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0612

여름철보양식 전복찜 전복장조림 만드는법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에어컨바람으로 감기에 걸린 아이들을 위한 여름철 보양식으로 전복찜과 전복 장조림으로 간단하면서 영양식으로 만든 전복요리입니다. 맛과 영양이 뛰어난 전복찜으로 즐겨도 좋으면서 감기로 입맛 없을 때 아이들이 찾던 전복 장조림으로 만든 여름철보양식입니다. 전복요리 건강식으로 전복죽도 좋지만 아이들이 죽을 좋아하지 않아 전복찜과 전복 장조림으로 입맛 돋우는 요리로 별다른 재료 없이도 아이들 입맛에 맞춘 전복 장조림입니다. 전복 장조림은 남녀노소 누구나 입맛 없을 때 물에 말아 다른 반찬 필요 없이 전복장조림 하나만 올려 먹어도 입맛 돋우는 별미메뉴입니다. 여름철 보양식은 여러 가지 많지만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여름철보양식은 전복을 이용한 전복요리 음식인 것 같아요. 전복손질 .. 2023. 6. 30.
충주맛집 연수동 돈까스 카츠집 줄서는 식당 충주맛집으로 소개하는 충주 연수동맛집 카츠집입니다.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국내여행지추천으로 소개하는 충주여행 맛집입니다. 주말에 다녀온 충주여행으로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체험할 수 있었던 충주 기상과학관은 즐겁게 가족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충주 기상과학관에서 체험하고 근처 충주맛집으로 유명한 연수동맛집 카츠집은 현지인 맛집으로 입소문으로 찾은 카츠집입니다. 충주맛집 카츠집은 점심시간만 운영하며 직접 만든 좋은 재료와 함께 소스까지 직접 만들어 무척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어요. 연수동맛집 카츠집 돈까스는 육즙이 가득하면 부드러움과 함께 겉바 속촉인 돈가스를 맛볼 수 있었어요. 다른 지역에서도 비슷한 돈까스를 맛볼 수 있지만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충주맛집 카츠집은 정말 맛있어.. 2023. 6. 28.
충주 갈만한곳 실내여행지 국립 충주기상과학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 아이들과 함께한 충주여행으로 충주 갈만한 곳으로 추천드리는 국립 충주기상과학관입니다. 무더운 여름날은 덥고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경험과 체험학습으로 좋은 충주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충주여행 국립 충주기상 과학관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던 충주기상과학관은 기상현상과 관측, 체험이 가능한 충주 색다른 기상과학관이었어요.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충주 기상과학관은 특별한 체험이 많았으며 호기심 많은 아이들에게는 단순하게 시각적으로 배우는 기상과학관이 아닌 일상적인 날씨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면서 즐거운 체험활동을 할 수 있었던 충주여행지 충주과학관이었어요. 다소 지루할 수 있는 내용들도 아이들 눈높이 맞춰 날씨에 대한 다양한 변화를 체험하고 학습할 수 있게 만들어 아이들의 흥미까지 사로잡은 충.. 2023. 6. 27.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들기 간단하게 모닝빵 에그샌드위치 레시피 삶은계랸요리 간단하면서 아침식사대용으로나 간식으로 좋은 모닝빵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들기로 함께 할게요.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부드러우면서 담백하게 그냥 먹어도 별미인 에그마요샐러드를 만들어 모닝빵이나 식빵에 속재료를 넉넉하게 가득 채워 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모닝빵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들기 레시피입니다.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 계란을 이용한 삶은 계란요리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간단한 별미메뉴로 만들어 담백하게 즐기기 좋은 모닝빵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레시피입니다. 아침잠 많은 아이들 아침메뉴로 부담스럽지 않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편한 메뉴를 선호하는 편이라 오늘은 아침메뉴로 만들어 본 모닝빵 에그샌드위치입니다. 조금 쉽게 만들기 위해 삶은 계란과 마요네즈, 그릭요거트를 이용해 만들었지만 아삭하게 중간중간 씹히.. 2023. 6. 23.
