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캠핑

포천캠핑장 키즈캠핑장 추천 서울근교 대회산캠핑장

by 랭크로 2023. 6. 21.

지난주 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포천캠핑장이면서 키즈캠핑장으로 유명한 대회산 캠핑장을 2박 3일 다녀왔어요.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캠핑으로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포천캠핑장 대회산캠핑장에서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었어요.  서울근교 캠핑장으로 키즈캠핑장답게 부대시설이 가득하면서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프로그램이 다양한 포천 대회산캠핑장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다니다 보니 서울근교 캠핑장이거나 놀거리가 많은 캠핑장, 시설도 깨끗한 캠핑장을 조금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포천에 위치한 대회산캠핑장은 쾌적한 시설뿐만 아니라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는 포천캠핑장으로 인기가 많아져 점점 예약하기 힘든 캠핑장이 되었어요.

포천 대회산캠핑장은 산으로 둘러 쌓여 있다 보니 숲 속에 들어온 느낌이면서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수영장과 야외놀이터, 방방장, 물썰매장, 버블파티, 농촌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포천캠핑장입니다. 다른 캠핑장보다는 규모도 큰 캠핑장으로 아이들도 저도 좋아하는 키즈캠핑장 대회산캠핑장을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할게요~♪

포천캠핑장/ 키즈캠핑장 /대회산캠핑장

경기 포천시 영북면 대회산길 79-89 대회산캠핑장 ( 010 - 7763 -1498 )

입실 12:00, 퇴실 12:00

예약 : 캠핏

서울근교캠핑장 대회산 캠핑장 소개

▼ 서울근교캠핑장이면서 포천캠핑장 중 하나인 대회산캠핑장은 포천시 영북면에 위치한 포천캠핑장으로 산으로 둘러 쌓여 있는 캠핑장이다 보니 조용하면서 공기도 좋은 캠핑장입니다. 대회산캠핑장 입구 관리소에서 예약확인, 간단한 유의사항과 쓰레기봉투를 받고 캠핑을 시작할 수 있어요.

▼ 대회산캠핑장 관리소 매점에는 기본적인 물품들이 있으며 과자, 술, 음료, 세제, 라면 등 캠핑에 필요한 물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 날이 덥다 보니 대회산캠핑장 매점에 들러 아이스크림을 자주 사 먹었어요. 아이들이 많이 찾는 포천 키즈캠핑장이다 보니 아이스크림도 가득 채워져 있는 모습입니다. 유독 캠핑장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포천 대회산캠핑장 야외놀이터입니다. 키즈캠핑장이다 보니 방방장, 놀이터, 썰매장이 잘 되어 있어 언제나 아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포천캠핑장입니다. 관리소 아래  A구역에 위치해 있으며 짚라인, 미끄럼틀, 클라이밍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실외 놀이터입니다. 

▼ 포천캠핑장 중 놀이시설도 잘 정비된 대회산캠핑장입니다. 실외 놀이터 이용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입니다. 

▼ 포천 대회산캠핑장 실외놀이터 옆으로 방방장과 모래놀이터가 있어요. 방방장도 유아, 초등으로 나뉘어 있어 좋았으며 캠핑장 규모가 크니 방방장도 관리동 아래 하나 관리동 위 방방장이 더 있어 많이 붐비지 않아 놀 수 있어요. 

▼ 2박 3일 동안 머무른 포천 대회산 캠핑장 K구역입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장이다 보니 산으로 둘러 쌓여 있어 좋았으며 K구역 맞은편에는 넓은 잔디광장이 있어 배드민턴도 공도 차면서 자유롭게 놀 수 있었던 K구역이었어요. 

 K구역에서 바라본 잔디구장은 초록초촉한 나무가 풍성하다 보니 눈도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대회산 캠핑장 잔디광장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리는 장소이며 버블파티도 여기서 진행해요. 이날은 아쉽지만 갑자기 천둥 번개 비가 내려 버블파티 일정은 취소되었어요.  

