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by 랭크로 2023. 4. 27.

여행하기 좋은 4월 해외여행지추천으로 얼마 전 다녀온 사이판 여행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4박 5일 일정으로 사이판에서 인기 많은 사이판월드리조트에 투숙을 했습니다. 사이판월드리조트는 사이판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사이판 자연풍경과  바다뷰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사이판 월드리조트입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가족과 함께,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사이판리조트입니다. 사이판 공항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고 최대규모의 워터파크시설이 있는 곳이면서 모든 시설을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많은 곳이었어요. 아름다운 사이판 문화를 경험하는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다양해 충분히 매력 넘치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였습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내부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깔끔해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사이판 월드리조트 내부와는 달리 월드리조트 워터파크는 놀이동산에 온 듯한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여행 온 느낌이었으며 사이판월드리조트는 아이들에게 천국이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 월드리조트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사이판여행 해외여행지 리조트 사이판 월드리조트

남태평양 오션뷰를 바라보며 휴식, 워터파크, 해양레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리조트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리조트 사이판 월드리조트 소개

▼ 사이판공항에 도착해 픽업차량을 타고 사이판월드리조트에 도착했어요. 사이판여행 숙소는 사이판월드리조트이며 골드카드로 신청해 조식, 중식, 석식 모두 포함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10층 건물이며 모든 객실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리조트로 슈페리어, 디럭스, 로얄디럭스, 스위트, 뽀로로캐릭터 객실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 사이판월드리조트는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리조트여서 그런지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궁금한 점이나 불편함점을 바로 해결할 수 있어요. 사이판월드리조트는 사이판내 최대규모의 워터파크와 리조트 바로 앞  해변에서 즐기는 물놀이와 수상레저, 한국인에 맞는 음식 등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안에서 모든 것이 해결되기 때문에 하루종일 지내기 좋았어요. 

▼ 사이판 월드리조트 내부에는 아이러브사이판매장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간단한 간식이나 음료를 사 먹을 수 있었으며 월드리조트 바로 앞 도보로 이용 가능한 조텐마트도 있어 구경도 가고 필요한 용품 사면서 쇼핑하기 좋았던 사이판 월드리조트였습니다. 

▼ 저희는 골드카드라 조식, 중식, 석식 삼시 세끼를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챙겨 먹으며 즐길 수 있었어요. 더 알차게 즐겼던 골드카드이며 3박 이상 투숙고객 한 끼는 BBQ를 선택할 수 있어 한식도 일식도, 서양식까지 자유롭게 이용했습니다. 

▼ 제가 묵은 사이판여행 사이판월드리조트 방 배정은 9층이며 디럭스룸입니다. 

▼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긴 복도와 함께 각 층마다 제빙기도 있어 수영장이나 외부로 나갈 때  얼음을 받아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 파란색건물 사이판월드리조트는 청량감 넘치는 깨끗한 사이판 파란 하늘과 잘 어울리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입니다. 

▼ 객실로 이동하면서 창문 너머로 보이는 풍경과 함께 사이판 조텐마트가 보이네요. 사이판 조텐마트는 규모도 큰 편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리조트 바로 앞이라 구경도 하고 리조트에서 먹을 간식을 사기 위해 잠깐 들려 보았어요. 

▼ 4박 5일간 묵은 사이판월드리조트 객실입니다. 디럭스룸은  8층, 9층으로 저희 가족은  9층 두 개의 더블베드가 있는 방이며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입니다. 

▼ 사이판월드리조트는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마주하는 사이판 오션뷰입니다. 디럭스룸이며 9층으로 배정받은 방은 확 트인 전망과 함께 사이판 자연과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었으며 야외테라스가 있어 맥주를 마시며 바다뷰 풍경을 며칠 동안 볼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사이판 월드리조트 9층 테라스에서 내려다본 사이판월드리조트는 수영장과 바다뷰로 머무는 동안 너무 좋았어요.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는 바다뷰~ 사진을 아무렇게나 찍어도 예술적으로 나오는 오션뷰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배는 현지 가이드분이 미해군 보급선이라고 하는데 어떤 분은 군함이라고 하더군요. 보급선이든 군함이든 아름다운 사이판 오션뷰랍니다. 