냉동 만두찌는법 동원딤섬 부추창펀 얇은피만두 간장소스 오늘은 냉동 만두요리 만두 찌는법과 얇은피만두 동원딤섬 부추창펀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창펀은 만두나 딤섬과는 다르게 얇은 쌀피에 고기나 해산물, 야채 등 각종재료를 넣어 돌돌 말아 찜기에 쪄 특제 간장소스를 뿌려먹는 음식입니다. 동원 딤섬 부추창펀은 노추간장으로 맛을 낸 부추창펀 특제 간장소스가 들어가 있어 딤섬집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바로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얇은피만두 동원딤섬 부추창펀의 주재료는 부추와 돼지고기이며 국산식재료를 사용해 맘에 들었어요. 냉동만두이다 보니 냉동 만두찌는법과 부추창펀 조리하는 방법으로 알아볼게요. 피가 얇고 쫄깃한 맛이 좋은 동원딤섬 부추창펀은 아낌없이 들어간 부추와 돼지고기의 조합이 좋았으며 돼지고기냄새 또한 나지 않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밥대신 점심 한 끼로.. 2023. 6. 22.
포천캠핑장 키즈캠핑장 추천 서울근교 대회산캠핑장 지난주 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포천캠핑장이면서 키즈캠핑장으로 유명한 대회산 캠핑장을 2박 3일 다녀왔어요.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캠핑으로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포천캠핑장 대회산캠핑장에서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었어요. 서울근교 캠핑장으로 키즈캠핑장답게 부대시설이 가득하면서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프로그램이 다양한 포천 대회산캠핑장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다니다 보니 서울근교 캠핑장이거나 놀거리가 많은 캠핑장, 시설도 깨끗한 캠핑장을 조금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포천에 위치한 대회산캠핑장은 쾌적한 시설뿐만 아니라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는 포천캠핑장으로 인기가 많아져 점점 예약하기 힘든 캠핑장이 되었어요. 포천 대회산캠핑장은 산으로 둘러 쌓여 있다 보니 숲 속에 들어온 느낌이면서 캠핑장에서.. 2023. 6. 21.
간단한 두부요리레시피 두부전 만들기 맛깔스런 간장양념장 오늘은 두부요리 레시피로 간단하게 만들어 본 두부전입니다. 고소하면서 담백한 두부로 완성하는 두부전은 고소한 맛과 부담 없이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간단 두부요리이면서 두부부침 맛을 조금 더 살려주는 두부부침 양념장까지 만드는 과정입니다. 고소한 별미 반찬이 되는 두부부침 두부전은 언제든 부침두부만 있다면 반찬거리가 없을 때 간단하게 만들어 낼 수 있는 반찬이면서 술안주 음식으로 좋은 별미 전요리입니다. 고소한 풍미와 함께 담백한 음식이다 보니 식사대용 식재료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넉넉하게 두른 기름에 구운 두부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게 맛볼 수 있는 두부부침입니다. 갓 구워 나온 두부 전은 따근따근할 때 먹어야 촉촉한 맛을 더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간단하게 만들어 낼.. 2023. 6. 20.
감자조림 만드는법 간장 쫀득한 레시피 감자요리 포슬포슬한 식감과 제철 맞아 부드러운 맛이 좋은 감자를 이용한 감자조림 만드는 법입니다. 신선한 햇감자는 쪄 먹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단맛과 함께 별미가 되기도 하면서 잃어버린 입맛을 찾을 수 있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감자요리로 만든 감자조림 만드는법은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은 밑반찬 중 하나입니다. 제철 맞은 신선한 햇감자를 이용한 감자조림 만드는법은 쫀득한 식감이 좋아 어린이반찬으로 만들어 먹어도 좋으며 버터 통감자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다양한 감자요리로 만들면 별미 메뉴가 되는 것 같아요. 밥반찬으로 만들어 먹기 좋은 감자조림 만드는법은 기본적인 양념으로 간장과 설탕, 올리고당을 넣어 부서지지 않으면서 쫀득쫀득한 식감의 감자조림을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여름이 제철인 감자를 이용해 만.. 2023. 6. 19.
베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베라 케이크 가격과 종류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이 저도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 딸아이 생일로 베스킨라빈스 케이크를 사러 집 근처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 메뉴는 워낙 다양하지만 시즌별로 새로운 메뉴들도 출시하다 보니 즐거움이 더해지고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종류도 다양해 구경하는 재미와 골라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새로운 신상 베스킨라빈스 케이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케이크로 가득한 배스킨라빈스는 종류가 많아서 아이도 저도 눈을 떼지 못했어요. 다양한 캐릭터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다양한 베스킨라빈스 메뉴에는 여러 맛을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보니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베스킨라빈스 메뉴로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케이크뿐만 아니라 커피, 아이스크림.. 2023. 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