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중부고속도로 마장휴게소 하행 상행 양방향 먹거리 맛집

by 랭크로 2023. 8. 2.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여행길에 만나는 고속도로 휴게소는 언제나 즐거움과 설렘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중부고속도로휴게소 맛집 마장휴게소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방문한 마장휴게소는 프리미엄휴게소로 먹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한 복합휴게소이며 프리미엄답게 구경하는 재미와 함께 맛집도 많은 마장휴게소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중 면적이 가장 큰 휴게소 중 하나인 마장휴게소는 규모나 시설이 좋으면서  다양한 편의시설과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 가득한 휴게소로 즐겁고 행복한 여행길에 만나는 쉼터이면서 잠시 휴식의 시간을 충분히 가질 수 있는 중부고속도로 마장휴게소입니다. 

깔끔하게 잘 관리된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마장휴게소는 규모가 크다 보니 먹거리 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쇼핑, 게임장, 프랜차이즈 카페가 있으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당, 카페, 애견 야외놀이터까지 여유롭게 쉬어가기 좋은 고속도로 마장휴게소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중부고속도로 프리미엄휴게소 맛집 마장휴게소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중부고속도로 휴게소 마장프리미엄휴게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중부고속도로 82 마장프리미엄 휴게소 ( 031-630-0001 )

제2중부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 휴게소

고속도로휴게소 맛집 마장휴게소 소개

▼ 중부고속도로 휴게소 마장휴게소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해 있으며 중부고속도로 하행 (하남방향), 상행(통영방향)으로 만나는 양방향 모두 진입이 가능한 휴게소이며 프리미엄 복합문화 휴게소입니다. 

▼ 마장휴게소 규모는 다른 휴게소에 비해 크면서 반려견 동반 식당, 공원, 카페 등 이색적인 공간이 가득한 마장휴게소입니다. 

▼ 중부고속도로 마장휴게소는 규모다 넓다 보니 유명한 프랜차이즈 던킨, 드롭탑, 할리스, 맥도널드, 로티보이 등 여러 매장에서 다양하게 빵과 커피를 판매하고 있어요. 

▼ 24시간 운영하는 맥도날드 매장이 있는 마장휴게소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는 아침 일찍부터 영업을 하거나 대부분 밤늦은 시간에는 먹거리를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마장휴게소 맥도날드는 언제든 어떤 시간에 방문해도 정말 반가운 곳인 것 같아요. 

▼ 휴게소하면 생각나는 휴게소 간식먹거리가 가득 준비되어 있어요. 마장휴게소 맛집 간식으로 어묵, 핫바, 호두과자, 통감자, 오징어, 쥐포, 핫도그, 소떡소떡 등 어떤 간식을 골라 먹어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는 시간이에요. 

▼ 휴게소 간식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호두과자~ 마장휴게소는 천안호두과자와 찰보리를 만든 황용빵을 판매하고 있어요. 

▼ 통감자, 맥반석오징어, 쥐포, 고구마스틱을 판매하는 스낵바.

▼ 마장휴게소맛집 인생닭강정으로 달콤한 닭강정, 대왕꽈배기와 떡꼬치, 옥수수콘 튀김도 판매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 매콤한 떡볶이도 판마하고 있으며 핫도그, 핫바, 옥수수, 미니츄러스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 부족함 없이 준비된 간식 먹거리로 가득한 마장프리미엄휴게소.

▼ 고속도로 휴게소에 판매하는 옛날 핫도그와는 다른 명량핫도그에서나 먹었던 다양한 핫도그를 판매하고 있어요. 

▼ 마장휴게소맛집으로 청주오믈렛, 샌드위치, 단팥방 매장도 있어요. 

▼ 다양한 즉석어묵을 파는 매장과 로티번카페도 있어요. 

▼ 중부고속도로 휴게소맛집 마장휴게소에는 신기한 로봇카페도 있어 잠시 커피 만드는 과정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 중부고속도로 휴게소 마장휴게소는 다양한 먹거리 식당과 함께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1층, 2층으로 먹거리 간식이나 음식점이 많으니 한번 둘러 보시고 취향에 맞게 메뉴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여기저기 둘러보며 고민을 많이 했지만 1층에 있는 마장소반과 푸드코트를 이용해 점심을 먹었어요. 

▼ 푸트코트 메뉴로는 볶음밥, 한식, 우동, 라면, 양식, 국수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마장휴게소 푸드코트는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으며 많은 이용객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 푸드코트와 같은 곳에 위치해 있는 마장소반, 돌솥밥설렁탕 매장도 있어 이천돌솥밥설렁탕, 돈가스, 우동을 주문했어요. 

▼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마장휴게소 이천쌀밥 설렁탕이 나왔어요. 진한 국물에 소면과 고기가 들어간 설렁탕에 윤기가 흐르는 돌솥 이천쌀밥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 돈가스와 우동으로 한 끼 배불리 먹을 수 있었으며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와 맛있게 먹었어요. 

▼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뻥튀기도 있으니 후식으로 즐겨보세요. 

▼ 오랫동안 머물수 있는 마장휴게소는 다양한 편의시설, 즐길거리와 쇼핑매장으로 가득한 이색휴게소로 여유가 있다면 편하게 즐길면서 이용할 수 있는 휴게소입니다. 


마치며...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고속도로휴게소 맛집 마장프리미엄휴게소는 생각보다 규모가 크다 보니 볼거리도 가득하면서 맛집도 많아 즐길 수 있었던 중부고속도로 맛집 마장휴게소였어요. 하행과 상행이 모두 만나는 양방향 휴게소답게 유명한 프랜차이즈매장도 많았으며 지역특색에 맞는 음식맛집도 많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중부고속도로 휴게소 중 가장 간식거리와 맛집이 많은 곳이 마장휴게소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다른 글 보러 가기

[여행,리뷰,맛집/여행] - 중부내륙고속도로 휴게소 서여주휴게소 (양평방향) 고속도로휴게소맛집

 

중부내륙고속도로 휴게소 서여주휴게소 (양평방향) 고속도로휴게소맛집

국내여행으로 고속도로를 달리다보면 만나는 고속도로 휴게소는 운전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하거나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는것이 안전하고 여유로운 여행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중부내

rankro.tistory.com

[여행,리뷰,맛집/여행] -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휴게소 맛집 먹거리간식 브라더꽈배기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휴게소 맛집 먹거리간식 브라더꽈배기

가족과 함께 떠나는 국내여행 중 평택제천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만난 금왕휴게소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여행을 하다 보면 잠깐 머물렀다 가는 고속도로 휴게소는 잠시 휴식으로 피로도 풀고 배

rank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