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해외여행추천 사이판 마나가하섬 스노쿨링 만세절벽 별빛투어

by 랭크로 2023. 5. 3.

해외여행추천으로 소개하는 사이판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마나가하섬, 사이판북부투어, 사이판별빛투어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사이판 마나가하섬은 마나가하섬을 가기 위해 사이판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그만큼 모든 곳이 포토존이 되는 아름다운 섬 사이판 마나가하섬이었어요. 저도 사이판여행 중 마나가하섬에서의 추억이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장소였으며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 노란 파라솔이 예뻤던 사이판 마나가하섬입니다. 멋진 풍경을 눈으로 담을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사이판여행 투어로 즐긴 마나가하섬, 북부투어, 별빛투어로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한 색다른 사이판투어이며 추천드리는 사이판 자유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사이판여행 투어입니다. 어두운 밤하늘을 수놓았던 수많은 별들을 만날 수 있었던 사이판 별빛투어와 아름다운 절경을 담을 수 있었던 장소이며 가슴 아픈 사연이 있었던 사이판 북부투어 만세절벽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별들로 가득했던 별빛천국 사이판 별빛투어~ 어두운 밤하늘에 떠있는 별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었던 사이판여행이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해외여행추천으로 사이판 마나가하섬, 북부투어 만세절벽, 사이판 별빛투어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해외여행 추천 사이판여행 투어

사이판 마나가하섬, 북부투어 (새섬, 만세절벽), 별빛투어 

사이판여행 마나가하섬 스노쿨링, 북부투어 만세절벽, 별빛투어 소개

▼ 먼저 사이판 마나가하섬을 소개할게요~ 투어프로그램을 미리 신청해 리조트에서 투어차량을 타고 부둣가에서 마나가하섬에 들어가는 배를 타고 갑니다. 도착해 마나가하섬에 있는 동안 마나가하섬 스노쿨링을 하면서 자유롭게 즐기면 되는 일정으로 스노쿨링하면서 정말 많은 물고기도 보고 바다뷰만 바라봐도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하루일정을 보냈어요. 날씨가 맑고 청명하다 보니 마나가하섬이 한 폭의 그림 같았어요. 

▼ 사이판 마나가하섬에 들어가는 배입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분들이 많았으며 배를 타고 마나가하섬에 들어가는 시간은 약 20분정도 걸립니다. 마나가하섬에 들어가는 짧은 시간 동안 배에서 보는 바다색과 그림처럼 수놓은 구름하늘에 감탄을 하며 즐길 수 있었어요.

▼ 마나가하섬에 점점 가까워지니 페러세일링 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사이판투어로 마나가하섬에서 하루종일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스노쿨링, 패러세일링, 스쿠버다이빙, 호핑투어 등이 있어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마음껏 사이판 투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그림 같은 사이판 마나가하섬입니다. 맑은 파란 하늘과 에메랄드바다, 노란 파라솔이 너무나 그림같이 예뻤어요. 물놀이를 안 해도 사진만 찍어도 좋은 곳입니다. 

▼ 마나가하섬은 물이 맑아서 많은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어요.  그냥 물속에 서있기만 해도 물고기들을 볼 수 있었으며 물이 얕아 아이들도 쉽게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날도 좋고 맑은 바다에서 즐기는 자연 스노클링~ 물이 깊지 않아 안전하게 아이들도 신나게 놀 수 있었으며 신기한 물고기들이 많다 보니 자연에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었던 마나가하섬이었어요. 바다 물속에 날카로운 돌, 산호초가 많다 보니 아쿠아슈즈를 신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물고기와 산호초들이 많아 바닷속에서 눈을 뗄 수 없었으며 신기하게도 물고기들도 요리조리 사람을 잘 피해 다니더군요. 

▼ 마나가하섬에서 스노쿨링을 한다면 빵이나 과자를 준비해 가져가 물속에 뿌리면 물고기들이 엄청 몰려들어요. 아이가 너무 많은 물고기들을 보고 놀래기도 했답니다. 