▼ 사이판여행으로 머무는 동안 날씨도 좋았으며 살랑살랑 부는 바람과 함께 아름다운 사이판바다를 마음껏 즐겼던 여행이었습니다. 

▼ 사이판월드리조트 디럭스룸으로 할리우드베드를 사전에 신청을 해 더블베드가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입니다. 객실이 넓어 전체적으로 4인 가족단위로 사용하기 만족스러웠어요.

▼ 침대 맞은편에는 리조트에서 지내는 동안 마실 수 있는 생수가 준비되어 있어요.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별도 요청을 하지 않으면 객실청소를 하지 않기 때문에 리조트에서 지내는 동안 생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사이판 월드리조트 미니냉장고 안에도 마실물과 맥주 두 캔, 망고음료 두 개가 준비되어 있어요. 투숙할 때 처음 하루는 기본으로 무료 제공됩니다. 

▼ 옷장에는 옷걸이와 금고, 전기포트, 빨래건조대가 있어요. 금고가 있어 나갈 때 유용하게 사용했으며 빨래건조대가 있어 테라스에서 젖은 수영복을 말리는데 편리하게 사용했어요. 테라스에서 수영복을 말릴 때는 바람이 불어 날아갈 수 있으니 빨래집게를 꼭 챙기세요. 

▼ 깔끔했던 화장실입니다. 샤워부스도 따로 있으며 샤워실 안 대용량으로 바디샤워, 샴푸, 컨디셔너가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화는 따로 없는 건 조금 불편했어요. 욕실화를 따로 챙겨도 좋을 것 같아요.

▼사이판여행으로 샤워기 필터는 따로 챙겨갔어요.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다 보니 필터색이 바로 바뀌더군요. 수질관리가 조금 안 되는 것 같으니 피부 민감한 분들은 사이판 여행 시 샤워기와 샤워필터를 챙기세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양치할 때는 생수를 사용했답니다. 

▼ 시원하게 잘 사용된 에어컨과 TV도 있으며 곳 곳에 있던 콘센트도 돼지코를 사용하지 않아도 220V를 지원해 주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했어요. 사용한 수건은 프런트에 요청을 하거나 객실 내 수건봉투에 넣어 객실 문고리에 걸어 두면 새 수건으로 교체가 됩니다. 

▼ 마지막날 선물 같은 무지개도 만났어요. 사진으로는 선명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직접 보니 너무 예뻤던 무지개였네요. 사이판여행에서 하나의 추억거리가 생긴 것 같아 좋았어요


마치며...

본격적인 사이판월드리조트 탐방하기 전 월드리조트 객실을 먼저 소개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으로 지내기 좋은 사이판리조트이면서 멋진 풍경을 마음껏 보며 힐링할 수 있었던 행복한 사이판여행이었어요. 높은 층 멋진 바다뷰를 원하시면 사이판 월드리조트 디럭스룸으로 예약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포스팅은 사이판 월드리조트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사이판 월드리조트 코코넛체험,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소개하도록 할게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제주항공수화물 제주항공모바일탑승권 셀프체크인 와이파이도시락 사이판여행

 

제주항공수화물 제주항공모바일탑승권 셀프체크인 와이파이도시락 사이판여행

꽃이 피는 4월 여행 다니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어요. 얼마 전 가족과 함께 사이판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전 다낭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가는 날만 기다렸는데 코로나로 취소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리뷰] - 고디바 초콜릿 고디바프레첼 단짠단짠 프레즐 고디바 밀크초콜릿 사이판여행

 

고디바 초콜릿 고디바프레첼 단짠단짠 프레즐 고디바 밀크초콜릿 사이판여행

며칠 전 사이판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사이판여행에서 빼놓지 않았던 쇼핑으로 오늘은 사이판에서 사 온 고디바초콜릿 고디바프레첼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한국에서는 고디바 프레첼 가격이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