▼ 서울근교캠핑장인 대회산캠핑장은 두 개의 큰 수영장이 있으며 하나는 유아전용으로 즐기기 좋은 곳이며 또 하나는 조금 더 크다 보니 어른도 들어가 놀기 좋은 수영장입니다. 

▼ 수영복, 수영모자는 필수이며 아쿠아슈즈 포함 신발은 수영장에 들어가기 전 벗고 입장해야 합니다. 

▼ 아이들을 지켜보는 어른들을 위해 차양막도 있고 의자도 비치되어 있어요. 

▼ 대회산캠핑장 K구역 근처에 있는 방방장은 4개이며 아이들 나이로 구분되어 있어 유아용, 초등저, 초등고로 나뉘어 어린아이들도 안전하게 이용가능한 키즈캠핑장입니다. 키즈캠핑장답게 대회산캠핑장은 많은 CCTV가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위험한 행동이 보인다면 관리실에서 방송이 나옵니다. 

▼ 예전에는 유료로 사용했던 물썰매장이 무료로 바뀌었어요. 비치되어 있는 튜브를 가지고 올라가 타고 내려오면 되고 어른도 아이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포천 대회산캠핑장 썰매장입니다. 

▼ 농부체험신청으로 대회산캠핑장에서 쌈채소도 수확했어요. 적상추, 청상추, 쑥갓, 겨자잎 등 다양한 쌈채소를 아이와 함께 체험할 수 있어 좋았어요. 

▼ 농부체험으로 딴 쌈채소로 고기를 싸 먹었는데 상추가 너무 연해 꿀맛이었답니다. 

▼ 대회산캠핑장 관리동 아래이며 실외놀이터와 수영장, 방방장, 모래놀이터가 가까운 A구역, B구역입니다. 

▼ C구역인 대회산캠핑장입니다. C구역은 나무그늘이 없다 보니 여름에는 더울 것 같아요

▼ 나무가 울창한 대회산캠핑장 G구역, F구역, H구역입니다. 

▼ 타프가 없는 E구역입니다. 

▼ 포천캠핑장 추천 대회산캠핑장은 모든 시설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은 관리하는 분이 수시로 청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규모가 큰 캠핑장인데 정말 관리가 잘 되어있다 보니 계속 오게 되는 캠핑장이네요.

▼ 샤워실도 깨끗하고 드라이기와 옷을 보관할 수 있는 바구니도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수영장에서 물놀이 후 젖은 옷은 화장실에 탈수기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 비데설치와 화장지도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비 오는 캠핑장에서 부침개를 먹으니 색다르고 좋았던 하루였어요. 


마치며...

서울근교 캠핑장으로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포천캠핑장 중 대회산캠핑장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캠핑장에서 구석구석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많은 키즈캠핑장인 것 같아요. 포천에 위치해 있는 포천캠핑장중 가장 큰 수영장이 있다 보니 여름철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대회산 캠핑장입니다. 수영장뿐만 아니라 손에 꼽힐정도로 다양한 시설이 많아 좋았으며 서울근교 캠핑장이라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자주 찾게 되는 키즈캠핑장 대회산캠핑장입니다. 

다른 글 보러 가기

[데이터셋(Dataset)/여행, 캠핑 데이터] -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 캠핑장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키즈캠핑장 할로윈캠핑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 캠핑장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키즈캠핑장 할로윈캠핑

지난가을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 할로윈캠핑축제에 다녀왔습니다. 늦은 포스팅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즐기면서 할로윈캠핑을 할 수 있었던 키즈캠핑장이었습니다. 10월은 캠핑장마다 할로윈분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캠핑] - 연천 아미캠핑장 깨끗하고 조용한 서울근교 아미캠핑장

 

연천 아미캠핑장 깨끗하고 조용한 서울근교 아미캠핑장

이번 소개할 캠핑장은 경기도 연천에 위치해 있는 연천 아미 캠핑장입니다. 연천 아미 캠핑장은 신규 캠핑장이라 시설도 깔끔한 캠핑장으로 서울 경기권에서 무난한 거리로 다녀올 수 있는 캠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