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콘치즈만드는법 옥수수콘치즈 레시피 맥주안주 옥수수콘버터구이

by 랭크로 2023. 2. 5.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콘치즈 만드는 법으로 오늘 함께 할게요. 치즈가 듬뿍 올라간 콘치즈 만드는 법에는 옥수수캔을 이용해 양파, 치즈, 버터를 넣어 만든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이들 간식뿐만 아니라 어른들은 맥주안주로 추천하는 옥수수콘버터구이 메뉴이기도 합니다. 

가공되어 나와 그냥 먹어도 맛이 좋은 옥수수 캔으로 만든 콘치즈만드는법은 고소하면서 달콤함이 느껴지는 맛으로 옥수수 알알이 터지는 식감이 재미있으면서 맛이 좋은 콘치즈레시피입니다. 촉촉하면서 쫀득한 식감과 치즈가 들어가 더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콘치즈만드는법으로 함께 할게요.

옥수수캔은 간단하면서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여러 레시피로 콘치는만드는법과 콘샐러드, 콘옥수전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재료로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 옥수수캔요리 콘치즈 만드는법으로 지금 시작해 볼게요~♪

콘치즈만드는법에 들어가는 재료소개

옥수수통조림 150g, 양파 1/4개, 마요네즈 3큰술, 설탕 1/2큰술, 버터 5~10g, 체다치즈 2장, 모짜렐라치즈

콘치즈레시피 콘치즈만드는법 순서

▼ 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콘치즈만드는법에 들어가는 재료는 옥수수캔과 양파1/4개, 버터, 마요네즈3큰술, 설탕 1/2큰술을 준비합니다. 간단하게 만들 수있는 옥수수콘 버터구이는 한숟가락씩 먹다보면 어느새 다 먹어버리는 중독성 강한 콘치즈만드는법입니다. 콘치즈만드는법에 들어가는 마요네즈는 옥수수콘과 만나 부드러운 풍미를 더해져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콘치즈만드는법에 들어가는 옥수수통조림은 채반에 담아 물기를 제거해 준비해 주세요. 콘치즈만드는법에 옥수수통조림 국물이 들어가게 되면 국물이 가득한 콘치즈레시피 수프가 만들어 질 수 있으니 물기를 꼭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 콘치즈만드는법에 들어가는 양파도 잘게 다져 준비해 주세요. 

▼ 물기를 제거한 옥수수콘은 볼에 담아 마요네즈 3큰술, 설탕 1/2큰술을 넣고 잘 섞어 준비해 주세요. 설탕을 넣으면 짭짤한 치즈와 잘 어우러져 맛있는 풍미를 높여줄 수 있습니다. 

▼ 콘치즈만드는법으로 강불에 예열된 프라이팬에 버터 5~10g을 넣어 주세요. 

▼ 잘라서 준비된 양파를 넣어 주세요. 

▼ 양파와 함께 마요네즈에 버무린 옥수수콘을 넣어 주세요. 

▼ 양파와 옥수콘이 잘 섞어지도록 볶아주세요. 

▼ 강불과 중불사이 화력으로 잘 뒤적거리면서 충분하게 볶아주어야 고소함이 가득하면서 달콤한 맛이 진하게 올라와 맛있는 콘치즈만드는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물기가 사라질 때까지 잘 섞어 볶아주세요. 

▼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를 함께 올려 주세요. 오늘은 아이들이 모짜렐라는 빼고 체다치즈만 올려 달라고 해서 모짜렐라는 빼고 체다치즈만 올려 만든 콘치즈만드는법입니다. 모짜렐라치즈를 올리면 치즈의 고소한 맛과 더 진한 풍미 가득한 맛으로 드실 수 있으니 모짜렐라치즈를 함께 넣어 만들어 주시면 좋습니다. 

▼ 체다치즈를 올렸다면 뚜껑을 닫고 약불로 조절한 후 치즈를 녹여주면 콘치즈만드는법 완성입니다. 진한 체다치즈가 들어가면 조금 더 짭짤하면서 달콤한 콘치즈를 만들 수 있으니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체다치즈를 넣어 보세요.

▼ 파슬리가루를 뿌려 콘치즈 만드는법으로 먹음직스럽게 만들어 보세요.

▼ 어른은 맥주안주로 아이들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손색없는 콘치즈만드는법 완성입니다. 체다치즈의 짭짤한 맛과 옥수수의 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진 진한 콘치즈레시피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씹는 식감이 좋으면서 달콤하면서 고소한맛 가득한 옥수수통조림을 이용한 콘치즈만드는법으로 함께 했습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치즈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더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옥수수콘 버터구이입니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야식으로 자주 만들어 먹게 되는 중독성 강한 콘치즈만드는법으로 오늘 아이들 간식이나 맥주안주로 만들어 맛있게 드셔보세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요리글 보러 가기

[요리레시피] - 샌드위치만들기 찐감자요리 부드러운 감자샌드위치만들기

 

샌드위치만들기 찐감자요리 부드러운 감자샌드위치만들기

오늘은 주말 간단한 브런치로 만들어 먹거나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은 감자샌드위치 만들기 레시피입니다. 손이 가는 음식이기는 하지만 만들어 두면 며칠은 아이들 간식으로 든든하게 먹을

rankro.tistory.com

[요리레시피] - 간단한 밑반찬 크래미 팽이버섯전, 간단하게 만든 팽이버섯전

 

간단한 밑반찬 크래미 팽이버섯전, 간단하게 만든 팽이버섯전

기분좋게 씹히는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나는 팽이 버섯을 이용해 만든 팽이버섯전입니다. 팽이버섯만 넣고 만들어도 쫄깃하니 맛있지만 여기에 크리미를 더해 만들어서 더 부드럽고 쫄깃한 맛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