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김포맛집 추천 장기동 즉석 떡볶이 그 남자의 떡볶이집

by 랭크로 2023. 6. 3.

추억맛집이면서 김포맛집 추천으로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그 남자의 떡볶이집 즉석떡볶이를 소개할게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생각나기도 하면서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매콤한 떡볶이입니다. 추억의 맛 길거리 떡볶이도 맛있지만 버너 위에 올려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 먹는 즉석떡볶이는 나름 별미메뉴인 것 같아요.

바로 끓여 즉석에서 먹는 즉석 떡볶이. 김포맛집 그 남자의 떡볶이는 깔끔하면서 국물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떡볶이맛집입니다. 전골냄비에 칼칼한 양념 육수에 떡과 야채, 추가한 사리를 듬뿍 올려 끓여 먹는 추억의 맛 즉석떡볶이맛집 그 남자의 떡볶이.

한참 유행하던 시절 즉석에서 바로 끓여 먹는 즉석 떡볶이에 원하는 사리를 추가해 넣고 만들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 는 음식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진하게 양념이 밴 떡볶이를 좋아하지만 가끔씩 즉석떡볶이가 생각나면 찾게 되는 김포 장기동 맛집 그 남자의 떡볶이집입니다. 그럼 김포맛집으로 유명한 장기동 그 남자의 떡볶이집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김포맛집 장기동 즉석떡볶이 그 남자의 떡볶이집

경기도 김포시 초당로 16번 길 102-5 101호 그 남자의 떡볶이집 ( 0507 - 1323 - 9256 )

영업시간 11: 30 ~ 20:00 (월~금요일), 토요일 12:00 ~ 19:00

브레이크타임 14:00 ~ 15:00, 일요일 정기휴무

김포 장기동맛집 즉떡맛집 그 남자의 떡볶이집

▼ 평일 점심메뉴로 찾아간 즉석 떡볶이 전문점 그 남자의 떡볶이집입니다. 지인과 떡볶이 얘기하다 생각나서 바로 즉석떡볶이 먹으러 가게 되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김포맛집 추천 즉석떡볶이를 오랜만에 먹을 수 있어 좋았으며 너무 맛있게 즐겼던 즉석떡볶이 맛집 그 남자의 떡볶이집입니다. 

▼ 김포맛집 추천 그 남자의 떡볶이집 오픈시간은 11:30분이며 브레이크타임은 2시 ~ 3시입니다. 오프런을 해야 먹을 수 있는 그 남자의 떡볶이집은 오시는 순서대로 대기명단을 작성해야 하며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김포 장기도맛집 그 남자의 떡볶이집 메뉴는 아주 심플합니다. 2인분 13,000원, 3인분 17,000원, 4인분 21,000원으로 떡, 라면, 쫄면, 오뎅, 만두, 계란이 들어간 즉석떡볶이입니다. 

▼ 김포 장기동맛집 그 남자의 떡볶이집은 기본맛을 시작으로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로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사리도 있어요. 떡, 라면, 김말이, 쫄면, 야끼만두, 오뎅, 계란 2개, 만두 2개 1,000원이며, 음료, 볶음밥, 생맥주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그 남자의 떡볶이집 즉석떡볶이 맛있게 먹는 꿀팁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즉석떡볶이 먹을 때 필요한 식기, 가위, 국자, 앞치마, 집게, 단무지 등은 주방 앞 셀프바에 구비되어 있어요. 

▼ 초록 얼룩이 분식집 스타일 그릇입니다. 옛날 포장마차, 분식점에서 많이 보았던 추억의 그릇이라 이 그릇에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고 그냥 좋더라고요. 

▼ 김포맛집추천 그 남자의 떡볶이집 즉석떡볶이가 나왔어요. 기본맛으로 주문했으며 추가사리로 김말이와 계란을 추가했어요. 보글보글 끓이기만 하면 먹을 수 있으며 먹는 순서는 라면과 쫄면사리를 먼저 먹은 뒤 조금 더 끓여 남은 사리와 떡을 먹으면 됩니다. 매콤 달콤한 맛있는 즉석떡볶이~ 오랜만에 먹는 즉떡이라 맛있었어요. 

▼ 즉석떡볶이 맛집~ 즉떡의 하이라이트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야겠죠! 적당하게 남긴 즉떡 국물에 셀프로 볶음밥을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 어떤 날은 일반 볶음밥으로 또 어떤 날은 치즈가 듬뿍 올린 치즈볶음밥이 먹고 싶기도 해요. 오늘은 즉떡 치즈볶음밥 당첨입니다. 남은 즉떡 국물에 볶음밥은 꼭 드셔 보세요.

▼ 청량한 여름의 스타벅스 신메뉴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와 라이트 키위 라임블렌디드로 시원하게 마무리했어요. 


마치며...

매우면서 자극적인 요즘 떡볶이와는 다른 맛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즉석떡볶이 맛집 김포 장기동 맛집 그 남자의 떡볶이집을 소개했어요. 라면, 쫄면, 떡, 어묵이 넉넉하게 들어간 기본 떡볶이로 따로 사리추가 하지 않아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즉석 떡볶이인 것 같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추억의 맛 즉석떡볶이는 내가 원하는 사리를 추가해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던 김포맛집 추천 장기동맛집 그 남자의 떡볶이였습니다.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 김포맛집추천 김포장기동맛집 제주흑돼지 연탄구이 부연 김포삼겹살맛집

 

김포맛집추천 김포장기동맛집 제주흑돼지 연탄구이 부연 김포삼겹살맛집

김포맛집 추천으로 다녀온 제주 흑돼지 전문점 부연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김포 장기동맛집으로 유명하면서 삼겹살 맛집인 부연은 김포 장기동 먹자곡몰에 위치해 있으며 연탄구이로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한끼어때] - 김포맛집 이그조틱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분위기좋은 김포 레스토랑 파스타

 

김포맛집 이그조틱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분위기좋은 김포 레스토랑 파스타

사랑하는 분들과의 연말 모임장소나 따뜻한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특별한 한 끼 식사는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김포맛집, 장기동맛집 이그조틱은 어떠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