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서해안고속도로 매송휴게소 맛집 메뉴 먹거리간식 크로플

by 랭크로 2023. 5. 13.

따뜻한 봄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오늘은 국내여행으로 떠나면서 잠깐 머물러가기 좋은 고속도로 휴게소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가다 보니 간단한 간식을 먹거나 화장실을 가거나 할 때 자연스레 고속도로휴게소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고속도로휴게소 맛집 간식먹거리도 찾게 된답니다. 

충남으로 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 서해안고속도로에서 마주한 매송휴게소는 여러 편의시설과 함께 휴게소 먹거리 간식을 먹으면서 쉬어가기 좋은 곳입니다. 이곳 매송휴게소에서 아이들과 함께 크로플 간식을 먹으며 잠시 마음의 휴식의 시간을 가져 보았어요.

편안한 쉼을 보낼 수 있는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매송휴게소는 주차장도 상당히 넓은 편이며 휴게소 규모도 큰 편으로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 휴게소 먹거리 간식도 다양하고 쾌적하게 관리되고 있어 날이 좋은 날 야외테이블에 앉아 간식도 먹으면서 잠시 쉬어가기 좋은 매송휴게소입니다. 

서해안고속도로 맛집 매송휴게소 ( 서울방향 )

경기도 화성시 서해안고속도로 316 매송휴게소 ( 031-295-1501 )

매송휴게소 맛집 고속도로 휴게소 간식먹거리 

▼  서해안고속도로 상행선 마지막휴게소 매송휴게소입니다. 각 지역에 있는 고속도로휴게소는 휴게소마다 관리상태가 다 다르기 때문에 일부러 가는 곳도 있고 피하게 되는 휴게소도 있는 것 같아요. 오늘 찾은 서해안고속도로 매송휴게소는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 자주 들리게 되는 휴게소 중 하나입니다.

▼ 서해안고속도로휴게소 매송휴게소는 다양한 녹지조경을 신경 써 만든 휴게소로 잔디밭이 조성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하기 좋은 휴게소입니다. 

▼ 매송휴게소는 주차장이 매우 넓은 편이라 주차걱정 없이 주차할 수 있어요. 승용차와 화물차로 나눠 주차할 수 있습니다. 

▼ 매송휴게소는 다른 휴게소에 비해 큰 규모의 휴게소 중 하나입니다. 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으며 저는 이른 오전 시간이라 많은 이용객이 없어 조용하게 매송휴게소에서 즐길 수 있었어요. 

▼ 편의점을 시작으로 커피, 호두과자, 샌드위치, 핫도그, 토스트, 꼬치어묵, 핫바, 소떡소떡, 등 음식점, 카페가 있는 매송휴게소입니다. 

▼ 매송휴게소는 가운데 정원을 중심으로 U자형태의 휴게소이면서 각 매장별로 간식먹거리 판매와 푸드코트가 있어요. 

▼ 매송휴게소 푸드코트입니다. 푸드코트 안에는 여러 메뉴의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 매송휴게소 푸드코트건물에는 할리스커피전문점, 찰스숯불김밥, 인생닭강정 매장도 있으며 로봇커피 매장도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 매송휴게소 중앙공원에는 분수대와 야외테이블,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날이 좋은 날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가 있어 좋았던  휴게소 중 하나였지만 지금은 휴게소 주변상인들의 항의로 철거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던 시설이 있다가 없어지니 많이 아쉬웠어요. 

▼ 매송휴게소맛집 미소비카페입니다.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크로플맛집입니다. 

▼ 달콤한 크로플냄새가 가득한 매송휴게소 미소비카페. 매장 안에서 갓 구워 나온 달달한 크로플냄새가 가득해 안 먹어볼 수가 없었네요. 

▼ 단짠단짠 하면서 고소한 겉바속촉 풍미 가득한 크로플!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다양한 크로플이 있었지만 크림치즈크로플, 프렌치크로플, 솔티드카라멜 크로플, 커피와 아이들 스무디음료를 주문했어요. 

▼ 먼저 크로플이 맛있게 구워져 나왔어요. 노릇노릇 잘 구워져 크림치즈가 가득 올라간 크림치즈크로플, 솔티드캐러멜 크로플입니다. 

▼ 바삭바삭하면서 풍미 가득한 맛과 쫄깃한 맛이 좋은 프렌치크로플입니다. 

▼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프렌치크로플~ 매송휴게소맛집~ 맛있는 크로플 맛집입니다. 

▼ 잠시 웃음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존이 있는 매송휴게소입니다. 보는 재미도 있어요.

▼ 매송휴게소 간식먹거리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간식먹거리가 많은 매송휴게소입니다. 매송휴게소 간식먹거리 추천으로 호두과자가 맛있어요. 자주 사 먹기도 했는데 오늘은 크로플을 먹어 호두과자는 다음에 먹기로 했답니다. 


마치며...

서해안고속도로 매송휴게소는 큰 규모의 휴게소지만 이용객이 적어 붐비지 않아 한가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일반적인 고속도로휴게소와는 다르게 자연의 모습을 담고 있어 그런지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휴게소 중 하나입니다. 상당히 관리도 잘 되어 쾌적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울방향으로 지나는 길이라면  잠시 매송 휴게소에 들러 마음의 휴식을 채워가면서 안전한 여행길 되세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휴게소 맛집 서해대교 간식 먹거리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휴게소 맛집 서해대교 간식 먹거리

고속도로휴게소 맛집으로 유명한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휴게소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서해안으로 여행 중 서해안고속도로를 달리다 보면 주변 전망이 좋은 행담도휴게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서해안고속도로 휴게소 서산휴게소 목포방향 휴게소맛집

 

서해안고속도로 휴게소 서산휴게소 목포방향 휴게소맛집

서해안고속도로 목포방향인 서산휴게소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여행을 하다 보면 언제나 만날 수 있으면서 한 번쯤 가게 되는 곳으로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휴게소 중 하나인 서해안고속도로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