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7/3128

시흥 아파트 전체 리스트 목록 현황(행정구역, 아파트주소, 준공일, 세대수 등) 아파트는 주거의 개념을 넘어서 우리 삶의 많은 부분을 할애하도록 만들어주는 공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삶의 의미가 단순히 '먹고 입고 자는' 것을 넘어서 좀 더 행복하고 편안한 것을 추구하는 것이 당연한 시대가 되었죠. 그래서 우리나라에서 유독 아파트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다른 공동주택과 차별화된 무엇인가가 있기를 바라고 개선되기를 희망하며 더 나은 편의성을 제공해주는 아파트가 탄생하기를 원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아파트의 수요는 끊임이 없었고 앞으로도 당분간은 그러한 기조가 이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시흥시도 많은 개발을 거치고 있고, 그런 개발 속에서 우리가 원하던 새로운 아파트들이 또 새롭게 지어지고 있습니다. 시흥 장현지구, 시흥목감지구, 시흥배곶지구 등의 택지지구가 형성.. 2022. 7. 31.
사미헌갈비탕 영양가득 갈비탕맛집 사미헌 갈비탕 맛있게먹는방법 아이들 여름방학이 시작이면서 엄마의 삼시세끼 고민은 늘어만 가는 방학이 되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방학 동안 아이들 다음 끼니와 간식의 고민은 모든 엄마들의 고민인 듯해요. 여름방학 동안 아이들과 먹을 음식을 쇼핑하면서 냉동고에 채워 둘 사미헌 갈비탕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특별한 반찬이 없어도 맛있게 밥 한 그릇 뚝딱 할 수 있는 음식으로 맛과 영양이 가득한 사미헌 갈비탕입니다. 깔끔하면서 오랜 시간 끓여 낸 갈비탕의 진한 국물이 매력적인 사미헌 갈비탕으로 갈비탕의 고기도 부드럽고 진한 국물 맛으로 갈비탕 전문점에서 먹는 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미헌 갈비탕에 파와 당면을 추가해 갈비탕의 진한 국물의 풍미가 어우러지면서 담백한 국물 맛이 더 깊고 진한 맛으로 아이들이 밥도 말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 2022. 7. 31.
경상북도(경북) 종합병원 전체리스트 목록 (종합병원명, 병상수, 주소 포함) 의료법 3조3항에 따르면 종합병원이란 100개 이상의 병상을 갖추여야 하며, 100개 병상 300개 병상 이하인 경우에는 내과, 외과, 소아청소년과, 산부인과 중 3개의 진료과목,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와 진단검사의학과 또는 병리학과를 포함한 7개 이상의 진료과목을 갖추고 각 진료과목마다 전속하는 전문의를 두어야 하고, 300개 병상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내과, 외과, 소아청소년과, 산부인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또는 병리과, 정신의학과 및 치과를 포함한 9개 이상의 진료과목을 갖추고 각 진료과목마다 전속하는 전문의를 두어야 하는 병원을 의미합니다. 종합병원과 대학병원을 헷갈리는 경우도 있지만, 사실 대학병원은 대학의 의과대학 또는 의과전문대학원에 속하여 의학교육 및 연구 목적으.. 2022. 7. 31.
김포 지역 제조 공장 리스트 대상 목록 8 (김포공장, 주소, 업종, 생산품 등) 7001~7354 경기도 김포시에는 많은 제조와 관련된 여러 공장이 존재합니다. 모두가 바쁘게 살아가지만 김포 지역도 그런 분주함에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김포에는 운동용품, 전기장비, 통신장비, 조명장치, 목재가구, 금속, 플라스틱 제품 등 다양한 업종의 제조업과 식품 제분업, 가공업, 인쇄업 등 과 같은 수많은 직종의 공장이 있습니다. 경기도 인근 다른 공장도 마찬가지겠지만, 김포 지역 내에도 수많은 군소 제조 및 기타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죠. 김포시 내에는 산업단지도 여럿 있습니다. 양촌산업단지, 학운2,3,4,5,6 산업단지, 대포산업단지 등 규모가 꽤나 큰 산업단지들이 있죠. 이 산업단지에 김포 관내 공장들이 있지만, 산업단지 이외의 지역에도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포시의 큰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김포.. 2022. 7. 31.
