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여수숙소추천 여수풀빌라 여수포트앤포트후기 여수풀빌라펜션 포트앤포트카페

by 랭크로 2022. 12. 16.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친구들과 함께한 1박 2일 여수로 여행 다녀온 여수펜션 여수 풀빌라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제가 다녀온 여수 추천숙소로 여수포트앤포트 여수 풀빌라입니다. 새롭게 오픈한 여수풀빌라로 깔끔한 시설로 관리가 잘 되어있어 연인과 함께하거나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하루 머물기에 좋은 여수펜션 포트앤포트로 프라이빗한 단독빌라동도 있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수 풀빌라입니다. 

조금 멀리 떨어져있는 곳으로 여행이라 깔끔하면서 매력적인 숙소를 검색하고 찾아보다 보니 새롭게 오픈해 시설도 깨끗하고 깔끔한 여수펜션 여수 포트앤포트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다. 같이 함께한 친구들과 너무 좋은 추억을 만들고 여수 밤바다를 보면서 이야기꽃을 피우며 여수 숙소 여수포트앤포트 풀빌라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던 국내여행지 여수여행이었습니다.

밤하늘까지 아름다운 여수여행에서 함께한 여수포트앤포트 풀빌라 테라스에서 보는 아름다운 여수 바다와 함께 바깥 풍경이 이국적이면서 아름다운 곳으로 기억에 많이 남는 곳이었습니다.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었던 여수펜션 여수숙소추천으로 국내여행지 여수포트앤포트 풀빌라를 지금부터 구석구석 소개하도록 할게요~♪

국내여행지추천 여수 풀빌라 여수포트앤포트 풀빌라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백초길 28-52

포트앤포트풀빌라

0507-1371-2956

여수포트앤포트 풀빌라 여수펜션 풀빌라 소개 ( 하이앤드빌라동 203호 )

▼ 국내여행지추천 여수펜션 여수 포트앤포트는 세계적인 건축가 곽희수 님이 설계한 곳으로 새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이 깔끔하면서 깨끗한 신축 여수 펜션인 여수포트앤포트 풀빌라입니다. 여수포트앤포트는 스카이포트와 하이앤드빌라동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제가 사용한 숙소는 조용하게 지낼 수 있는 여수포트앤포트 풀빌라 하이앤드 빌라동 203호입니다. 

▼ 건축물의 형태가 독특한 여수 포트앤포트로 다른 여수 풀빌라와는 다른 특색 있는 세련된 건물로 작품 같은 여수포트앤포트로 조금 특별한 첫인상을 주는 여수펜션 여수 풀빌라였습니다. 

▼ 포트앤포트 체크인하는 로비는 넓은 공간과 함께 깔끔하면서 아늑한 모습입니다. 로비가 있는 건물은 스카이포트동이고 풀빌라가 있는 단독펜션동은 하이앤드빌라동로 나뉘어 있습니다. 

▼ 여수 여행으로 많은 짐을 옮길 수 있는 웨건이 한쪽에 자리 잡고 있어 사용한 후 제자리에 가져다 놓으시면 됩니다. 

▼ 국내여행지추천 여수 포트앤포트 하이앤드빌라동은 로비에 있는 건물이 아니라 별도로 아래쪽에 위치해 있는 단독 여수펜션으로 풀빌라동입니다. 

▼ 미술관을 보는 듯한 외관의 여수포트앤포트 하이앤드 빌라동으로 멋지고 고급스러운 건물이었습니다. 여수시내와 여수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전망이 좋은 여수독채펜션으로 여수에서 가장 높은곳에 위치해 있는 여수펜션 여수 풀빌라입니다. 

▼ 국내여행지 여수포트앤포트 풀빌라 하이앤드 빌라동 203호는 포트앤포트에서 가장 넓은 방으로  성인 6인 기준이며 최대 인원 성인 8명까지 투숙이 가능합니다. 

▼ 여수 펜션 여수포트앤포트 입구에 들어서면 여수여행을 즐길 수 있는 가운과 객실실내화 에어드레서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운과 실내화는 인원수대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심플하면서 모던한 여수포트앤포트 내부 거실입니다.  층고가 높고 통창으로 되어 개방감이 탁 트여 여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 침실은 따로 하나 더 있으며 거실과 연결되어있는 침실과 거실, 주방이 붙어있는 공간으로 넓은 공간으로 인테리어 역시 감각적으로 잘 배치되어 있어요. 

