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코코넛빌리지체험 액티비티추천

by 랭크로 2023. 5. 11.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아이들과 함께 사이판액티비티추천 이색프로그램으로 즐긴 코코넛 빌리지체험입니다. 코코넛체험은 예약제로 당일 오전 10시까지 사이판 월드리조트 프런트에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코코넛 빌리지체험 비용은 성인, 아동 인당 10불입니다. 저희는 원하는 날짜가 마감이라 다른 요일로 예약을 해 체험할 수 있었어요. 소수인원으로 진행을 하다 보니 원하는 날짜는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코코넛캡틴과 영어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며 코코넛을 자르는 방법을 시작으로 코코넛가루를 내어 맛을 보고 코코넛 캔디 만들기까지 직접 만들고 먹어보는 체험입니다. 사이판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기억이 많이 남아있는 사이판월드리조트 코코넛빌리지체험이었네요.

흥미롭게 진행이 되는 사이판월드리조트 코코넛빌리지체험은  참여 인원도 소수여서 아이들에게 유익하면서 재미있는 시간,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가족단위로 참여해도 아이들만 체험해도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사이판 월드리조트 액티비티 코코넛빌리지체험을 소개할게요~♪

사이판 월드리조트 액티비티 코코넛빌리지체험

운영기간 : 화, 목, 금, 토요일 ( 사전예약필수 )

1타임 : 14:00 ~ 15:00

사이판 월드리조트 프런트 예약 ( 인당 $10 )

사이판 월드리조트 코코넛빌리지 체험 소개

▼ 사이판 월드리조트 1층 로비에 모여 코코넛캡틴과 함께 프로그램 장소 코코넛빌리지로 이동합니다. 체험은 월드리조트 내 위치한 오두막에서 진행되며 가는 길 풍경이 너무나 예쁜 사이판월드리조트였어요.

▼ 사이판액티비티 코코넛빌리지체험은 먼저 코코넛에 대해 설명을 하는 시간입니다. 오래된 코코넛은 주스로 먹지 않고 코코넛 과육을 긁어내 코코넛 캔디를 만든다고 해요. 

▼ 코코넛야자에서 새싹이 나온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 코코넛과 함께 사진도 찍어봅니다. 

▼ 코코넛캔디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딱딱한 코코넛 껍질을 벗겨내는 과정이 필요해요. 코코넛이 굉장히 딱딱하나 보니 까기가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뾰족한 막대에 코코넛을 쑥 집어넣어야 하기 때문에 잘못 잡으면 손을 다칠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 코코넛 껍질을 벗겨내면 동그란 코코넛이 나온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눈으로 보고 만져보면서 참여할 수 있어요.  

▼ 겉껍질을 제거한 코코넛을 반으로 잘라내면 하얀 코코넛을 볼 수 있으며 코코넛과육 냄새도 맡아보고 만져보기도 하는 시간입니다. 

▼ 코코넛과육을 갈아내는 과정입니다. 코코넛캔디를 만들기 위해 코코넛 과육만 긁어내 줍니다. 

▼ 코코넛 속살을 갈아낸 과육을 조금씩 맛도 보고 만져 보기도 합니다.  

▼ 이제 코코넛 과육으로 코코넛캔디를 만드는 시간입니다. 프라이팬, 갈색설탕, 코코넛과육, 코코넛캔디를 담을 통이 준비되어 있어요.

▼ 코코넛캔디는 팬에 갈색설탕을 넣고 녹인 다음 코코넛과육을 넣고 볶아주는 과정입니다. 먼저 팬에 갈색 설탕을 넣고 보글보글 끓여 녹여 줍니다. 

▼ 설탕을 다 녹인 다음 코코넛과육을 넣어 함께 볶아줍니다. 볶다 보면 점점 색이 하얀 코코넛이 갈색으로 변하면서 달콤한 냄새가 솔솔 올라온답니다. 아이들이 직접 볶아주면서 체험하는 과정으로 완성하는 코코넛캔디입니다. 

▼ 완성된 코코넛 캔디입니다. 뜨겁기 때문에 잠시 식혀두는 과정이 필요해요. 

▼ 코코넛캔디가 식는 동안 코코넛캡틴이 잘 익은 코코넛을 골라 코코넛주스를 마실 수 있게 손질해 줍니다. 

▼ 코코넛주스 마셔봅니다. 음.. 맛이..... 없네요. 시원했으면 조금 괜찮았겠죠? 오래된 코코넛은 신맛이 나고 신선한 코코넛은 달콤한 맛이 난다고 하는데 저희가 먹어본 코코넛은 신맛도 달콤한 맛도 아닌 밍밍한 맛의 코코넛이었어요.

▼ 신선한 코코넛도 잘라 과육을 긁어내 맛보는 시간입니다. 아이들은 과육도 맛이 없다며....

▼ 코코넛주스를 마시는 동안 코코넛캔디가 다 식었어요. 맛도 보고 예쁘게 통에 담아 봅니다. 달콤하면서 아작아작 씹는 맛이 좋은 코코넛캔디였어요. 사이판월드리조트 이색프로그램으로 즐긴 코코넛체험은 사이판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았어요.


마치며...

아주 맑은 날씨에 진행된 사이판 월드리조트 코코넛빌리지체험은 아이들도 저도 유익하면서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머물며 물놀이가 지칠 때쯤 아이들과 함께 코코넛으로 행복하면서 기억에 많이 남는 이색추억을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해외여행추천으로 아이들과 함께 사이판여행을 가신다면 사이판 액티비티 프로그램 코코넛체험 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여행하기 좋은 4월 해외여행지추천으로 얼마 전 다녀온 사이판 여행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4박 5일 일정으로 사이판에서 인기 많은 사이판월드리조트에 투숙을 했습니다. 사이판월드리조트는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조식 중식 석식 BBQ 원주민 디너쇼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조식 중식 석식 BBQ 원주민 디너쇼

해외여행추천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사이판입니다. 사이판여행에서 머문 리조트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이며 만족도 높은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조식뿐만 아니라 중식 석식을 사이판 월드리조트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