김포 지역 제조 공장 리스트 대상 목록 7 (김포공장, 주소, 업종, 생산품 등) 6001~7000 경기도 김포시에는 많은 제조와 관련된 여러 공장이 존재합니다. 모두가 바쁘게 살아가지만 김포 지역도 그런 분주함에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김포에는 운동용품, 전기장비, 통신장비, 조명장치, 목재가구, 금속, 플라스틱 제품 등 다양한 업종의 제조업과 식품 제분업, 가공업, 인쇄업 등 과 같은 수많은 직종의 공장이 있습니다. 경기도 인근 다른 공장도 마찬가지겠지만, 김포 지역 내에도 수많은 군소 제조 및 기타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죠. 김포시 내에는 산업단지도 여럿 있습니다. 양촌산업단지, 학운2,3,4,5,6 산업단지, 대포산업단지 등 규모가 꽤나 큰 산업단지들이 있죠. 이 산업단지에 김포 관내 공장들이 있지만, 산업단지 이외의 지역에도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포시의 큰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김포.. 2022. 7. 31.
김포 지역 제조 공장 리스트 대상 목록 6 (김포공장, 주소, 업종, 생산품 등) 5001~6000 경기도 김포시에는 많은 제조와 관련된 여러 공장이 존재합니다. 모두가 바쁘게 살아가지만 김포 지역도 그런 분주함에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김포에는 운동용품, 전기장비, 통신장비, 조명장치, 목재가구, 금속, 플라스틱 제품 등 다양한 업종의 제조업과 식품 제분업, 가공업, 인쇄업 등 과 같은 수많은 직종의 공장이 있습니다. 경기도 인근 다른 공장도 마찬가지겠지만, 김포 지역 내에도 수많은 군소 제조 및 기타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죠. 김포시 내에는 산업단지도 여럿 있습니다. 양촌산업단지, 학운2,3,4,5,6 산업단지, 대포산업단지 등 규모가 꽤나 큰 산업단지들이 있죠. 이 산업단지에 김포 관내 공장들이 있지만, 산업단지 이외의 지역에도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포시의 큰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김포.. 2022. 7. 31.
김포 지역 제조 공장 리스트 대상 목록 5 (김포공장, 주소, 업종, 생산품 등) 4001~5000 경기도 김포시에는 많은 제조와 관련된 여러 공장이 존재합니다. 모두가 바쁘게 살아가지만 김포 지역도 그런 분주함에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김포에는 운동용품, 전기장비, 통신장비, 조명장치, 목재가구, 금속, 플라스틱 제품 등 다양한 업종의 제조업과 식품 제분업, 가공업, 인쇄업 등 과 같은 수많은 직종의 공장이 있습니다. 경기도 인근 다른 공장도 마찬가지겠지만, 김포 지역 내에도 수많은 군소 제조 및 기타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죠. 김포시 내에는 산업단지도 여럿 있습니다. 양촌산업단지, 학운2,3,4,5,6 산업단지, 대포산업단지 등 규모가 꽤나 큰 산업단지들이 있죠. 이 산업단지에 김포 관내 공장들이 있지만, 산업단지 이외의 지역에도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포시의 큰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김포.. 2022. 7. 31.
김포 지역 제조 공장 리스트 대상 목록 4 (김포공장, 주소, 업종, 생산품 등) 3001~4000 경기도 김포시에는 많은 제조와 관련된 여러 공장이 존재합니다. 모두가 바쁘게 살아가지만 김포 지역도 그런 분주함에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김포에는 운동용품, 전기장비, 통신장비, 조명장치, 목재가구, 금속, 플라스틱 제품 등 다양한 업종의 제조업과 식품 제분업, 가공업, 인쇄업 등 과 같은 수많은 직종의 공장이 있습니다. 경기도 인근 다른 공장도 마찬가지겠지만, 김포 지역 내에도 수많은 군소 제조 및 기타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죠. 김포시 내에는 산업단지도 여럿 있습니다. 양촌산업단지, 학운2,3,4,5,6 산업단지, 대포산업단지 등 규모가 꽤나 큰 산업단지들이 있죠. 이 산업단지에 김포 관내 공장들이 있지만, 산업단지 이외의 지역에도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포시의 큰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김포.. 2022. 7. 31.
김포 지역 제조 공장 리스트 대상 목록 3 (김포공장, 주소, 업종, 생산품 등) 2001~3000 경기도 김포시에는 많은 제조와 관련된 여러 공장이 존재합니다. 모두가 바쁘게 살아가지만 김포 지역도 그런 분주함에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김포에는 운동용품, 전기장비, 통신장비, 조명장치, 목재가구, 금속, 플라스틱 제품 등 다양한 업종의 제조업과 식품 제분업, 가공업, 인쇄업 등 과 같은 수많은 직종의 공장이 있습니다. 경기도 인근 다른 공장도 마찬가지겠지만, 김포 지역 내에도 수많은 군소 제조 및 기타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죠. 김포시 내에는 산업단지도 여럿 있습니다. 양촌산업단지, 학운2,3,4,5,6 산업단지, 대포산업단지 등 규모가 꽤나 큰 산업단지들이 있죠. 이 산업단지에 김포 관내 공장들이 있지만, 산업단지 이외의 지역에도 공장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포시의 큰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김포.. 2022. 7.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