▼ 침대와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는 방입니다. 호텔 침구같이 폭신하면서 부드러운 감촉의 침구류로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는 방입니다. 

▼ 거실과 함께 연결되어 있는 저상형 침대입니다. 넓은 여수 풀빌라로 6인실이면서 8명까지 투숙이 가능한 곳으로 저희는 7명으로 예약으로 침구류를 추가해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여수 풀빌라 포트앤포트 화장실 겸 욕실입니다. 세면대가 양쪽에 두 군대로 나뉘어 있어 여러 명이 와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 호텔급으로 각종 어메니티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국내여행지추천 여수 풀빌라답게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는 수건으로 야외 스파를 이용할 때 여러 명이 써도 충분한 수건으로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모던하면서 깔끔한 주방에는 식탁과 간단하게 식사를 해 먹을 수 있게 전자레인지와 전기밥솥, 커피포트, 식기 등  기본적인 주방용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 여수포트앤포트에 따로 정수기는 없으며  냉장고에는 넉넉하게 생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박 2일 동안 생수는 모자라지 않게 먹을 수 있었으며 바베큐신청으로 바베큐 고기와 각종음식들이 냉장고에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베큐신청은 여자 성인7명으로 바베큐 5인 신청했으며 고기가 남는 충분한 양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거실과 주방에서 이어져 개방되어있는 넓은 테라스에는 개별 바베큐그릴과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탁이 있으며 대형 스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국내여행지추천 여수여행 여수포트앤포트 풀빌라에서 바라본 여수밤하늘과 여수밤바다입니다. 낮에도 밤에도 예쁜 여수여행지 여수포트앤포트에서 친구들과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여수포트앤포트 오션뷰를 보면서 스파를 즐기면서 힐링할 수 있는 여수여행이었습니다. 스파욕조가 다른 풀빌라 크기보다 넓고 깊어 성인 7명이 들어가도 아주넓은 크기의 온수풀로 여수야경을 보면서 제대로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 국내여행지추천 여수포트앤포트 투숙객을 위한 스카이 풀입니다. 사계절 미온수풀로 즐길 수 있는 여수풀빌라로 4층 포트앤포트 라운지카페에서 내려다본 야외 인피니트 풀입니다. 포트앤포트1층 로비에서 구명조끼도 대여가 되니 필요하시면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카이풀 이용시간은 하절기 09:00~10:00 / 15:00~22:00 동절기 09:00~10:00 / 15:00~21:00입니다. 

▼ 여수 여행 여수포트앤포트카페에서 보이는 여수시내와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 국내여행지추천 여수포트앤포트카페입니다. 체크아웃하고 포트앤포트4층 라운지카페 포트앤포트카페로 넓은 공간이면서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도 준비되어 있어 퇴실 후 디저트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투숙객이나 일반손님도 이용이 가능해 많은 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여수포트앤포트 카페는 전체적인 화이트톤으로 매장 전체가 통장으로 만들어져 있어 여수시내와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여수에서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여수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여수포트앤포트카페로 여수 대형 카페였습니다. 

 ▼ 여수여행 여수 포트앤포트카페에는 야외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 여수시내와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참 예쁘게 나오는 여수 포트앤포트카페였습니다.  

▼ 넓고 깔끔한 내부와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 탁 트인 오션뷰와 멋진 포트앤포트 스카이풀을 볼 수 있는 포트앤포트카페로 기억에 남고 좋았던 여수 카페였습니다. 투숙을 하지 않더라도 국내여행지추천 여수여행으로 한 번쯤 가봐도 좋을 것 같네요. 

ㅜ내


마치며...

이번 국내여행지추천 여수여행으로 1박2일 머물렀던 여수풀빌라 여수 포트앤포트에서 기억에 많이 남는 멋진숙소로 좋은추억이 된 것 같습니다.  전남 여수여행지로 숙소를 정하신다면 여수숙소, 여수펜션으로 추천드리는 여수포트앤포트 여수풀빌라펜션입니다. 여수여행지 여수숙소로 추천드리는 프라이빗한 여수펜션 풀빌라동에서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게 해준 국내여행지추천 여수풀빌라 여수포트앤포트였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