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캠핑

로하스캠핑장 놀이시설 많은 키즈캠핑장

by 랭크로 2021. 9. 23.

이번 가족캠핑으로 시설이 잘 되어 있는 로하스 캠핑장으로 2박 3일 다녀왔답니다. 더 추워지기 전 마지막 물놀이를 위해 선택한 로하스 캠핑장이었네요~로하스 캠핑장은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캠핑장이며, 다양한 놀이시설과 수영장이 있어 키즈 캠핑장으로도 불리는 곳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다니다 보니 키즈 캠핑장을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프로그램이나 다양한 놀거리가 많은 로하스 캠핑장이었습니다.

금요일 오후 로하스 캠핑장은 캠핑의 계절을 느껴질만큼 많은 캠퍼분들이 로하스캠핑장을 찾는 모습이었습니다. 로하스캠핑장은 아이들과 함께한 가족들이 대부분이였고~크고작은 텐트들이 가득한 캠핑장이었습니다.  올여름은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으로 다녀보곤 했는데 오늘 찾아간 로하스 캠핑장도 수영장 규모도 크고 워터슬라이드도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캠핑장이었네요.

로하스 캠핑장은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수 있는 여러가지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아이들의 웃음으로 가득했던것 같아요~매너타임도 철처하게 관리되며 샤워장, 개수대, 화장실도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었어요. 캠핑장 주변으로 산과 논으로 둘러쌓인 캠핑장이라 밤에는 수많은 별을 볼 수 있었네요~얼마만에 보는 별인지... 칠흑같은 어둠의 캠핑장의 밤은 참 아름다운것 같아요. 그럼 로하스캠핑장에 대해 알아 볼게요~♬

연천 로하스캠핑장

주소 : 경기도 연천군 중면 군중로 319-46

세미 글램핑 75000원, 타프존 60000원, 데크존55,00원, 파쇄석 50000원, 게스트하우스130000원

연천 로하스캠핑장 소개

▼ 정문으로 들어오면 앞쪽으로 관리동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방문자 확인, 체온 측정 후 쓰레기봉투를 받고 자리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로하스캠핑장 관리동 매점 모습입니다. 물건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으며 기본적인 음료와 간식거리, 캠핑에 필요한 것들이 구비되어 있어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 로하스 캠핑장 배치도입니다. 로하스캠핑장은 고라니존, 두가족존, 참게존, 반딧불이존, 두루미존, 데크존, 타프존, 세미글램핑 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느 사이트를 선택하셔도 캠핑장이 크지 않아 편의시설 이동이 편리한 것 같아요. 대부분 파쇄석으로 되어 있으며 관리동 옆으로 주차장으로 쓰이는 공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로하스캠핑장 관리동 옆 키즈놀이터에요.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실내놀이터는 10살 이상 어린이와 키 130cm까지는 이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키즈놀이터 내부에 화장실이 있다는 게 제일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놀다가 화장실 찾으러 가지 않아도 되니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었어요. 먼지나 냄새도 나지 않고 쾌적하고 깔끔하게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에어컨도 시원하게 잘 나와서  한여름은 아이들로 북적북적할 것 같네요.  

▼ 바닥도 아이들 안전을 위해 매트도 깔려있어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로하스캠핑장이며, 놀이방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 로하스캠핑장 관리동 옆 방방장입니다.  비닐하우스 그늘막 안에 설치되어 있어 여름이나 겨울에도 덥거나 춥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트램펄린은 3곳으로 유아용, 저학년, 고학년으로 구분되어 있어 안전하게 놀 수 있었습니다. 

▼ 로하스캠핑장에서는 자전거 대여가 가능합니다. 어른용, 아이용, 네발자전거까지 준비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고 주변 산책도 가능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댑싸리 공원으로 많이 나가시더라구요. 저희는 나가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자전거를 타고 나가보려고 해요.

