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보령냉풍욕장 국내여행추천 대천 가볼만한 곳

by 랭크로 2023. 8. 3.

보령 가볼만한 곳이면서 여름철 실내코스로 추천드리는 보령냉풍욕장입니다. 무더운 여름 자연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이면서 뜨거운 열을 식히기 좋은 보령여행지입니다. 말만 들어도 시원한 보령 냉풍욕장은 폐광에서 나오는 자연 냉풍바람으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피서지 보령 냉풍욕장입니다. 

국내여행 추천이면서 여름 가볼만한곳으로 찾은 보령냉풍욕장은 무료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었으며 특별하거나 화려한 볼거리는 없지만 이색체험으로 아이들도 어른들도 누구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얼음물처럼 시원한 족욕장도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 연일 뜨거운 폭염 더위를 피하기 좋았던 보령 가볼 만한 곳 냉풍욕장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8월 20일까지 운영하는 특별한 장소이면서 시원한 피서지로 추천드리는 보령냉풍욕장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할게요~♪

국내여행지추천 보령냉풍욕장 

충남 보령시 청라면 냉풍욕장길 190 ( 041-931-7651) 

운영기간 : 7월 7일 ~ 8월 20일

보령 가볼만한 곳 보령냉풍욕장 소개

▼ 보령냉풍욕장은 산 중턱에 자리 잡고 있으며 폐탄광 지하에서 올라오는 차가운 바람이 갱도 가득 채워져 시원한 피서지로 즐기기 좋은 보령 가볼 만한 곳입니다. 보령냉풍욕장은 2달간 이용할 수 있는 특별체험이니 보령, 대천 여행 중이라면 추천드리는 여행장소입니다. 

▼ 냉풍을 맞으며 걷는 보령 냉풍욕장은 한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이색체험이었어요. 안쪽 홍보실은 따로 걷지 않아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대기실이 있어 잠시 쉬어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지하 수백 미터에서 나오는 차가운 바람이 확 느껴져 다른 온도차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춥기 때문에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이나 어린아이들은 얇은 점퍼나 담요를 챙겨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보령냉풍욕장은 에어컨을 강하게 틀어 놓은 듯한 강한 바람으로 춥다고 느껴질 정도이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냉풍을 느낄 수 있는 보령여행지입니다. 

▼ 냉풍욕장 걸어가는 길에는 충남 보령에서 재배되는 만세보령쌀, 고추, 양송이버섯, 포도 등 수확과정에 대한 이야기도 볼 수 있어요. 

▼ 폐갱도에서 나오는 냉풍을 이용한 양송이버섯은 1년 내내 적정온도를 유지해 여름에 재배하기 어려운 양송이버섯을 재배할 수 있는 기술로 전국에서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 과거는 탄광촌이었던 보령냉풍욕장은 시원한 바람으로 더운 여름 더위를 식히기 좋은 이색체험 보령여행지가 되어있네요.  

▼ 여름이라는 계절답지 않게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보령여행지 보령냉풍욕장입니다. 

▼ 보령냉풍욕장은 시원한 바람과 함께 화려한 불빛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 예쁘게 사진도 담을 수 있어요. 걷는 길마다 예쁜 불빛으로 화려해진 보령냉풍욕장입니다. 

▼ 얼음물처럼 차디찬 보령냉풍욕장 족욕장입니다. 발을 담그니 온몸이 시원해져 발을 담그고만 있어도 무더운 더위를 날릴 수 있었어요.

▼ 냉풍욕장 족욕장은 아이들에게는 신나는 물놀이장이 되면서 가족과 함께하거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발을 담그며 이야기 나누는 장소로 좋은 것 같아요. 시원하게 발을 담가 족욕하실 분들은 수건을 챙기시면 좋을 듯해요. 

▼ 보령냉풍욕장에는 보령 농특산물을 파는 매장도 있으며 간단한 간식먹거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 보령냉풍욕장에서 재배되는 양송이를 이용한 양송이 빈대떡, 양송이무침도 판매하고 있으며 두부김치, 열무김치, 잔치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신기하게도 에어컨은 없는데 매장은 냉풍욕장처럼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었어요. 

▼ 즐거운 이색체험으로 잠시 시원하게 보낼 수 있었던 보령냉풍욕장은 무료입장과 무료주차를 이용할 수 있어요. 


마치며...

엄청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폐광에는 나오는 자연 냉풍바람으로 땀도 식히면서 무료 이색체험을 즐길 수 있었던 보령 가볼 만한 곳 보령냉풍욕장입니다. 자연과 함께하면서 힐링할 수 있었던 대천 여행지이면서 뜨거운 폭염 속 열을 식혀가며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시원한 피서지 장소 보령냉풍욕장이었습니다. 무더운 여름 여행지로 바다, 산도 좋지만 시원하게 실내에서 보낼 수 있는 국내여행추천 보령냉풍욕장을 추천드리며 잠시 무더운 더위를 식히기 좋은 보령여행입니다.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보령여행 가볼 만한 곳 대천해수욕장 대천스카이바이크, 대천집트렉

 

보령여행 가볼만한 곳 대천해수욕장 대천스카이바이크, 대천짚트랙

오늘 소개하는 여행지는 올여름 찾았던 충남 보령 가볼 만한 곳 여행지로 대천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인 보령 대천해수욕장으로 조금 늦은 포스팅이지만 서해바다

rankro.tistory.com

[여행, 리뷰, 맛집/한 끼 어때] - 보령맛집 대천맛집 보령중국집 연경 국내여행지추천 보령맛집 가볼 만한 곳

 

보령맛집 대천맛집 보령중국집 연경 국내여행지추천 보령맛집 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추천으로 볼거리 놀거리가 많은 충남 보령에 다녀왔습니다. 사계절마다 다른 느낌이 드는 곳 보령은 다가오는 봄 풍경을 느끼기에도 좋으면서 시기별로 다양한 행사와 함께 여러 레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