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218

서울양양고속도로 휴게소맛집 홍천휴게소 양양방향 다양한 먹거리가득 국내겨울여행으로 찬바람을 맞으면서도 겨울바다가 보고 싶어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강원도로 3박 4일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겨울바다는 겨울이 주는 예쁜 풍경과 낭만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힐링하는 곳이며 강원도에서의 여러 가지 놀거리를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국내겨울여행이었습니다. 여행은 언제나 즐거움과 설렘이 가득한 것 같습니다. 여행의 시작점이면서 꼭 한 번쯤 들렀다 가는 곳으로 오늘은 서울양양고속도로 홍천휴게소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마음의 휴식과 쉼, 먹거리가 많은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홍천휴게소는 다양한 편의시절과 지역특색 먹거리, 여러 포토존이 있어 잠시 산책하면서 즐길 수 있었던 고속도로휴게소 맛집이었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는 잠시 잠깐 머물러 가는 곳이지만 먹거리.. 2022. 12. 31.
김포맛집 이그조틱 김포 장기동맛집 이그조틱 분위기좋은 김포 레스토랑 파스타 사랑하는 분들과의 연말 모임장소나 따뜻한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특별한 한 끼 식사는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김포맛집, 장기동맛집 이그조틱은 어떠실까요? 가족들과의 가족모임 식사나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좋은 장기동 이그조틱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김포 파스타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여러 소품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이그조틱은 답답하지 않은 넓은 매장으로 분위기 좋은 김포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에서의 먹는 음식은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똑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어느 장소에서 먹느냐에 따라 음식의 맛이 달라지기도 한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더 분위기 있는 모습의 이그조틱은 음식비주얼과 맛도 좋아 많은 분들의 입소문 난 곳이었습니다. 평.. 2022. 12. 30.
여수해상케이블카 국내여행지추천 동백꽃명소 여수 오동도 국내여행지추천 여수로 다녀온 여행으로 오늘은 여수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하게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여수여행지입니다.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여수해상케이블카는 여수여행지에서 가장 큰 볼거리 중 하나이면서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멋진 주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여행지였습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는 육지에서 섬으로 바다를 건너는 이동수단 중 하나입니다.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함께 자연경관을 감상하면서 즐길 수 있는 시간이면서 가족과 함께 연인, 친구들과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곳으로 넓은 푸른 바다와 높고 푸른 맑은 하늘을 느끼면서 특별한 기억에 남는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해상케이블카였습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자산탑승장와 .. 2022. 12. 29.
오징어볶음레시피 냉동오징어요리 저녁메뉴추천 간장오징어볶음 저녁메뉴추천으로 쫄깃한 식감이 좋은 냉동오징어를 이용해 간장 오징어볶음레시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은은하게 나는 단맛과 감칠맛이 좋아 자주 저녁메뉴추천 음식으로 매콤하게 오징어볶음으로 만들기도 하면서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으로 간장오징어볶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똑같은 재료지만 양념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오징어볶음레시피 입니다. 간장 오징어볶음은 따끈한 갓지은 밥에 곁들여 먹거나 달걀프라이 올려 덮밥으로 즐길 수 있는 오징어 볶음레시피로 감칠맛 나는 별미음식으로 좋은 메뉴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 아이들 저녁메뉴추천 음식이나 간단한 상차림 음식으로 준비해도 좋은 간장 오징어볶음입니다. 손질이 필요없는 냉동오징어는 먹기 좋게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채소와 양념을 더해 볶음요리로 .. 2022. 12. 27.
여수녹테마레 여수여행코스 미디어아트 녹테마레 여수여행지 실내데이트코스 추운 겨울 날씨에 상관없이 국내여행지추천 여수 가볼만한 곳으로 여수녹테마레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여수 실내 데이트코스로 좋으며 여수핫플 미디어아트 녹테마레는 다른 미디어아트와는 다르게 다양한 분위기의 테마와 함께 여수만의 특색이 잘 반영되어 만들어진 국내최초 여수 미디어아트 파빌리온입니다. 여수녹테마레는 다양한 조형물과 수시로 변하는 다채로운 색과 빛, 음악으로 일반적이 미디어아트보다는 독특하게 만들어져 개성이 많은 여수미디어아트입니다. 여수녹테마레는 라틴어로 밤과 바다라는 뜻이며 스토리가 있는 8개의 전시관으로 다양한 테마와 함께 많은 사진을 여러 포토존에서 마음껏 찍을 수 있었습니다. 화려한 여수밤바다를 배경으로 표현한 전시관과 여수바다와 섬들, 바다와 하늘을 잇는 별빛 등 아름다우면서 분위기 넘치는.. 2022. 12. 26.
