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뷰가 예쁜 갱스카페 전망 좋은 보령맛집 대천 가볼만한곳 추천

by 랭크로 2023. 8. 6.

보령 가볼 만한 곳으로 소개하는 보령카페 추천 갱스카페는 탄광을 개조해 만든 빈티지한 느낌이 드는 카페입니다.  넓은 공간과 함께 탁 트인 뷰가 멋진 갱스카페이며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배경을 만끽하면서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멋진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볼 수 있는 갱스카페는 마운틴뷰 맛집 카페로 유명하며 보령여행 코스로 추천드리는 대천카페입니다. 산 중턱에 자리 잡고 있어 창으로 보이는 시원한 산뷰, 하늘뷰, 물뷰는 너무나 예뻐 커피 한잔 하면서 힐링할 수 있었던 보령맛집 갱스카페입니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행하기 좋은 충남 보령으로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 대천 가볼 만한 곳과 아름다운 카페들도 많아 여유롭게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주말 보령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국내여행추천 보령 가볼 만한 곳 갱스카페를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할게요~♪

국내여행추천 보령맛집 갱스카페

충남 보령시 청라면 청성로 143 ( 041 - 931 - 9331 )

매일 10:00 ~ 19:30분 ( 18:30 라스트오더 )

보령카페 추천 대천 가볼만한곳 갱스카페 소개

▼ 폐광을 개조해 만든 보령맛집 갱스카페는 포토존 맛집으로 유명해진 갱스카페입니다. 산길을 따라 만나는 갱스카페는 산 중턱에 위치해 있으며 탄광을 개조해 만든 카페답게 빈티지하면서 특이한 건물이었어요.  카페의 이름도 탄광 갱도의 갱을 따서 갱스카페라고 해요. 다른 카페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보령카페입니다. 

▼ 보령맛집 갱스카페 주차장은 주차구역이 여러 곳으로 주차 걱정 없이 주차할 수 있었어요. 주차장에서 본 탁 트인 전망은 너무나 예뻤어요. 

▼ 갱스카페에 들어서면 한 폭의 그림 같은 공간이 나옵니다. 여기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 갱스카페 내부는 아늑하면서 따뜻한 느낌이면서 층고가 높아 색다른 분위기와 여러컨셉으로 볼거리가 많은 카페입니다. 차 한잔의 여유를 느끼면서 멋진 풍경을 담을 수 있는 대천 가볼만한 곳 보령맛집 갱스카페.

▼ 보령맛집 갱스카페 메뉴는 커피와  음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가 있으며 커피와 음료 맛 보다는 뷰 맛집인 것 같았어요. 

▼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이는 탁 트인 풍경은 정말 최고였어요. 날은 덥지만 물이 흐르고 있어 시원하게 느껴지고 막힘없이 트여있는 경치를 보니 좋았어요. 야외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너무 무더운 여름 날씨로 갱스카페 내부에만 있었네요. 

▼ 카페에서 보는 산과 하늘... 카페 밖 풍경은 도시에서는 느끼지 못한 여유로움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보령여행 중으로 이색적인 보령카페를 찾는다면 보령맛집 갱스카페를 추천드려요. 

▼ 갱스카페 2층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있으며  스튜디오와 작품 전시관이 있는 공간입니다. 

▼ 아이들과 함께 보령맛집 갱스카페에 다녀간 흔적도 남겨 보았어요. 

▼갱스카페 갤러리층에는 다양한 공예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구경삼아 둘러보았어요. 여기저기 카페를 둘러보는 재미도 있는 대천카페 갱스카페입니다. 

▼ 갱스카페 2층은 스튜디오 사진관도 운영하고 있어요. 

▼ 통창으로 만든 카페라 초록초록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보령맛집 갱스카페. 보령여행으로 이색적인 카페를 찾는다면  갱스카페에서 잠시 여유로움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갱스카페 돌다리는 사진스팟으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는 모습입니다. 


마치며...

보령 가볼 만한 곳 대천카페 갱스카페는 높은 곳에 위치해 있으면서 시원한 전망이 좋은 뷰맛집 카페입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눈으로 담으며 힐링할 수 있었던 보령여행이었어요. 실내는 통창으로 되어 있어 파란 하늘과 초록초록한 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었으며 시원한 갱스카페 야외테라스에서 내려다보이는 경치는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을 담아 올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국내여행추천으로 볼거리가 가득한 충남 보령에서 만나는 독특하면서 매력적인 카페 갱스카페는 카페 주변이 모두 자연경관이니 연인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하거나 조용하게 즐기기 좋은 대천카페 갱스카페이니 힐링이 필요할 때 대천 가볼만한 곳으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국내여행지추천 대천카페 오션뷰 바다듬 루프탑카페 대천항 보령카페 추천

 

국내여행지추천 대천카페 오션뷰 바다듬 루프탑카페 대천항 보령카페 추천

오늘은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보령 가볼 만한 곳 대천카페 대천항 바다듬 루프탑카페를 소개할게요. 서해바다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보령카페 바다듬카페는 가만히 앉아 푸른 바다만 보아도 힐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대천카페 추천 보령카페 추천 오션뷰 벨라코스타 카페 무창포해수욕장카페

 

대천카페 추천 보령카페 추천 오션뷰 벨라코스타 카페 무창포해수욕장카페

전망이 좋은 곳에서 가만히 앉아 오션뷰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대천카페추천으로 다녀온 보령카페 벨라코스타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푸른 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는 보령카페 벨라코스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