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부대시설 선셋 비치바 조텐마트

by 랭크로 2023. 5. 26.

아름다운 휴양지이면서 환상적인 경관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인기 많은 해외여행추천 관광지인 사이판입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워터파크! 오늘은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하루종일 워터파크에서 놀아도 될 만큼 워터파크 놀이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사이판 리조트입니다. 

사이판 숙소를 사이판 월드리조트로 정한 이유는 여러 가지였지만 그중 사이판에서 워터파크가 가장 큰 곳이기도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 사이판 월드리조트로 정하고 다녀왔어요.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이라면 사이판리조트로 사이판 월드리조트 추천드립니다. 

하루는 어디 나가지 않아도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에서 하루종일 신나게 놀아도 즐거웠으며 선셋비치바에서 먹었던 회오리감자는 한국에서 먹었던 회오리감자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월드리조트 선셋비치바에서 보는 사이판 풍경 또한 아름다웠어요.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웨이브정글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운영시간 :  09:00 ~ 18:00 (매일운영)

슬라이드, 파도풀, 키즈풀, 유스풀 등은 이용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현지 운영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사이판리조트추천 월드리조트 워터파트 & 조텐마트

▼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는 유스풀, 파도풀, 온수풀, 캐슬풀 등 다양한 풀과 짜릿한 스릴만점 슬라이드가 있으며 곳곳에 안전요원이 있어 안전하게 놀 수 있었던 사이판 워터파크이면서 아이와 함께하기 좋았어요. 날도 너무 맑고 어찌나 좋던지 물 위에 떠 있기만 해도 힐링이 되면서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사이판월드리조트 웨이브정글~ 워터파크에서의 하루는 시간이 모자랄 만큼 다양한 테마시설이 많아 즐기기 좋았어요. 

▼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수영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지만 파도풀, 슬라이드 등은 운영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가야 합니다. 

▼ 사이판월드리조트 워터파크 인공 파도풀입니다. 이용객이 많지 않아 파도에 몸을 맡기며 두둥실 떠다니며 놀았던 정글웨이브 파도풀입니다. 최대수심은 1.8m로 튜브나 구명조끼를 입고 들어가야 하며 어린아이는 보호자와 동반해야 합니다. 

▼ 파도풀 이용시간은 정해져 있으며 자유롭게 튜브사용이 가능해 즐길 수 있어요. 

▼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용, 성인용 구명조끼도 준비되어 있어요. 

▼ 중간중간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썬베드에 타월이나 짐을 놔두기도 잠시 쉬기도 좋았어요. 

▼ 익스트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여러 번 탔던 슬라이드입니다. 평일이라 이용하는 이용객이 별로 없어 대기 없이 자유롭게 여러 번 이용했으며 슬라이드는 높이나 길이, 난이도가 다르다 보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 튜브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면 안전요원이 대기하고 있으며 너무나 친절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안전요원분들이 다들 유쾌하면서 친절해 기분이 좋았던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입니다. 

▼ 너무도 맑은 날씨와 바람 속에 아이들과 함께 여기저기 왔다 갔다 하면서 하루종일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놀았던 워터파크입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키즈풀입니다. 우리나라 워터파크랑 비슷한 시설이 있는 키즈풀이며 수심이 깊지 않아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 이용객이 없다 보니 아이들이 수영장에서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메인풀장인 캐스풀입니다. 야간수영도 가능한 곳이면서 썬베드가 많아 아이들 노는 모습을 보면서 쉬기도 좋았어요.

▼ 사이판월드리조트 워터파크에서 놀다 지칠 때 찾은 선셋 비치바~ 간식이나 식사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카약, 스노클링, 모래놀이, 다양한 장비 등을 대여할 수 있는 비치렌탈하우스입니다.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대여가 가능합니다. 

▼ 사이판 월드리조트 건너편에 위치한 조텐마트입니다. 리조트에서 큰길 하나만 건너면 만날 수 있는 조텐마트는 걸어서 갈 수 있다 보니 사이판월드리조트 이용객들이 많이 찾는 마트이기도 해요. 사이판 월드리조트 안 아이러브사이판에도 다양한 물품이 있지만 구경도 할 겸 다녀왔어요. 

▼ 사이판 조텐마트는 대형마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규모가 크다 보니 아이러브사이판보다는 훨씬 다양한 물품이 있어 급하게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조텐마트는 다양한 음식과 술, 음료가 가득한 조텐마트입니다. 맥주종류도 다양해 골라 마실 수 있어요. 

▼ 우리나라에서 판매하고 있는 과자를 사이판 조텐마트에서 보니 더 반갑더군요

▼ 한국과자들도 보이고 다양하면서 익숙한 과자들도 많이 보였어요. 

▼ 우리나라 라면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사이판 조텐마트! 마트가 넓다 보니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 사이판조텐마트는 기념품샵보다는 현지인들 생필품 등 장을 보는 식재료를 파는 마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첫날 사이판 조텐마트에서 간단하게 사 본 아이들 간식과 애드빌을 구입했으며 사이판조텐마트는 현지에서 머무르는 동안 먹을 간식 등을 구입할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치며...

일 년 내내 포근한 날씨를 가진 사이판~ 잔잔한 푸른 바다와 맑은 파란 하늘, 밤에는 수많은 별을 볼 수 있는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입니다. 오늘은 멋진 사이판에서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사이판리조트 추천 사이판월드리조트 워터파크와 조텐마트를 소개했어요. 넓은 규모의 워터파크에서 즐거움이 가득했던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부대시설이 많아 호캉스로 즐기기 좋았던 사이판 리조트입니다. 

다른 사이판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여행하기 좋은 4월 해외여행지추천으로 얼마 전 다녀온 사이판 여행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4박 5일 일정으로 사이판에서 인기 많은 사이판월드리조트에 투숙을 했습니다. 사이판월드리조트는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조식 중식 석식 BBQ 원주민 디너쇼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조식 중식 석식 BBQ 원주민 디너쇼

해외여행추천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사이판입니다. 사이판여행에서 머문 리조트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이며 만족도 높은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조식뿐만 아니라 중식 석식을 사이판 월드리조트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