▼ 로하스캠핑장 개수대 입구와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으며 개수대도 넉넉하게 있어 복잡하지 않고 사용하기 불편함이 없었네요. 개수대 내부에는 간단하게 세수나 양치할 때 사용할 세면대가 있고 공용 냉장고도 있어 상하기 쉬운 음식물을 보관하시면 되고, 생수나 음료 등은 보관이 불가능합니다.  전자레인지도 2대나 구비되어 있습니다. 

▼ 여자 샤워실입니다. 옷을 넣어둘 서랍장과 선풍기 드라이기까지 구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캠핑장에는 드라이기가 없어 씻고 나오면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로하스캠핑장은 드라이기가 있어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 샤워실 내부 모습입니다. 뜨거운 물이 정말 잘 나오는 캠핑장이었어요. 물이 너무 뜨거워 아이들 혼자 샤워하게 되면 화상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 로하스 캠핑장 수영장입니다. 대형 수영장으로 에어바운스도 있고 물이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 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답니다. 

▼ 로하스캠핑장 타프존 모습입니다. 대형 타프존으로 5동으로 되어있으며, 오늘 저희가족은 타프존 3번으로 독립적인 캠핑이 가능한 사이트였던것 같아요. 실내놀이터와 관리동은 가깝고 화장실이나 개수대는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캠핑장이 크지 않아 다니기 괜찮았네요. 

▼ 타프존에서 보이는 뷰~ 지대가 조금 높아 내려다 보이는 풍경입니다. 막힘이 없고, 초록초록한 나무들과 풀들이 있어 너무나 좋은 타프존이었어요. 사람들과 마주칠일이 없고 넓은 평지에 초록초록한 뷰를 보며 힐링할 수 있는 사이트였여요. 

▼ 타프존 3번 5*7 사이트이며, 코베아 아웃백 시그니쳐 피칭 후에도 자리가 넉넉합니다. 타프 앞쪽으로 조금 넓은 공간이 있어 넓게 사용하기 좋은 사이트였어요. 

▼ 느티나무 그늘이 있는 고라니 사이트입니다. 고라니와 두 가족 사이트는 마주 보고 있으며 개수대와 화장실, 수영장이 아주 가까운 사이트네요. 

▼ 두 가족 자리입니다. 편의시설 가까워 아이들이 있다면 두 가족존도 좋을 것 같아요.  

▼ 참게 존입니다. 나무 그늘이 많고 수영장과 편의시설이 가까운 사이트입니다. 

▼ 반딧불이 사이트입니다. 선착순으로 주차는 가능하며, 나머지는 관리동 옆 주차장에 이동주차하시면 됩니다. 여기도 나무 그늘이 많은 사이트네요. 

▼ 데크 존입니다. 나무데크 사이트이며 캠핑장 외곽에 있어 경치도 좋은 사이트인 것 같아요. 

▼  두루미와 세미 글램핑 사이트입니다. 두루미 사이트는 나무 그늘이 대체적으로 많고, 조용하며 독립적인 공간으로 두루미 6번과 7번이 가장 좋은 자리인것 같아요~ 세미글램핑은 외곽에 있어 경치도 좋고 나무그늘이 많아 시원할 것 같아요. 별도의 화장실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네요.


마치며...

로하스캠핑장은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캠핑장이었답니다. 시설들도 깨끗하고 관리도 잘되어 있는 곳이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단점으로는 사이트 구조가 서로 마주 보는 좁은 사이트로 저는 조금 불편할 것 같아 프라이빗한 데크나 타프 존, 세미 글램핑을 추천드려요. 아이들과 함께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왔네요. 익숙한 집을 떠나 자연이 주는 풀벌레 소리와 산들산들 불어오는 바람, 새소리를 들으며 몸과 마음의 힐링으로 여유롭고 건강한 캠핑을 즐겨 보시는 것 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하스 캠핑장에서 답답함도 풀며 아이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