아보카도먹는법 아보카도과카몰리 과카몰리만드는법 냉동과카몰리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맛으로 샐러드에 많이 먹기도 하고 과카몰리 만드는 법으로 만들어 먹는 아보카도는 고열량과일로 몸에 이로운 불포화 지방을 풍부하게 많이 함유하고 있으면서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는 아보카도입니다. 오늘은 아보카도 먹는법으로 아보카도 과카몰리 만드는법으로 함께 할게요. 아보카도는 열대과일 중 후숙 과일로 실온에 익혀 먹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살짝 만졌을 때 말랑말랑한 정도가 되면 알맞게 익어 요리에 사용하시면 되고, 빠르게 후숙을 하려면 사과와 아보카도를 함께 실온에 보관하면 잘 익은 상태로 숙성이 되니 아보카도 먹는법으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아보카도 보관법으로 숙성된 아보카도는 키친타월이나 신문에 감싸 지퍼백 또는 밀폐용기에 담아 냉장, 냉동 보관하면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잘.. 2022. 12. 23.
섬초 겨울시금치 섬초무침 시금치무침 만드는법 겨울시금치 섬초로 만든 시금치무침 만드는 법으로 오늘 함께 할게요. 신선한 시금치 섬초는 별다른 재료가 들어가지 않는 섬초무침 나물로 달큼한 맛과 아삭한 맛으로 입맛 돋우는 별미음식 섬초로 만든 섬초무침 나물반찬입니다. 시금치는 나오는 지역에 따라 섬초, 포항초, 남해초로 불리며 추운 겨울 해풍으로 얼었다 녹으면서 자란 섬초는 일반 시금치보다 더 단맛과 아삭함으로 맛이 정말 좋습니다. 초록초록한 색감도 예쁜 섬초는 섬초 자체만으로도 맛이 좋아 별다른 솜씨 없이도 기본양념을 더해 무쳐 만들면 입맛이 살아나 입맛 돋우는 밑반찬으로 자주 찾게 되고 시금치무침 만드는법으로 무쳐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겨울나물 반찬으로 만들어본 섬초무침 시금치나물은 싱그러움을 느낄수 있는 제철 시금치, 섬초의 단맛과 아삭한 식감.. 2022. 12. 21.
여수게장맛집 여수 꽃돌게장1번가 여수한일관 여수맛집추천 여수 쑥초코파이, 쑥아이스크림 여수당 얼마 전 다녀온 국내 여행지 추천 여수 여행 두번째 글입니다. 오늘은 여수여행 중 여수 맛집 추천으로 다녀온 여수게장 맛집으로 다양한 게장정식으로 푸짐하게 차려진 여수꽃돌게장1번가와 여수맛집 한정식으로 유명한 여수한일관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마지막으로 여수 쑥초코파이로 유명한 여수당도 들려 여수당 쑥초코파이와 여수 쑥 아이스크림도 맛보았습니다. 국내 여행지 추천으로 전남 여수 여행은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볼거리가 가득했던 여수 관광지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다녀온 여수입니다. 여수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가족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곳이며 여수맛집추천 많은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었습니다. 국내여행지추천 여수에 도착하자마자 먹었던 여수게장 맛집으로 유명한 여수꽃돌게장1번가에서 맛본 여수 간장.. 2022. 12. 16.
여수숙소추천 여수풀빌라 여수포트앤포트후기 여수풀빌라펜션 포트앤포트카페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친구들과 함께한 1박 2일 여수로 여행 다녀온 여수펜션 여수 풀빌라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제가 다녀온 여수 추천숙소로 여수포트앤포트 여수 풀빌라입니다. 새롭게 오픈한 여수풀빌라로 깔끔한 시설로 관리가 잘 되어있어 연인과 함께하거나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하루 머물기에 좋은 여수펜션 포트앤포트로 프라이빗한 단독빌라동도 있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수 풀빌라입니다. 조금 멀리 떨어져있는 곳으로 여행이라 깔끔하면서 매력적인 숙소를 검색하고 찾아보다 보니 새롭게 오픈해 시설도 깨끗하고 깔끔한 여수펜션 여수 포트앤포트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다. 같이 함께한 친구들과 너무 좋은 추억을 만들고 여수 밤바다를 보면서 이야기꽃을 피우며 여수 숙소 여수포트앤포트 풀빌라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던.. 2022. 12. 16.