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리뷰

캄포 원목나무로 만든 미니 공기청정기 우드퓨리

by 랭크로 2023. 11. 30.

요즈음 날씨가 많이 춥고 건조하다 보니 침실이나 아이들 방에는 필수로 공기청정기가 필요한 것 같아 얼마 전 구매한 미니 공기청정기를 소개해 보려 해요. 아이가 비염과 아토피가 있어 자주 환기를 해야 하지만 겨울이 되면서 추워진 날씨와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제대로 환기를 할 수 없어 아이들 책상과 침대에 올려 둘 미니공기청청기를 검색하고 구매했습니다.

거실에는 가족이 생활하는 공간이다 보니 큰 공기청정기가 있지만 아이들이 주로 사용하는 책상 위나 침대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미니공기청정기가 필요하더군요.

 
저소음이면서 깔끔한 디자인이 좋아 구매하게 된 캄포 원목으로 만든 우드퓨리 미니공기청정기는 모던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이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좋으면서 맑은바람과 은은하게 퍼지는 우드향이 좋은 제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피톤치드 가득한 캄포 원목으로 만든 미니 공기청정기 우드퓨리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캄포 원목나무로 만든 미니공기청정기 

미니 원형공기청정기, 사각형 원목 거치대

▼ 선물처럼 포장되어 온 우드퓨리 미니 공기청정기입니다. 개봉하면서부터 은은하게 느껴지는 편백향이 기분 좋게 만드는 미니 공기청정기였어요. 인테리어 소품처럼 느껴진 캄포 원목나무로 만든 미니공기청정기입니다.

▼ 캄포 원목 나무와 스텐으로 만들어진 미니 공기청정기는 작은 보온병처럼 생긴 듯 해 여기저기 들고 다닐 수 있을 만큼 휴대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집이나 회사, 차량 등 다양한 공간에서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 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라 테이블이나 작은 협탁, 아이들 책상에 올려도 적당한 크기의 미니 공기청정기입니다. 

▼ 별도의 도구 없이 본체를 간단하게 돌리면 쉽게 분리가 가능한 캄포 미니공기청정기는 스텐메쉬 프리필터를 통해서 들어온 공기는 헤파필터에서 깨끗하게 정화를 시켜 캄포의 향을 담아 공기 중으로 내 보내는 공기청정기입니다. 

▼  작은 사이즈의 미니 원목제품이라 원목 가구가 많은 저희 집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 수 있었어요. 

▼ 물컵 하나정도 올릴 수 있는 공간만 있다면 어디든 미니 공기청정기를 올려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단계별로 바람도 잘 나오면서 작지만 먼지 흡입도 잘 되는 제품으로 작동 방식도 매우 간단해요. 전력도 약하기 때문에 보조배터리 사용이 가능한 미니 공기청정기라 더 좋았어요. 작동 시 저소음이라 숙면을 취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더군요.


마치며...

원하는 곳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캄포 원목 미니공기청정기는 쓰임새도 좋아 더욱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미니 공기청정기는 협소한 공간에 두고 쓸 최적의 제품이며 효율성이 더 좋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작지만 강하게 오염물질과 미세먼지를 정화시켜 주기 때문에 가정이나 사무실 등 개인 공간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미니 공기청정기로 건강을 챙기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