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셋(Dataset)/여행, 캠핑 데이터

원주 키즈캠핑장 행복빌리지캠핑장 할로윈캠핑장추천

by 랭크로 2023. 3. 17.

따뜻한 봄과 함께 찾아온 캠핑의 계절이네요. 캠핑은 자연 속에서의 여유를 즐기면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며 힐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새로운 풍경과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으면서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 캠핑장인 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기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있거나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호하다 보니 원주 키즈캠핑장 추천으로 행복빌리지캠핑장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늦은 포스팅이지만 작년 할로윈캠핑을 행복하게 보낸 행복빌리지캠핑장입니다. 

강원도 원주 키즈캠핑장이면서 행복빌리지캠핑장은 키즈 캠핑장답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할로윈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아이들이 충분이 즐길면서 재미있는 것들로 가득한 시간을 만들어주었던 원주 키즈캠핑장이었습니다. 원주캠핑장 추천 행복빌리지에서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끼면서 즐길 수 있었던 캠핑장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강원도 원주키즈캠핑장 추천 행복빌리지캠핑장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강원도 원주캠핑장 행복빌리지 원주키즈캠핑장

강원도 원주시 신림면 신림황둔로 662 원주키즈캠핑장 행복빌리지캠핑장 

010-9317-2559

비수기 50,000, 성수기 60,000, 최성수기 65,000원

강원도 원주 키즈캠핑장 행복빌리지캠핑장 소개

▼ 행복빌리지 캠핑장은 원주키즈캠핑장으로 유명한 곳으로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아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들어서자마자 곳곳에 할로윈소품 장식과 포토존이 꾸며져 있어 할로윈분위기를 맘껏 느낄 수 있었던 원주캠핑장입니다. 

▼ 푸르름이 가득한 원주키즈캠핑장은 관리실과 매점이 있으며 입구에서 체크인을 하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매점에는 다양한 물품이 있는 건 아니지만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관리동에는 매점,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이 모여 있습니다. 

▼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다니다 보니 방방장이 있어야 아이들도 신나게 놀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방방장에서 노는 동안 엄마, 아빠는 텐트를 설치했답니다. 

▼ 원주캠핑장 행복빌리지캠핑장은 다양하면서 넓은 사이트가 많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사이즈가 큰 편이었으며 타프존, 파쇄석, 차광막, 데크, 계곡사이트가 있습니다. 

▼ 개수대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으면서 개수대안에는 아이들이 그린 그림들이 그려져 있어 설거지하며 보는 재미가 있었네요. 전자레인지와 짤순이도 있으며 여름 물놀이 후 젖은 옷이나 수영복은 짤순이 짜서 말리면 금방 마르더군요. 최신시설의 개수대는 아니었지만 구석구석 잘 깨끗하게 정돈된 모습이었습니다. 

▼ 관리실 옆으로 개수대와 화장실 샤워실이 있으며 화장실 휴지도 있고 샤워실에는 드라이기도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시로 청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깨끗하게 잘 관리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던 원주캠핑장입니다. 

▼ 여름에는 시원한 계곡만큼 좋은 곳이 있을까요? 원주키즈캠핑장이면서 행복빌리지캠핑장에는 물이 얕은 계곡이 있어 아이들이 위험하지 않게 놀 수 있는 계곡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물고기도 잡고 다슬기도 잡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했습니다. 무더운 여름 다시 원주키즈캠핑장 행복빌리지를 다시 찾는다면 시원하게 발 담그며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파쇄석 사이트이며 차를 주차해도 넓은 공간으로 좋았으며 파쇄석 사이트마다 나무화단이 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분리가 되는 파쇄석사이트입니다. 

▼ 행복빌리지 솔밭사이트입니다. 계곡 바로 옆에 있는 사이트라 차를 댈 수 없는 사이트이며 짐을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여름에는 무척 시원하고 바로 앞이 계곡이라 여름에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행복빌리지 할로윈이벤트가 열리는 장소입니다. 여기에서 할로윈 박터트리 등 다양한 행사 일정이 진행되는 곳입니다. 

