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조식 중식 석식 BBQ 원주민 디너쇼

by 랭크로 2023. 5. 2.

해외여행추천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사이판입니다. 사이판여행에서 머문 리조트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이며 만족도 높은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조식뿐만 아니라 중식 석식을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를 이용해 호텔식으로 삼시 세끼를 해결했어요. 또 3박 이상 골드카드로 예약 시 사이판 월드리조트 BBQ와 함께 원주민 디너쇼를 즐길 수 있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을 사이판 월드리조트 식당에서 골드카드로 종류별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어 추가로 식비가 들어가지 않고 즐길 수 있었어요. 한식, 일식, 서양식을 먹을 수 있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레스토랑은  3곳이며  조식과 중식은 1층 더 뷔페월드, 중식은 2층 타포차우 코스요리, 석식은 명가 한식당에서 선택해 먹었습니다. 

사이판여행 사이판월드리조트 레스토랑 더 뷔페월드와 명가는 매일운영하며, 타포차우는 평일에만 운영하니 참고하세요.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더 뷔페월드와 퓨전 코스요리로 즐기는 타포차우, 한식을 먹을 수 있는 한식당 명가를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할게요~♪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레스토랑 BBQ 디너쇼

조식 : 더 뷔페월드 ( 07:00 ~ 10: 00 )

중식 : 더 뷔페월드 ( 11:30 ~ 13:30) , 타포차우 ( 평일만 운영 12:00 ~ 14:00 )

석식 : 명가 (18:00 ~ 21:30 )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조식, 중식, 석식, BBQ

▼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를 이용해 조식과 중식, 석식 모두 전 일정 호텔식입니다. 3박 골드카드 예약 시 BBQ 원주민 디너쇼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이판월드리조트 프런트에서 사전 예약을 해야 합니다. 리조트 내에서 하루종일 휴식과 워터파크를 즐기면서 호텔식으로 머물기 좋은 사이판월드리조트 골드카드입니다. 

▼ 사이판 월드리조트 BBQ 디너쇼입니다. 아름다운 일몰과 함께 원주민쇼를 즐길 수 있었던 사이판 월드리조트 BBQ~ 눈과 입, 귀가 즐거우면서 무제한으로 즐긴 사이판 바베큐~ 사이판여행으로 꼭 한 번쯤 경험해 보세요.

▼ BBQ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이며 원주민들의 춤과 불쇼를 볼 수 있는 사이판 민속공연입니다. 

▼ 다양한 음악과 함께 화려했던 원주민쇼로 다채로운 음식을 먹으면서 사이판 원주민 전통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했던 사이판여행으로 즐거운 추억과 행복을 더하기에 충분했던 사이판 월드리조트골드카드 BBQ입니다. 

▼ 뷔페식으로 먹는 사이판월드리조트 BBQ입니다. 메인요리로 즉석으로 맛있게 구워낸 스테이크와 LA갈비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식이 있어요. 

▼ 정갈하게 채워진 음식들이 푸짐하면서 맛깔스러웠어요. 

▼ 다양한 음식구성으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던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BBQ입니다. 

▼ 적당하게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었던 식사와 함께 즐겼던 원주민쇼 공연까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기에 충분했던 하루였어요. 

▼ 식사를 즐긴 뒤 후식으로 과일과 달콤한 디저트로 풍성하게 즐겨 보세요.

▼ 음료와 맥주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사이판월드리조트 BBQ입니다.

▼ 사이판 월드리조트 조식을 즐겼던 더 뷔페월드입니다. 저는 여행을 가게 되면 아침조식이 기대가 되더라고요~ 든든하게 먹고 시작하는 아침 조식은 사이판여행 하루일정을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어요. 사이판 월드리조트 더 뷔페월드 조식시간은 07: 00 ~ 10:00까지 운영하며 1층에 위치해 있어요.

▼ 한식으로 나오는 메뉴들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부담 없이 즐겼던 사이판 월드리조트 조식입니다.

▼ 사이판월드리조트 조식은 한식과 양식, 베이커리, 과일, 음료가 나와 배불리 먹기 좋은 메뉴 구성이었어요. 

▼ 계란요리와 면요리는 직접 셰프가 만들어 주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로 즐겼던 조식은 다양하면서 맛있는 메뉴들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메뉴와 베이커리가 많았어요. 

▼ 다양하게 나오는 메뉴들입니다. 

▼  죽, 밥, 김칫국도 있었어요. 양반김도 있어 어린아이들은 김에 싸서 먹을 수 있답니다. 

▼ 각 입맛에 맛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면요리와 계란요리입니다. 

▼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를 이용해 중식으로 먹었던 타포차우 레스토랑입니다. 타포차우 레스토랑은 평일 점심에만 운영하며 코스요리 메뉴와 아이들 메뉴도 있어 다양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타포차우 코스요리로 선택할 수 있는 서양식 A세트, 갈비와 냉면이 나오는 한식 B세트, 키즈메뉴가 있으며 코스 A, B세트와 키즈메뉴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식전빵과 버터가 나옵니다. 

▼ 타포차우 키즈메뉴는 2가지로 돈가스와 짜장밥을 선택할 수 있어요. 아이들 키즈메뉴로 주문한 돈가스가 나왔어요. 돈가스는 경양식돈가스이며 돈가스는 새콤달콤한 소스와 질기지 않은 고기여서 맛있었지만 고학년, 저학년 초등학생인 아이에게는 돈가스 양이 부족했어요. 키즈메뉴 모두 골드카드가 있다면 무료입니다. 

▼ A세트 매콤한 참치샐러드와 B세트 자숙새우 브로콜리가 나왔어요.

▼ 타포차우 A코스 등심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로 이용한 레스토랑이라 별 기대하지 않았는데 오!! 맛있어요. 고기 굽기는 미듐웰던이며 타포차우 레스토랑 사이판 월드리조트 맛집이었습니다. 

▼ 사이판 월드리조트 타포차우 B세트 물냉면과 LA갈비입니다. 

▼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명가 레스토랑입니다. 명가는 월드리조트 더 뷔페월드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용시간은 매일 운영하며 18:00 ~ 21: 30분입니다. 명가는 뷔페식인 한식당 뷔페 디너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 족발, 보쌈, 잡채 등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많았지만 요리음식이 비워져도 채워지는 속도가 느려 아쉬웠어요. 한식당 명가는 맥주와 소주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마치며...

여행에서의 즐거움 중 하나는 식도락!!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우리 가족에 맞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레스토랑이 있었으며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각각의 매력이 있었던 사이판월드리조트 골드카드입니다. 사이판맛집으로 추천드리는 타포차우에서 점심을 저녁은 한식음식으로 든든하게 채울 수 있었던 명가에서 하루일정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여행하기 좋은 4월 해외여행지추천으로 얼마 전 다녀온 사이판 여행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4박 5일 일정으로 사이판에서 인기 많은 사이판월드리조트에 투숙을 했습니다. 사이판월드리조트는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사이판여행 제주항공기내식 해외여행추천 제주항공 사이판 기내식

 

사이판여행 제주항공기내식 해외여행추천 제주항공 사이판 기내식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해외여행 추천으로 사이판여행을 준비하면서 유료서비스 제주항공기내식과 사전좌석 부가서비스를 구매해 다녀왔어요. 제주항공은 제1 여객터미널이며 셀프체크인으로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