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0/053

서울시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공공자전거 따릉이 대여소 위치, 주소, 대여소번호, 대여소(보관소)명, 거치대수 대가족 위주의 생활환경이 핵가족 단위로 바뀌면서 개인의 삶이 중요시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수많은 개인적인 물품은 곧 부의 상징과도 같았고, 본인이 가진 재화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삶의 질도 평가받아 왔었죠. 그러나 '한정적인 소유'보다는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이 좀 더 중요한 가치로 인정받은 이후로는 단순히 가지는 것보다는 공유하는 것이 오히려 '다양성' 측면에서 현재 많은 이들의 삶의 일반적인 기조에 좀 더 가까워지는 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자전거도 마찬가지의 개념으로 다가옵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시간보다 아파트 복도나 실외의 자전거 거치대에 위치하는 시간이 많아진 자전거의 효용가치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공의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이용하고 편리한 장소에 가져다 놓으면 되는 '공공자전거'의 이용도가.. 2022. 10. 5.
돼지목살요리 단짠 돼지목살 간장구이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돼지목살 요리 레시피로 오늘은 돼지목살 간장구이입니다. 돼지 목살은 일반 구이로 많이 드시지만 돼지목살 간장구이로 만든 단짠 단짠 한 매력의 맛으로 까다로운 입맛의 아이들도 굉장히 잘 먹는 요리 중 하나입니다. 친숙한 맛으로 언제 먹어도 또 생각나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식재료 중 하나인 돼지고기입니다. 돼지고기는 부위별로 조리법도 차이가 있지만 부위가 다양하다보니 돼지고기를 이용한 여러 가지 요리로 고기의 촉촉한 맛과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과 감칠맛까지 좋은 돼지고기입니다. 입맛에 착 감기는 맛으로 만든 돼지목살 간장구이로 별다른 재료가 필요하지 않은 간단한 레시피입니다. 집에 있는 재료를 사용해 맛을 내는 방법 비법으로 맛깔스럽게 만들어낸 돼지목살 간장구이입니다. 돼지목살 간장구이는 돼지 목살을.. 2022. 10. 5.
경기도 고양시 무인민원발급기 주소 및 세부위치 대상 현황 리스트 (전체 목록) 안녕하세요, 랭크로입니다. 고양시청과 덕양구청, 일산동,서구청에서는 민원관련 많은 일들을 처리해주고 있죠. 하지만,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하면 생각보다 많은 종류이 민원서류를 빠르게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각종 증명서를 발급받을 때 줄을 서서 기다리자니 시간이 많이 소요될 것 같고, 인터넷으로 출력되지는 않는 증명서라면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해야할 때가 있죠. 그래서 지역별 무인민원발급기에 대한 주소, 위치 등에 대한 내용을 알 수 있으면 증명서 발급을 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시간을 금과 같은 가치로 생각한다면 조금이라도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경제적으로도 이득일테니까요. 이번 시간에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해 있는 무인민원발급기 현황 목록 리스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료는 Local D.. 2022. 10.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