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사이판여행 제주항공기내식 해외여행추천 제주항공 사이판 기내식

by 랭크로 2023. 4. 28.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해외여행 추천으로 사이판여행을 준비하면서 유료서비스 제주항공기내식과 사전좌석 부가서비스를 구매해 다녀왔어요.  제주항공은 제1 여객터미널이며 셀프체크인으로 발권을 하고 사이판으로 떠나는 제주항공 비행기를 탔습니다. 사이판으로 가는 제주항공 비행기는 3 - 3 좌석으로 아주 작은 비행기였어요.

사이판으로 가는 밤 비행기이며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 정도로 허기질 것 같아 제주항공 기내식을 사전에 구매했어요. 제주항공 사전 기내식을 주문하려면 출발 72시간 전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주문 신청이 가능해요. 제주항공 노선마다 기내식 메뉴는 다를 수 있으니 제주항공사이트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항공 기내식을 미리 구매하지 않아도 기내에서 파는 컵라면이나 누룽지, 스낵을 판매하고 있으며 공항 면세구역에서 간단한 빵이나 음료는 기내로 반입이 가능하니 구입해서 드셔도 됩니다. 사이판여행으로 인천공항에서 사이판 가는 제주항공기내식은 4인가족으로 꾸러기도시락 2개, 리코타치즈샐러드, 추억의 도시락을 예약했으며 사이판에서 돌아오는 기내식으로 꾸러기도시락 2개, 커플세트로 예약을 했어요. 그럼 해외여행추천 사이판여행으로 떠난 제주항공 기내식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해외여행추천 사이판여행 제주항공 기내식

제주항공 홈페이지 유료 부가서비스 기내식예약

사이판여행 제주항공 사이판 기내식

▼ 제주항공은 저가항공으로 기내식이 별도로 제공하고 있지 않아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사전으로 예약신청을 해야 합니다. 사이판여행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이다 보니  부족하지 않게 든든하게 모자람 없는 여행을 하고 싶어 제주항공 기내식을 신청했어요. 4월 사이판여행으로 떠나는 제주항공은 만석이었습니다. 

▼ 든든하게 먹으면서 가는 해외여행~ 사이판여행입니다. 먼저 가볍게 먹기 좋은 리코타 치즈샐러드입니다. 과하지 않게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나오는 구성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먹기 좋으며 식단관리를 하는 여행객이 먹기 좋은 기내식인 것 같아요. 

▼ 발사믹드레싱과 리코타치즈가 따로 나오며 신선한 채소와 샌드위치로 적당한 양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제주항공 기내식입니다. 

▼ 제주항공기내식으로 꾸러기도시락입니다. 꾸러기도시락은 작은 레고블록이 들어있는 어린이 기내식이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 어린이주스, 쁘띠첼푸딩, 과일, 유부초밥, 치킨너겟이 들어있는 제주항공 기내식 꾸러기도시락입니다. 

▼ 달콤 짭조름한 유부초밥과 치킨너겟, 그리고 간장에 조린 떡으로 아이가 먹기에는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으며 맛은 대체적으로 무난했어요.

▼ 제주항공 기내식 꾸러기도시락에 포함되어 있는 레고블록입니다. 크기가 작은 블록이라 비행기에서는 조립이 어려워 아이들이 사이판리조트에서 만들었어요. 

▼ 제주항공 기내식 추억의 도시락입니다. 추억의 도시락은 옛날느낌 나게 분홍소시지와 계란, 김치, 김가루, 매콤한 진미채가 들어있는 구성이에요. 추억의 도시락은 흔들어서 먹는 재미가 있는 도시락이지만 흔들어 먹기는 힘들 것 같아 숟가락으로 비벼먹기도 밥 따로 반찬 따로 먹은 추억의 도시락이었어요. 

▼ 사이판에서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입니다. 돌아오는 제주항공도 사전에 기내식을 신청해 먹을 수 있었던 제주항공 기내식입니다. 돌아오는 비행기 기내식은 꾸러기도시락 2개, 커플세트입니다. 

▼ 먼저 꾸러기도시락입니다. 인천에서 사이판 가는 꾸러기기내식과 똑같은 메뉴로 구성되어 나오는 줄 알고 있었는데 아니었어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출발지에 따라 메뉴가 상이할 수 있다고 해요. 

▼ 꾸러기도시락에는 오므라이스, 핫도그, 과일, 주스, 푸딩 나왔어요. 꾸러기 도시락을 두 개나 시켰는데 아이들이 맛이 없다며 다 남겼답니다. 

▼ 일반적인 볶음밥이 아닌 케찹맛이 강한 오므라이스와 푸석거리는 핫도그 제가 먹어봐도 정말 맛이 없었어요. 음식에 대한 맛 평가는 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사이판 제주항공 기내식 인기메뉴인 커플세트입니다. 샌드위치와 불고기덮밥, 콜라, 레드와인으로 구성된 알찬 기내식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맛있었어요. 불고기 덮밥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양념맛의 불고기덮밥입니다. 

▼ 커플세트에 포함되어 나온 레드와인입니다. 와인은 작은 사이즈로 플라스틱에 담겨 나온 귀요미 와인이었어요.

▼  햄과 치즈 야채가 들어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빵은 두툼하면서 치즈와 햄은 짭조름한 맛이며 빵이 조금 퍽퍽하다 보니 음료와 함께 먹아야 하는 샌드위치였어요. 

▼ 맛있는 제주항공 기내식과 함께한 해외여행지추천으로 다녀온 사이판여행이었습니다. 


마치며...

여행은 언제나 설레면서 즐거움을 주는 것 같아요. 오늘은 해외여행추천으로 다녀온 사이판여행에서 제주항공 기내식 추천메뉴를 소개했습니다. 사이판 제주항공 기내식 추천메뉴로는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추천드리며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다양한 기내식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아름다운 사이판 여행~ 사이판여행으로 다녀온 제주항공 기내식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유료 부가서비스로 주문이 가능하니 제주항공 기내식과 함께 즐거운 여행되세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해외여행지추천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객실 사이판리조트

여행하기 좋은 4월 해외여행지추천으로 얼마 전 다녀온 사이판 여행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4박 5일 일정으로 사이판에서 인기 많은 사이판월드리조트에 투숙을 했습니다. 사이판월드리조트는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제주항공수화물 제주항공모바일탑승권 셀프체크인 와이파이도시락 사이판여행

 

제주항공수화물 제주항공모바일탑승권 셀프체크인 와이파이도시락 사이판여행

꽃이 피는 4월 여행 다니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어요. 얼마 전 가족과 함께 사이판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전 다낭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가는 날만 기다렸는데 코로나로 취소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