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휴게소 맛집 먹거리간식 브라더꽈배기

by 랭크로 2023. 6. 15.

가족과 함께 떠나는 국내여행 중 평택제천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만난 금왕휴게소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여행을 하다 보면 잠깐 머물렀다 가는 고속도로 휴게소는 잠시 휴식으로 피로도 풀고 배도 채울 간식을 먹거나 화장실을 가기 위해 자연스레 고속도로휴게소를 찾는 것 같아요.

중부고속도로에서 평택제천고속도를 타면 가장 먼저 만나는 고속도로 휴게소는 금왕휴게소입니다. 여유로운 여행길에서 만난 고속도로휴게소 맛집 금왕휴게소는 초록이 어우러진 풍경의 산책길과 공원이 있어 잠시 마음을 편안하게 느끼며 쉴 수 있어 좋았던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휴게소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마다 특색 있는 간식이나 먹거리 맛집은 하나씩 있는 것 같아요. 금왕휴게소는 이영자 님이 추천하는 꽈배기 맛집이 있는 곳입니다. 금왕휴게소 맛집 브라더꽈배기는 바로 튀겨 나온 꽈배기라 속은 촉촉 겉은 바삭 쫄깃한 수제꽈배기로 따끈따끈해 맛있는 꽈배기 맛집입니다.  크지 않은 규모의 휴게소지만 알찬 구성이 가득한 금왕휴게소를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휴게소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평택제천고속도로 70

043 - 881 - 0001

금왕휴게소 맛집 간식 먹거리 소개

▼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휴게소는 충북 음성군 금왕읍 평택제천고속도로 70 위치한 제천방향 휴게소입니다. 금왕휴게소는 산책길, 고객쉼터, 수유실, 푸드코트, 카페, 식당, 수유실 등 다양한 먹거리 맛집과 함께 이영자꽈배기로 유명해진 브라더꽈배기가 있는 휴게소이며 지나가는 여행길이라면 금왕휴게소를 들려 보셔도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리는 고속도로휴게소입니다. 

▼ 금왕휴게소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초록초록한 숲 속 테마공원처럼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 잠시 쉬어가거나 반려견과 함께 산책 가능한 휴게소입니다. 

▼ 잠시 쉬어가기 좋은 금왕휴게소는 햇볕을 피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으며 널찍한 주차장과 태양광 그늘막 아래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 한쪽에 조성된 금왕휴게소 산책길은 장시간 운전의 피로를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면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 금왕휴게소 초입 로컬푸드 행복장터 매장입니다. 

▼ 금왕휴게소 제천방향은 이영자맛집 수제 찹쌀꽈배기 브라더꽈배기가 유명해요. 안 먹어보면 아쉬울 것 같아 금왕휴게소에서 점심도 먹고 수제 찹쌀 브라더꽈배기도 먹어보기로 했어요.

▼ 금왕휴게소는 꽈배기 외에도 휴게소맛집 스낵코너에는 호두과자, 델리핫도그, 델리만쥬, 핫바, 소시지  등 다양한 먹거리 간식을 판매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간식코너입니다. 

▼ 금왕휴게소에는 편안하게 쉬기 좋은 고객쉼터와 함께 스낵천국 간식먹거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쫄깃쫄깃하면서 촉촉한 금왕휴게소 맛집 브라더꽈배기는 무인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하면 됩니다. 

▼ 금왕휴게소 내부에는 편의점과 푸드코트가 있으며 한식, 양식, 라면, 우동, 솥밥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과 솥밥을 즐길 수 있는 메뉴들도 있어 든든하게 한 끼 식사가 가능한 휴게소입니다. 

▼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하면 됩니다. 

▼ 금왕휴게소 푸드코트 매장 안은 깨끗하게 잘 관리되면서 넓은 편이며 테이블도 넉넉했으며 많은 이용객이 없어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휴게소맛집에서 주문한 치즈라면, 비빔밥, 솥밥뚝배기불고기가 나왔어요. 든든하게 한 끼 배불리 먹을 수 있었으며 음식도 깔끔해 맛있게 먹었어요. 

▼ 금왕휴게소 식당가 내부에는 수유실과 안내소, 지역 관광 안내 책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뽑기 놀거리와 젤리코너, 도서, 잡화, 편의점이 있는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휴게소입니다. 

▼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휴게소에는 로봇이 만들어주는 로봇카페가 있어요. 요즘 휴게소에 로봇커피 매장이 곳곳에 입점하는 걸 볼 수 있었는데 금왕휴게소에서도 보니 신기하고 커피 만드는 과정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로봇커피라고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 배는 부르지만 따끈따끈한 금왕휴게소 브라더 꽈배기도 먹었어요. 쫀득하면서 달달한 설탕이 묻혀있는 꽈배기는 운전으로 지쳐있던 에너지를 충전시킬 수 있는 맛인 것 같아요. 지나가는 여행길에 금왕휴게소가 있다면 에너지충전으로 브라더꽈배기 드셔 보세요. 


마치며...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 이용객들이 많이 찾는 고속도로휴게소는 아니지만 붐비지 않은 여유로움과 초록초록한 산책길을 걸으며 잠시 몸도 풀고 쉬어가기 좋았던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휴게소였어요. 깔끔하면 잘 관리된 식당가와 고객쉼터가 좋았으며 조용하면서 맛있는 음식과 깔끔하게 잘 정돈된 휴게소에서 마음의 힐링과 쉼으로 기분 좋은 여행길이 되었던 것 같아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덕평휴게소 산책하게 좋은 덕평자연휴게소 덕평휴게소맛집 메뉴

 

덕평휴게소 산책하게 좋은 덕평자연휴게소 덕평휴게소맛집 메뉴

지난 주말여행을 다녀오면서 들려 본 덕평휴게소를 소개할게요. 경기도 이천에 있는 덕평 자연 휴게소는 드라마나 영화 촬영장으로 유명한 휴게소로 아름다운 조경으로 인기 있는 휴게소입니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충주휴게소 중부내륙고속도로 휴게소맛집 충주휴게소 맛집 사과돈까스

 

충주휴게소 중부내륙고속도로 휴게소맛집 충주휴게소 맛집 사과돈까스

여행은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하면서 언제나 즐거움과 설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가족과 함께한 국내 여행으로 잠시 들렸던 중부내륙고속도로 휴게소 맛집으로 유명한 충주휴게소를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