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셋(Dataset)/여행, 캠핑 데이터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 캠핑장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키즈캠핑장 할로윈캠핑

by 랭크로 2023. 3. 19.

지난가을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 할로윈캠핑축제에 다녀왔습니다. 늦은 포스팅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즐기면서 할로윈캠핑을 할 수 있었던 키즈캠핑장이었습니다. 10월은 캠핑장마다 할로윈분위기와 함께 다채로운 할로윈 행사가 열려 캠핑장 예약이 어렵거나 운이 좋아 예약에 성공해야만 할로윈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캠핑을 다니다 보면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 키즈캠핑장을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도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키즈캠핑장으로 2박 3일 동안 할로윈행사로 아이들과 동반한 캠퍼분들에게는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포천캠핑장이었습니다. 

캠핑은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길면서 새로운 풍경과 함께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답답한 일상 속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 캠핑장입니다. 작년 할로윈캠핑을 포천캠핑장에서 행복하게 보낸 몬테비얀코캠핑장을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할게요~♪

포천캠핑장 키즈캠핑장 추천 몬테비얀코캠핑장 

경기 포천시 이동면 늠바위길 181     ( 전화 : 010-2102-7993 )

입실 13:30 퇴실 13:00

할로윈캠핑 키즈캠핑장 포천 몬테비얀코캠핑장 소개

▼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 캠핑장 도착과 함께 몬테비얀코 할로윈 캠핑축제 현수막이 먼저 할로윈캠핑을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게 행복한 할로윈캠핑을 즐기기에 충분했던 키즈캠핑장 포천 몬테비얀코캠핑장은 2박 3일 동안 버블쇼, 장기자랑, 손인형극, 버스킹, 레크레이션, 버블쇼, 할로윈콘테스트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바쁘게 보냈던 포천 몬테비얀코 캠핑장입니다. 시즌마다 다양한 행사가 열려 즐거움이 가득한 몬테비얀코 포천캠핑장입니다. 

▼ 가을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 캠핑장은 관리실과 매점이 같이 있어 관리실에서 안내받고 체크인을 하고 캠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몬테비얀코 포천캠핑장은 일반캠핑장과 함께 글램핑도 함께 운영되는 캠핑장입니다. 편안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몬테비얀코 글램핑에서 보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많은 이벤트가 있는 몬테비얀코캠핑장 메인무대를 멋지게 꾸며놓은 할로윈캠핑축제~ 키즈캠핑장답게 특별한 날마다 캠핑장에서 공연과 행사를 진행하다 보니 공연장을 따로 준비해 놓으신 것 같습니다.  

▼ 캠핑을 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은 가을인 것 같아요~ 몬테비얀코 캠핑장은 나무가 많아 울긋불긋 단풍으로 멋지게 물든 포천캠핑장이며 잔잔하게 깔린 낙엽들로 분위기가 좋았으며 가장 기억에 남은 캠핑장이었습니다. 

▼ 가을옷을 입은 캠핑장 곳곳에 할로윈장식들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몬테비얀코 캠핑장은 워낙 넓은 곳이라 사이트가 많은 캠핑장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캠핑이라 화장실이 가까운 곳을 선호하다 보니 저희 자리는 마당자리 3 존으로 관리실과 개수대 화장실이 가까운 자리입니다.  

▼ 할로윈캠핑 소품을 하나씩 꺼내 할로윈 장식을 시작으로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에서 할로윈캠핑을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 몬테비얀코 관리실, 매점이 있는 곳으로 야외개수대가 있으며 화장실, 샤워실이 있습니다.  야외개수대 화장실, 샤워실도 청결하게 유지되어 있었으며 야외개수대에서는 단풍이 가득한 풍경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었던 캠핑장입니다. 

▼ 화장실은 수시로 청소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화장실은 구비되어 있는 슬리퍼를 신고 들어가기 때문에 더러워지지 않고 깨끗하게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화장실에 두루마리 휴지는 없으니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따뜻한 물도 잘 나오는 실내개수대이며 전자레인지와 전기포트를 사용할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 몬테비얀코 샤워실이며 전체적으로 깨끗했으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캠핑장 위쪽자리에 비밀정원사이트와 여울목자리, 글램핑과 가까운 야외개수대입니다. 캠핑장이 넓어 따로 개수대 화장실 개수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몬테비얀코 글램핑장과 주차장입니다. 캠핑 장비가 없다거나 부담스럽다면 간단하게 짐과 먹을 음식만 준비해 글램핑장에서 한번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몬테비얀코 관리실 매점으로 기본적인 물품이 진열되어 있으며 음료, 간식거리, 술, 등 캠핑에 필요한 물품이 구비되어 있어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무인으로 운영되기도 해 키오스크를 통해 계산하면 됩니다. 

▼ 본격적인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할로윈 캠핑 축제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 진행자의 통솔에 따라 다양한 게임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여기저기 할로윈장식으로 분위기를 내는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 모습입니다. 

▼ 아이들을 신경 써주시고 아이들을 위해 놀아주시는 캠핑장님의 모습이네요. 

▼ 트릭 오어 트릭 이제 모든 아이들이 사탕 받으러 다니는 시간이면서 아이들이 스스로 참여할 수있는 이벤트 진행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저희도 이제 아이들을 위한 사탕준비를 했습니다. 

▼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사탕을 받는 아이들입니다. 아이들에게 아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준비해 주신 어른들의 모습도 기억에 많이 남는 할로윈캠핑이었습니다. 

▼ 할로윈데이 마지막 밤에는 가족노래자랑, 아이들 장기자랑과 함께 레크레이션 시상식과 선물증정이 이뤄지는 시간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던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 키즈캠핑장이였습니다. 


마치며...

깨끗한 공기와 바람, 따뜻한 햇살이 가득했던 포천캠핑장 추천 몬테비얀코캠핑장에서의 2박 3일 동안 정말 즐거운 할로윈이었습니다. 키즈 캠핑장답게 볼거리, 즐길거리, 놀거리가 많았으며 캠핑하기 좋은 계절에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었던 포천캠핑장 몬테비얀코에서 행복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다른 글 보러가기

[여행,리뷰,맛집/캠핑] - 포천 대회산 캠핑장 (놀거리, 체험이 많은 대회산캠핑장)

 

포천 대회산 캠핑장 (놀거리, 체험이 많은 대회산캠핑장)

코로나 영향으로 캠핑족이 늘어나고 사람이 많이 모일 우려가 있는 곳은 피하면서 거리두기 여행이 가능한 캠핑장으로 여행을 많이들 하시는 것 같습니다. 캠핑이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었지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캠핑] - 로하스캠핑장 놀이시설 많은 키즈캠핑장

 

로하스캠핑장 놀이시설 많은 키즈캠핑장

이번 가족캠핑으로 시설이 잘 되어 있는 로하스 캠핑장으로 2박 3일 다녀왔답니다. 더 추워지기 전 마지막 물놀이를 위해 선택한 로하스 캠핑장이었네요~로하스 캠핑장은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