▼ 할로윈캠핑 소품을 하니씩 꺼내 장식도 하고 캠핑장 요리 점심으로 꽃게어묵국도 끓여 먹으며 행복빌리지캠핑장에서 할로윈캠핑을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 아이들이 기다리던 오재미 박 터트리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 아이들을 위한 캠핑장에서 준비한 선물들도 보이네요. 모든 아이들이 선물을 받을 수 있게 캠핑장에서 준비해 주셨답니다. 이런 소소한 이벤트가 많아서 그런지 아이들에게 인기 많은 원주키즈캠핑장입니다. 

▼ 모든 아이들이 다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진진한 모습의 아이들을 보니 참 귀엽더라고요. 

▼ 아이들을 위한 배려로 연령에 따라 박 터트리기 높이를 나눠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신중하게 선물을 고르는 아이들의 모습이네요~ 선물도 하나씩 받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트릭 오어 트릭~ 이제 사탕을 받으러 모든 아이들이 다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한 줄 기차로 촌장님을 따라 각각의 텐트에 들려 사탕을 받는답니다. 

▼ 구석구석 캠핑장을 돌아다니며 사탕 받는 아이들을 보니 즐거워하는 표정이었습니다. 

▼ 아이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 주신 어른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던 할로윈캠핑이었습니다. 

▼ 원주키즈캠핑장 행복빌리지캠핑장 또 하나의 이벤트로 행복 어묵바 오픈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저녁시간에 캠핑장에서 준비하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어묵바로 많은 분들이 여러 번 먹을 수 있게 많은 어묵을 준비하셨습니다. 

▼ 저녁시간에는 영화상영까지 아이들은 영화를 보고 어른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원주 키즈캠핑장 행복빌리지캠핑장입니다. 

▼ 마지막날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로 가위바위보 게임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저희 아이들도 참여해 가장 큰 선물을 받았답니다.  

▼ 가위바위보 이벤트로 받은 선물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행복빌리지캠핑장 이름처럼 행복하게 지낼 수 있었던 할로윈캠핑이었습니다. 


마치며...

행복한 캠핑장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 즐거운 할로윈캠핑을 할 수 있었던 원주 키즈캠핑장입니다.  자연이 주는 편안함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었던 원주키즈캠핑장 행복빌리지캠핑장은 놀거리 즐길거리 볼거리로 가득했던 할로윈캠핑으로 순식간에 지나간 2박 3일 일정이었습니다. 어린이날,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이 되는 캠핑장이며 주말에는 보물찾기, 메기 잡기, 행복어묵바 등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다양한 키즈캠핑장으로 다음에 다시 찾게 되는 캠핑장인 것 같습니다. 그럼 아이들과 함께하는 키즈캠핑장을 찾고 계신다면 강원도캠핑장추천 행복빌리지 원주키즈캠핑장으로 추천드립니다. 

다른 글 보러가기

[여행,리뷰,맛집/캠핑] - 포천 대회산 캠핑장 (놀거리, 체험이 많은 대회산캠핑장)

 

포천 대회산 캠핑장 (놀거리, 체험이 많은 대회산캠핑장)

코로나 영향으로 캠핑족이 늘어나고 사람이 많이 모일 우려가 있는 곳은 피하면서 거리두기 여행이 가능한 캠핑장으로 여행을 많이들 하시는 것 같습니다. 캠핑이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었지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캠핑] - 원주 치악산 한다리골 캠핑장, 계곡과 아이들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

 

원주 치악산 한다리골 캠핑장, 계곡과 아이들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

매일같이 바쁜 하루를 보내면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해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도 많으시죠? 최근 여름을 맞이하여 캠핑장으로 휴가를 떠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고, 외부 활동이 제약됨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