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또띠아피자 만들기 또띠아요리 간단한 에어프라이어요리 닭가슴살요리

by 랭크로 2023. 2. 16.

방학 동안 아이들 간식으로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본 또띠아요리 또띠아피자 만들기로 함께 할게요. 냉장고에 있는 여러 재료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간단 에어프라이어요리로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 본 또띠아피자입니다. 닭가슴살요리이면서 또띠아요리로 치즈 듬뿍 올려 에어프라이어에 노릇노릇 구워내기만 하면 또띠아피자만들기 완성입니다. 가정에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에어프라이어요리로 저는 간단한 간식을 만들 때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이용해 햄, 닭가슴살, 페퍼로니, 야채 등 토핑을 입맛에 맛게 또띠아에 올려 구어내면 간단한 아이간식 또는 온 가족 간식메뉴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조리시간이 짧아 아이 간식메뉴로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닭가슴살요리로 또띠아에 닭가슴살을 넣어 만들면 건강한 맛과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한 닭가슴살또띠아입니다. 식감 좋은 닭가슴살과, 베이컨, 콘옥수수를 넣어 친숙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음료나 차, 커피와 곁들여 브런치메뉴로 먹기 좋아 자주 만들어 먹게 되는 또띠아요리입니다. 그럼 풍미가 가득한 또띠아피자 만들기로 지금 시작해 볼게요~♪

닭가슴살요리 또띠아피자 만들기에 들어가는 재료

또띠아 2장, 모짜렐라치즈 150g, 콘옥수수 70g, 닭가슴살 130g, 베이컨 60g, 토마토소스 4큰술

에어프라이어요리로 만든 또띠아요리 또띠아피자만들기 순서 

▼ 닭가슴살요리이면서 또띠아피자만들기에 들어가는 재료는 또띠아 2장, 모짜렐라치즈 150g, 콘옥수수 70g, 닭가슴살 130g, 베이컨 60g 등 각 가정에 있는 재료를 더 추가해 만들어 드시면 좋습니다. 

▼ 또띠아피자만들기에 들어가는 소스는 로제파스타소스를 이용했습니다. 토마토케찹이나 토마토소스를 이용해 또띠아를 만들어 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토띠아요리에 들어가는 콘옥수수는 채반에 받쳐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 닭가슴살요리로 조리되어 나온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잘라 준비해 주세요.

▼ 또띠아피자에 들어가는 베이컨도 먹기 좋게 잘라 준비합니다. 

▼ 조리되어 나온 닭가슴살은 끓는 물에 한번 데쳐 물기를 제거한 후 사용했습니다. 냉동된 닭가슴살이라면 해동한 후 끓는 물에 익혀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또띠아요리 또띠아피자만들기 재료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 아이와 함께 만들다 보니 아이들 취향에 따라 재료를 다 넣기도 콘옥수수를 싫어하는 아이는 옥수수콘을 빼기도 하면서 즐겁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먼저 시판 토마토소스 2큰술을 듬뿍 또띠아에 넓게 펼쳐 발라 주세요. 

▼ 아이들이 원하는 만큼 닭가슴살과 베이컨을 올려 주었습니다. 

▼ 옥수수콘을 올린 후 모짜렐라치즈를 듬뿍 올려 또띠아피자 완성했습니다. 

▼ 완성된 또띠아피자를 예열한 에어프라이어 구워 주세요. 에어프라이어요리로 온도는 180도에서 4~5분간 익혀주세요. 각 가정의 에어프라이어화력이 다를 수 있으니 온도와 시간은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 시판토마토소스와 닭가슴살, 베이컨, 옥수수콘, 모짜렐라치즈가 잘 어우러져 맛있게 만들어진 닭가슴살요리 또띠아피자 완성입니다. 

▼ 노릇노릇하면서 바삭하게 구워낸 닭가슴살또띠아피자는 도우도 맛있게 끝까지 먹을 수 있었으며 든든하게 한 끼 식사로 먹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초간단 완성된 에어프라이어요리로 만든 또띠아피자에 파슬리가루를 솔솔 뿌려 주면 색감도 먹음직스러운 피자가 완성됩니다. 

▼ 간단하게 만들어 가족과 함께 주말간식으로 즐기고 싶다면 닭가슴살 또띠아피자를 추천드립니다. 

▼ 옥수수콘을 싫어하는 큰아이는 옥수수콘을 뺀 치즈 듬뿍 또띠아피자로 완성했어요.


마치며...

오늘은 누구나 간단하게 만들어 내기 쉬운 에어프라이어요리 또띠아피자만들기로 함께 했습니다. 쉽고 간단한 메뉴로 누구나 완성할 수 있으며 저는 냉장고 속 닭가슴살을 이용한 닭가슴살요리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각 가정의 냉장고 속 사정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들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또띠아피자입니다. 아이간식으로 만들기 간편한 또띠아요리 에어프라이어요리로 맛있게 준비해 보세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요리글 보러 가기

[요리레시피] - 식빵 계란 토스트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는 식빵 계란 토스트 만들기

 

식빵 계란 토스트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는 식빵 계란 토스트 만들기

오늘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 식빵, 식빵으로 만든 식빵 계란 토스트 요리입니다. 아이들 아침메뉴를 생각해 보다 냉동고에 잠자고 있는 식빵을 꺼내 보았습니다. 식빵에 잼이나 크림치즈, 생크림

rankro.tistory.com

[요리레시피] - 아보카도먹는법 아보카도과카몰리 과카몰리만드는법 냉동과카몰리

 

아보카도먹는법 아보카도과카몰리 과카몰리만드는법 냉동과카몰리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맛으로 샐러드에 많이 먹기도 하고 과카몰리 만드는 법으로 만들어 먹는 아보카도는 고열량과일로 몸에 이로운 불포화 지방을 풍부하게 많이 함유하고 있으면서 포만감이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