 있는 파리바게트 베이글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파리바게트 베이글 종류로는 플레인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시금치바질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 갈릭크림치즈 베이글 등 다양한 베이글 맛집입니다. 크림치즈를 발라 맛보는 파리바게트 베이글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할게요~♪

파리바게트 베이글 종류 파리바게트 크림치즈

플레인 베이글 2,800원, 시금치바질 베이글 3,300원 , 어니언 베이글,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 3,100원 등...

파리바게트 알라크림치즈 : 4,600원

쫄깃한 파리바게트 베이글 소개

▼ 종류도 많으면서 쫄깃한 맛이 좋아 자주 파리바게트 베이글을 사 먹고 있어요. 요즘 파리바게트에서  잘 나가는 빵 종류도 파바 베이글이라고 해요. 파리바게트 베이글은 촉촉한 맛과 두 번 쫄깃한 베이글로 인기가 많은 베이글 맛집입니다. 베이글은 오븐에 굽는 일반적인 빵보다는 베이글은 반죽을 물에 데쳐낸 다음 굽기 때문에 빵처럼 부풀어 오르지 않아 쫄깃한 베이글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 일반적이 베이글은 식감이 단단한 반면 파리바게트 베이글은 겉도 쫄깃 속도 쫄깃하면서 촉촉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두 번 쫄깃 파바 베이글입니다

▼ 방문한 파리바게트 베이글 종류로는 플레인 베이글, 시금치바질 베이글,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이 있어 구입도 하고 사진도 찍어 봅니다. 

▼ 파리바게트 플레인 베이글 2,800원, 310 kcal 고온에서 빠르게 구워내어 겉도 쫄깃, 속도 쫄깃, 두 번 쫄깃한 플레인 베이글이며 크림치즈에 곁들어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끼거나 다양한 재료를 넣어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기 좋은 베이글이네요. 

▼ 시금치바질 베이글 3,300원, 380kcal이며 시금치와 바질을 넣고 만들어 풍미와 향이 매력적인 베이글로 일반적인 베이글보다는 조금 비싸 편이네요. 

▼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 3100원, 345kcal 블랙올리브와 고소한 치즈가 들어가 풍미 가득한 맛의 베이글입니다. 

▼ 어니언 베이글 3100원, 325kcal 베이컨칩, 양파, 고추가 들어가 단짠하면서 한국적인 맛이 강하게 나는 파바 베이글입니다. 

▼ 베이글에 발라먹기 좋은 크림치즈도 소량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파리바게트 크림치즈 종류로는 플레인 크림치즈 2,300원, 솔티드 카라멜크림치즈 2,600원, 어니언 부추 크림치즈 2,700원입니다. 

▼ 아이들도 저도 좋아하는 크림치즈이기도 한 알라크림치즈~ 꾸덕꾸덕한 크림치즈가 아니라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좋은 크림치즈랍니다. 파리바게트에도 판매하고 있는 알라크림치즈 4,6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 플레인 베이글과 어니언 베이글은 먹어 보았기에 맛이 궁금하기도 한 시금치바질 베이글,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을 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플레인 베이글도 구매했어요. 

▼ 시금치바질 베이글, 플레인 베이글,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입니다. 

▼ 파리바게트 플레인 베이글. 다른 재료가 들어가지 않은 베이글 본연의 맛을 살려낸 기본 베이글이면서 고소한 맛과 쫄깃한 맛이 좋아 크림치즈를 발라먹어도 잘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 파리바게트 베이글맛집~ 초록초록한 시금치바질 베이글. 두툼한 크기의 베이글이면서 은은하게 퍼지는 향긋한 바질향이 좋은 베이글이네요. 시금치, 바질 조합의 베이글!! 바질을 좋아한다면 향긋한 풍미가 가득한 시금치바질 베이글 추천해요. 

▼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 올리브가 베이글에 콕콕 박혀 있으며 롤치즈가 빵사이 가득 품고 있는 베이글입니다. 쫀쫀함이 살아있는 쫄깃한 맛과 올리브와 치즈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면서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 파리바게트 베이글은 단단하지 않은 부드러운 식감의 베이글로 쫄깃한 맛이 매력적인 베이글이었어요. 베이글이 크다 보니 한 끼 식사로 충분할 것 같으며 다양한 크림치즈와 곁들여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마치며...

핫한 베이글맛집은 아니지만 가까운 곳 파리바게트 베이글도 골라먹는 재미와 함께 담백하면서 쫀득한 베이글을 맛볼 수 있어 베이글맛집으로 추천하는 파리바게트 베이글입니다. 파바 베이글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추가해 베이글 샌드위치나 다채로운 크림치즈를 더해 브런치메뉴로 즐길 수 있어 아침식사메뉴, 주말메뉴로 추천드려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 샛별배송 마켓컬리 추천상품 다양한먹거리 리스트 저녁메뉴추천

 

샛별배송 마켓컬리 추천상품 다양한먹거리 리스트 저녁메뉴추천

오랜만에 마켓컬리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마켓컬리 추천상품으로 주문했어요. 아침 식사준비로 식재료 준비가 부족하거나 가끔 할인쿠폰이 들어올 때 이용하고 있답니다. 요즈음 새벽배송

rankro.tistory.com

[요리레시피] - 호떡믹스 호떡만들기 호떡반죽으로 아이간식만들기 간식추천메뉴

 

호떡믹스 호떡만들기 호떡반죽으로 아이간식만들기 간식추천메뉴

오늘은 시판되는 호떡믹스를 이용해 간단하게 아이간식으로 만들어 본 호떡 만들기입니다.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 좋은 간식으로 추천드리는 호떡믹스 호떡 만들기로 아이들과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