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김포 석모리맛집 돈까스고집 해물짬뽕 진흥관 중식당 추천

by 랭크로 2023. 5. 24.

날이 좋은 주말 가족과 함께 다녀온 김포 석모리 맛집이면서 돈까스맛집으로 유명한 돈까스고집과 김포 중식당 송추 진흥관입니다.  석모리맛집 추천으로 다녀온 돈까스고집과 진흥관은 아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동반하기 좋은 식당이며 주말에 찾은 진흥관과 평일 점심으로 찾아 간 돈까스고집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먼저 김포 돈까스맛집인 돈까스고집은 맛집으로 소문이나 주말 웨이팅이 길었던 적이 있어 웨이팅을 피하기 위해 이번에는 평일 점심으로 다녀왔어요. 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면서 한번 먹으면 또 먹고 싶은 메뉴이도 해요. 

돈까스고집 석모리맛집 돈까스는 도톰하게 나와 고기 식감이 좋았으며 육즙이 가득해 기대이상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이며 메뉴도 다양해 맛있는 한 끼 해결하기 좋은 곳입니다. 김포 해물짬뽕 맛집인 석모리 진흥관 역시 주말 웨이팅으로 맛볼 수 있었으며 면발이 쫄깃한 자장면과 해물 가득한 해물짬뽕, 바삭하면서 달콤한 탕수육까지 제대로 된 중식으로 주말 맛있는 식사였어요. 그럼 지금부터 김포 석모리맛집 추천 돈까스고집, 해물짬뽕맛집 진흥관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석모리맛집 구래동 돈까스고집, 해물짬뽕맛집 진흥관 

돈까스고집 :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 4로 357 ( 031 - 986 - 7211 )

송추 진흥관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54 ( 031 - 984 - 9911 )

석모리맛집이면서 김포 돈까스맛집 돈까스고집 소개

▼ 육즙 가득한 돈까스~ 김포 석모리 맛집 돈까스고집입니다.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돈까스를 먹기 위해 지인과 평일점심으로 방문했어요. 보통 돈까스는 바삭바삭 겉바 속촉한편이지만 석모리맛집 돈까스고집은 도톰한 고기와 함께 진한풍미가 가득하면서 쫄깃, 촉촉한 돈까스를 맛 볼 수 있어 좋았어요.   

▼ 겉바속촉 진정한 김포 돈까스 맛집. 돈까스고집~ 다양한 메뉴가 있어 취향에 맞게 주문하거나 돈까스고집 인기 메뉴로는 통듬심까스, 통안심까스, 통치즈까스를 주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돈까스고집 두 가지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어요. 

▼ 구래동맛집 돈까스고집 추천메뉴였던 통등심돈까스, 통안심돈까스, 통치즈까스와 아쉬운마음에 해물볶음우동도 주문했어요. 성인 3명이서 딱 알맞게 먹었던 돈까스고집이었어요. 

▼ 돈까스고집 메뉴~ 육즙 가득한 통등심돈까스. 촉촉하면서 수분감 가득한 통등심돈까스는 쫀득한 식감과 감칠맛이 풍부했던 돈까스입니다. 고소한 등심살과 지방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담백한 통등심돈까스를 맛볼 수 있었어요. 

▼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던 통안심돈까스. 동그랗게 튀겨 잘려져나온 통안심돈까스는 얇은 튀김옷에 돈까스 고기 두께가 상당히 두꺼웠지만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맛을 사로잡은 돈까스였어요.  밑간이 되지 않은 본래 고기의 맛을 잘 살려낸 느낌입니다. 

▼ 김포 돈까스맛집 돈까스고집 매콤한 해물볶음우동입니다. 

▼ 깔끔하면서 육즙 가득한 맛을 맛볼 수 있는 김포 석모리맛집 돈까스고집 통치즈돈까스입니다. 

▼ 접시에 생와사비와 소금이 흩뿌려져 나오는 돈까스고집입니다.  돈까스를 생와사비와 소금을 찍어 먹으면 색다른맛과 각각의 다채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돈까스 기본소스를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생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신선한 고기맛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어 돈까스고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돈까스인 것 같아요. 

▼기본  반찬은 제공되며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이용하면 됩니다.

▼ 김포 석모리맛집 중식당 송추 진흥관입니다. 송추 진흥관은 전통 중화요리전문점으로 가족단위 이용객이 많은 곳이었어요. 

▼ 건물 양옆으로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 편해요. 

▼ 김포 짬뽕맛집인 진흥관은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 김포맛집추천 송추진흥관은 메뉴가 많지 않고 기본적인 메뉴가 있어 메뉴 선택하기 좋았어요. 옛날짜장면, 해물짬뽕, 등심탕수육으로 주문했어요.

▼ 식당은 넓고 룸도 있어 가족모임이나, 회식 등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김포맛집 진흥관 등심 탕수육입니다. 아이들이 꼭 주문하는 메뉴인 진흥관 탕수육은 은은하며 자극적이지 않은 새콤달콤한 소스가 뿌려 나오는 탕수육입니다. 

▼ 돈까스처럼 두툼한 고기의 탕수육으로 촉촉하면서 바삭한 식감의 탕수육입니다. 저희 가족은 찍먹파인데 부먹으로 나오는 탕수육이었지만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이 오래 남아 맛있게 먹었어요. 탕수육맛집 김포 진흥관입니다. 

▼ 엄청 큰 그릇에 해물 가득하게 담겨 나온 해물짬뽕입니다. 해물짬뽕답게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감칠맛 가득한 짬뽕이면서 매콤한 국물이 입맛 돋우는 깔끔하면서 시원한 맛의 진흥관 해물짬뽕입니다. 시원한 국물맛의 포인트는 다양한 해물인 것 같아요. 짬뽕 좋아하신다면 김포진흥관 해물짬뽕 추천해요!

▼ 해물짬뽕 면발도 탱글탱글 쫄깃 졸깃한 김포맛집 진흥관 해물짬뽕입니다. 

▼ 양도 푸짐하게 나오는 김포 진흥관 짜장면입니다. 짬뽕과 마찬가지로 면발이 쫄깃하면서 탱글탱글한 짜장면으로 기름지지 않은 깔끔한 맛의 옛날짜장면이네요. 

▼ 개인적으로 많이 달지 않아 소스에 비벼 맛있게 먹은 짜장면입니다. 

▼ 김포맛집 중식당 진흥관의 모든 메뉴는 포장판매가 가능합니다. 

▼ 양파, 단무지, 접시 등은 셀프로 이용 가능해요.


마치며...

김포맛집이면서 석모리맛집인 돈가스고집과 진흥관에서 푸짐하게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재료의 품질이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을 하기 때문에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김포 맛집으로 유명해진 것 같아요. 김포맛집이면서 색다르게 맛보고 즐기고 싶다면 석모리 맛집 돈까스고집, 진흥관에서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

다른 글 보러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 김포대형카페 추천 뷰맛집 상두그레이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김포대형카페 추천 뷰맛집 상두그레이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봄기운이 가득한 5월 평일 지인과 함께 찾은 김포대형카페 상두그레이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카페라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경하는 재미와 함께 예쁜 김포 상두그레이에서 잠시 힐링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 김포맛집추천 석모리샤브샤브 석모리맛집 구래동맛집 김포샤브샤브 석모리샤브마니아

 

김포맛집추천 석모리샤브샤브 석모리맛집 구래동맛집 김포샤브샤브 석모리샤브마니아

김포맛집추천으로 샤브샤브와 월남쌈, 샐러드바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석모리맛집 샤브마니아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제가 방문한 곳은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에 위치한 석모리맛집 석모리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