▼ 사이판 마나가하섬 매점입니다. 시원한 음료, 맥주, 주전부리, 컵라면, 끓인 라면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물놀이 튜브, 구명조끼, 파라솔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마나가하섬 자체가 아름답다 보니 바다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되는 곳이라 사이판여행 필수코스로 마나가하섬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보석같이 예쁜 마나가하섬입니다. 

▼ 매점옆 작은 쉼터에서 간단하게 음료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마나가하섬을 이용하는 이용객에게 유용한 공간입니다.  쓰레기도 없고 깨끗하게 관리된 마나가하섬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우리나라와는 달리 사이판 마나가하섬은 물의 염도가 더 짜다 보니 물놀이 후에는 깨끗하게 씻어 주어야 합니다. 저는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비치타월을 넉넉하게 챙겨갔어요. 스노쿨링하고 나면 물기도 닦고 옷을 갈아입지 않아 돌아오기 때문에 배와 리조트로 돌아오는 차량에서 잘 사용했어요.

▼ 날은 더웠지만 오전에 들렸던 사이판 북부투어입니다. 새섬, 만세절벽, 한국인위령탑으로 사이판이 워낙 작다 보니 하루정도면 돌아다니며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사이판북부투어 처음으로 들린 청량한 바다색의 만세절벽입니다. 사이판북부투어 만세절벽은 태평양전쟁 당시 미국과 전쟁에서 패한 일본군인들과 일본 민간인들이 절벽에서 몸을 던진 비극적인 역사를 가진 곳입니다. 

▼ 사이판 바다에 있는 작은 섬 새들의 낙원이라는 새들이 사는 새섬입니다. 석회암으로 이루어진 새섬에 새들은 낮에는 볼 수 없었지만 아침, 저녁에는 날아다니는 많은 새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새섬은 사이판여행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꼭 한 번씩은 들려가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은 사이판의 자연관광이면서 주변의 경관과 신비로운 바다와 파도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었어요. 

▼ 탁 트인 새섬을 배경 삼아 가족사진도 찍어 봅니다. 특이하게 바다냄새가 나지 않는 곳이며 바다색이 다양하면서 예쁜 곳이었어요.

▼ 한국인 위령탑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에 의해 끌려 억울하게 목숨을 잃은 한국인 분들을 위로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입니다. 저희 가족도 희생자 분들을 위해 위령탑에서 잠시 묵념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인위령탑 밤에는 사이판 별빛투어로 아름다운 수많은 별을 볼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사이판별빛투어로 별이 가장 많이 보이는 만세절벽, 한국인위령탑에서 별빛투어를 진행해 별빛투어로 다시 찾기도 했답니다. 

▼ 낭만적인 사이판 밤하늘에서 보는 수많은 별들을 만날 수 있는 사이판 별빛투어입니다. 사이판투어로 선택한 사이판별빛투어는 아름다운 풍광과 사이판에서 정말 많은 별을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같이 동행한 가이드분의 별자리소개와 돗자리에 누워 하늘의 별을 보며 힐링의 시간도 갖고 가족사진도 찍을 수 있었던 사이판 별빛투어입니다.  


마치며...

아름자운 자연을 간직한 사이판 여행에서 즐긴 사이판별빛투어, 새들의 낙원으로 불리는 사이판 북부투어 새섬과 만세절벽으로 낮에는 사이판 관광명소를 밤에는 별이 가장 잘 보이는 사이판별빛투어로 행복한 사이판여행이었어요. 하루하루 반복되는 일상에서 꿀맛 같은 여행의 시간이었으며 행복했던 사이판여행의 추억을 다시 생각하면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여행하기 좋은 4월 해외여행지추천으로 얼마 전 다녀온 사이판 여행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4박 5일 일정으로 사이판에서 인기 많은 사이판월드리조트에 투숙을 했습니다. 사이판월드리조트는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사이판여행 제주항공기내식 해외여행추천 제주항공 사이판 기내식

 

사이판여행 제주항공기내식 해외여행추천 제주항공 사이판 기내식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해외여행 추천으로 사이판여행을 준비하면서 유료서비스 제주항공기내식과 사전좌석 부가서비스를 구매해 다녀왔어요. 제주항공은 제1 여객터미널이며 셀프체크인으로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